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굴린다 정말 순삭이었지만 배영수가 원툴 발휘해서 이영하랑 얘기 좀 했었으면 좋겠다 하재훈을

= 린드 완봉 0 W 18 = X, 김광현 산체스 이영하 17승 L 6 = 4명(선발출장경험있는) 6패 WPCT 0.870 = 린드 0.870 (???승률의상태가) SV 0 = 린드 0 HLD 0 = 린드 0 TBF 773 = 린드 773 NP 2982 = 린드





만만치 않은 상대들이 올라온 슈퍼라운드에서도 극강의 모습을 뽐냈다. 트리플A 선수들이 주축인 미국 타자들을 잘 막아냈다. 한국은 1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미국과 2019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1차전서 5-1로 이겼다. 1회말 나온 김재환의 3점 홈런과 7회말 2점을 추가해 경기를 잡았다. 선발 투수 양현종이 5⅔이닝 10피안타(1홈런) 2볼넷 7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를 했고, 이어 등판한 이영하, 이용찬, 조상우 등 불펜 투수들이 미국 타선을 무실점으로 잘 막았다.





계속 이영하 이렇게 누적되다가 더 중요한 경기에 이영하 조상우 힘들면 욕은 걔네만 먹는거임 이영하 왜 저래 10.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6덬 평범한 온에어 글도 자기들끼리 예민하게 난독해서 엉망 만든꼴 오늘 여러번 봄; 11. 무명의 더쿠 = 원덬 02:43 ☞7덬 플러스 이영하까지 좋은 친구사이로 잘지내고 있는 선우은숙 이영하 전부부 "실력으로 상 받겠다"던 두산 이영하, 시상식 '단골손님' 됐다 '5경기1.08' 이영하, 한국야구 '차세대 우완 에이스'



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들 영하 공 못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김 감독과의 일문일답. -타순 변화가 있는지. ▶6번 재호, 7번 세혁이가 나가고 경민이와 오재원을 뒤로 뺐다. 8번 허경민, 9번 오재원이다. 오재일과 호세를 바꿨는데, 아무래도 경기는 이기고 있지만 3번에서 너무 안 나오니까 제일 잘맞는 선수가 앞에서 쳐야 한다고 본다. 어제도 사실 고민을 했는데, 오늘은 바꿨다. -미출전 선수에 이영하가 있는데. ▶(활용 방안에 대해서는)끝나고 말씀 드리겠다. 린드블럼, 이용찬은 오늘 모두 대기한다. (출전 엔트리에)들어와





자랑할 수준이다. 탄탄한 선발투수를 보강하면 금메달도 보인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국은 이번 대회 젊은 얼굴도 세대교체의 희망을 보였다. 동시에 세밀함을 보완하는 숙제도 떠안았다 양현종이 길게 가면 양현종 조상우 김광현 순서로 나올 것 같기도 하고 생각보다 빨리 내려가면 양현종 김광현 사이에 이영하나 하재훈



좋은 것도 처음이고, 짜릿한 것도 처음이다. 오늘이 살면서 제일 좋은 하루 같다”고 기쁨을 한껏 표현했다. 우승 반지만 8개인 베테랑도 저렇게 기쁜데, 우승이 난생처음인 젊은 선수들은 오죽할까. 두산 베어스의 통산 6번째 우승으로 끝난 10월 27일 한국시리즈 경기 후, 두산 젊은 선수들의 생애 첫 우승 소감을 현장에서 들어봤다. 김인태 “TV로만 보던 순간, 진짜 내가 함께하는구나”



'올해보다 나은 활약'이다. 이영하는 "내년에는 올해보다 잘하고, 그다음 해에는 내년보다 잘하다 보면 상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의욕을 다졌다. 시상식에 함께 참석한 메이저리거 류현진, 그리고 메이저리그 진출을 노리는 김광현을 보며 이영하는 "앞길을 잘 닦아주고 계셔서 동기부여가 된다"며 "이정후·강백호나 저도 열심히 해서 메이저리그에 갈 수 있으면 좋죠"라며 웃었다. [2019 WBSC 프리미어 12] 한국



포인트다. -불펜진 운영 계획은. ▶정해진 건 없다. 게임 흐름을 봐가면서 두 번째 투수 대기시키고 진행할 것이다. 언제 누가 나간다는 없다. -호세와 최주환이 안 좋은 것 같은데. ▶호세도 안맞지만 그래도 컨택트와 고르는 능력이 있다. 주환이는 뒤쪽에서 대기하는 게 낫다고 봤다. 전달이 잘못돼서 이영하 대기 못시킴ㅠㅠ





희망의 빛이 떴다. 오랜 시간 목말랐던 우완 선발 요원이 드디어 나왔다. KBO 리그는 물론 국제 대회서도 통한다는 것을 입증한 이영하(22.두산)가 주인공이다. 한국 야구는 귀한 좌완 요원은 명맥을 유지하고 있었다.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으로 이어지는 트로이카 시대를 지나고 있다. 그 뒤를 이을 세대는 아직 등장하지 않고 있지만 셋의 존재감은 여전히 강력하다. 반대로 우완 선발 요원은 좀처럼 성장하지 못했다. 국제 대회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우완 투수의 부재는 한국 야구의 오랜 고민이었다. 가능성을 보였던 우완





결승때 그렇게 쓸거면 아껴주기라도 하지 우리 갓차지명 투수들 나란히 잠실에 서 있는거 보면 뿌듯할거 같네 ㅋㅋ 곽빈은 내년은 2군에서 선발수업만 했으면 하지만 ㅋㅋ 내후년이라도 보고싶은데 그때 저 4명 잠실에 같이 있는걸 볼수 있을지 모르겠네 ㅜㅜ 이용찬도 오래오래 두산에서 보고싶다 ㅋㅋ 평가전 29일 (vs상무)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