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전설... 토트넘 리버풀 댓글 리버풀 너네들 진짜..;; 와! 리버풀 승리! \(ㅇㅅ ㅇ)/

계약 솔직히 경기력은 저번시즌이 더 좋았다고 생각하거든 이번시즌은 상황이 어려워도 어떻게든 이기더라 꾸역승이라도 결국 이김ㅋㅋ 둘 중 한 팀이 이기거나 아님 비길 것 같읍니다 1. 올드 트래포드 2010년도에 리버풀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 와서 이긴게 딱 한번임. 그것도 맨유가 페널티 3번 내주고 2. 노스-웨스트 더비 이미



번째는 예산과 일정은 어떻게 짤 것인가 ? 로 크게 나눌 수 있다 . 첫 번째로 언제 누구와 갈 것인지 ? 1 월에 가기로 하고 같이 갈 관람단을 가족을 중심으로 모집하였는데 집사람과 딸아이는 즉시 오케이 , 그리고 항상 고마우신 장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집사람이 전화하여 ‘ 영국에 축구보러가자 ’ 라고 하였더니 ‘ 무슨 축구를 보러고 영국까지 가냐 ’ 라고 하시면서 단번에 거절하신다 .





- 레스터(컵) - 아스날 - 번리 - 뉴캐슬 - 맨시티 - (FA컵?) - 브라이튼 맨시티 vs 리버풀 선발 라인업 [EPL] 리버풀 판 다이크 골!!! 리버풀 올시즌 첫 패배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미나미노는 뮌헨 리버풀 맨유뜨던데 황희찬은 울버햄튼 크팰뜨네 [공홈] 리버풀 FC 선발 라인업 (vs 왓포드 FC) 지브릴 시세 기억하는 분 계세요? 딸이 방탄 팬이라고 인증 ㅎㅎ 올해는 리버풀이 우승하겠네요 흥민이 힘들어 보여서 빼줬으면 싶다가도 와 근데 리버풀 진짜 잘하네요 ㅋㅋㅋ 챔스데뷔 황희찬



중계가 없으니 원... ㅈㄱㄴ 1/3이 지난 시점이긴 하지만 2위 그룹과 3게임 차가 나네요. 리버풀이 3연패, 레스터나 맨시티가 3연승해야 순위가 바뀌는데 승점 6점짜리 맞대결에서 1승1패만 해도 리버풀이 유리하네요. 레스터의 급반등과 맹구, 아스날, 도트넘의 하락... 무리뉴 화이팅!! 그러나 가차의 신들린 선방. 선방도 선방인데 리버풀 파상공세 무섭네요. 3골은 먹었어도 이상하지않을정도 경기과열이





efl컵 콜체스터(4부팀)원정 토요일 pl 소튼 홈경기 로테이션 무조건 필요하겠네요 그나저나 맨시티 노리치는 뭔일이래유 리버풀 진짜 설렐듯 야간근무하면서 본다캅니다... 리버풀 대단하네요 ㅎㅎ 진짜 올해우승각이네.... 풀주전이다 존잼각 이미 첼시이번시즌망했고 우승바라지도않고 걍 챔스만 가면 개씹상타취 시즌이라고 생각하는중이라 너무 적대적으로 생각하고 읽지말길바랭.. 이번시즌 펩의 축구를보면서 기본적으로 무리뉴식축구나, 콘테식축구나 기본적으로한계를 절감했으니까 콘테빠아니니까 ㅇㅇ 이미 축잘알 현자들을 불만 표출하고 아닌건아니라고 하고있지만 대다수의 순진하고 축구모르는 대다수 , 절대다수의 맨유팬들



아니야 누구냐고??? 그래 맞어 "무리타" 그들은 인테르,레알,첼시,맨유를 거쳐간 진성 무리타들이야 너네들은 결코 그들의 교묘한 선동과 날조,공격성을 바탕으로하는 댓글공세에 결코 그들을 이길수없을거야. 하지만 이 충고를 바탕으로 그때가되면 너희는 무조건 맞서 싸워야해. 꼬리를 내리면안되 , 지금 이카페에서 글쓰는게 박지성이 뛰던 맨유를보던,, 퍼거슨이 감독시절이던 맨유팬이 아닐수 있다는것을 패시브로 장착하고 글들을 통찰해야해..안그러면 무리타라는 숙주들이 평범한 팬들이 정상적인 사고자체를 못하게 감염시키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거든 이건 레알,첼시 팬들 모두 겪은거야 그때나도 그들이 첼시팬인줄알았어 근데 나중되서 깨달은건 그들의 아이디를





느껴지네 미나미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냐 아 얘한테 별감정 없었는데 갑자기 개싫어짐 아 싫다 11/11 01:30에 있는 리버풀 vs 맨시티 (경기장: 안필드) 결과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근래에 안필드에서 이정도 탈압박이랑 패스 보여준 선수가 드물기 때문 ㅍㅋ펌 중소규모의 명문클럽에서 클롭의 장기집권을 거쳐 빅클럽으로 가는 수순의 첫단계, 리그 우승 8부능선을 넘었네요. 클롭과



유로 (리버풀) 포체티노 연봉이 모리뉴 절반이었죰 토트넘은 선수 비용은 아끼지만 감독 비용은 아끼지 않는 팀이예욤 클롭은 모리뉴나 포체티노보다 싼데 가성비 쩔어주네욤 예전에 팬카페에서 콥이 응원해달라해서 응원해줬나봄 [sky] 그루이치 : 여전히 리버풀을 꿈꾼다 마르코 그루이치 (23, 세르비아 ) 는 여전히 리버풀에서의 미래 를 꿈꾸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그는





맨시 챌시 혹은 레바뮌 갔음 하는데 ㅠ 타팀덬인데 로버트슨도 잘생겼다 생각했는데 다들 그렇게 알리송만 외치더라궄ㅋㅋㅋㅋㅋ 어제꺼 말고 황희찬이 반다이크 제친? 그 날 리버풀은 내년 7월 프리시즌을 중국에서 치르는 것을 놓고 회담을 진행하고 있다. 리버풀은 2017년 홍콩 프리미어리그 아시아 트로피에 참가한 이후 극동에서 경기를 치른 적이 없다. 리버풀은 아시아와 미국을 번갈아가며 프리시즌 투어를 소화하는게 국룰(?) 이었지만, 이 관행은 작년 여름 리버풀이 2년 연속으로 미국으로 가면서 깨졌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선수들이





널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U-20때 정호진 선수가 이런 유형에서 굉장히 스마트하게 잘 해준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평가전이 없기 때문에 이런 실험을 해볼 기회가 많지는 않겠지만 장기적으로 이런 식으로 가야 세대교체와 함께 스쿼드의 완성도가 높아지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