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능한거 박정민이 만든 썩소 근자감 이런거 아니냐.. 박정민 드라마 해죠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엔진을 켜둘게 박정민 엄청 못해ㅋㅋㅋ 드라마 나오고 악플 3천개 받은 박정민 연기 나 박정민 진짜 응원하고 잘되길 바라는데 저건 너무 반대하고 싶다 시동 박정민 정해인이 고등학생 역이라고..? '시동' 박정민 "난 펭수 '찐팬', 그가 오지 않으면 내가 간다..100만 구독자 축하해" 시간되는 덬들 11시에 박정민 라됴들어 ㅋㅋㅋㅋ 박정민 목소리 개좋아 '시동'





좋았으...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동’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역대급 캐릭터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동’(감독 최정열, 제공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분)이



역시 류승범이였는데.(원아이드잭~발음할 때 ) 원아이드잭의 애꾸 역할이 대단히 중요한 역할임에도 불구하고 . 타짜3 만들다 할 때부터 뭔 이야기인가 궁금해서 만화까페가서 원아이드잭 편 다 봤구만.......(1.2 원작 만화 안보고 영화로만 본 사람인데 말이죠) 만들어 지고 있을 때. 원작처럼 할 것인가 어쩔것인가 궁금했거든요. 각색을 해서 박정민(도일충)이 류승범(애꾸)가 어찌나오나. 궁금했습니다. 두 사람이야 연기는 잘하는데. 앞 부분.





이광수의 필요이상의 노출씬...노린거겠죠? 런닝타임이 너무 길어서 추천까지는 못하겠는데 제기준에선 평타정도는 되는 영화네요 천문 롯데 배급 한석규 최민식 백두산 cj 배급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배수지 시동 new 배급 마동석 박정민 염정아 예상은 백두산 압살인데 시동이 엑시트처럼 복병으로 흥행할수도 있겠네요 현실남친 연기 잘할거같아서 졸라 이입될거가타ㅏㅏㅏㅏㅏㅏㅏ 보고시퍼ㅠㅠㅠㅠ 풀린 예고편만 봐도 그럴 삘이긴 한데 개개개하찮았으면 ㅋㅋㅋㅋㅋㅋㅋ 박정민 귀여웤ㅋㅋㅋㅋ 웹툰이랑



Jeopardy 방탄소년단 언급 ✔ 달항아리 권대섭 도예가님 인터뷰중 남준 언급 ✔ Tiger JK 님 트위터 ✔ [기말스] 기자들이 말하는 BTS의 진이 ★노력의 천재★인 이db~ *** [기사] 방탄소년단·............, 美빌보드 '10년을 정의하는 노래 100' 선정 *** [기사] 경남제약 '레모나-방탄소년단(BTS) 패키지' 품귀현상… 30분만에 '완판' *** * [기사] 유스케', 마마무 쇼 최초 공개..'드럼연주부터 BTS 커버댄스까지' ㅇㅇ 제작사픽 아님? 박정민 대신할 만한



고딩이라니 재수 삼수생도 아니고 고등학교 자퇴생이라니 영화 잘 보고 있다가도 이건 너무하지 하는 생각이 불쑥불쑥 들더라 뭐 연기는 나쁘지 않아 마블리 부분 분명 재밌어 재밌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다른 덬들 말대로 긴장감 고조되다가 정작 중요한 부분에서는 급마무리 염정아 배우 덬들은 실망할 수도 있고 빨간머리 신인 배우는 어디서





트위터 ✔ 102. KIIS FM 트위터 ✔ Stade de France 트위터 ✔ TBS 트위터 ✔ Forbes Entertainment 트위터 ✔ American Music Awards 트위터 ✔ GRAMMYs Recording Academy 트위터 ✔ Metro Entertainment 트위터 ✔





그녀'(감독 허인무)가 12월, 관객들을 만난다. '감쪽같은 그녀'는 72세 꽃청춘 말순(나문희)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영화. 당초 11월 말 개봉 예정이었으나 오는 12월 4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감쪽같은 그녀'는 외모, 성격, 취향까지 모든 것이 극과 극인 말순과 공주의 동거 생활을 통해 유쾌한 웃음은 물론 따뜻한 감동까지 담아내며, 2019년 가족의





황폐해진 북한 모습을 담으려 춘천에 대규모 오픈 세트를 지으면서 많은 돈을 쏟아부었다. 제작비를 회수하려면 최소 극장에 730만명이 들어야 한다. 영화가 공개돼 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 흥행 전망은 밝은 편이다. 겨울 개봉작 가운데 관객 선호도가 가장 높아 1천만 영화 대열에 합류할 가능성도 있다. 해외에서도 판권 구매가 잇따른다. 배급사 CJ E&M 관계자는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은 재난 블록버스터여서 해외에서 충분히 통할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시동 박정민 정해인 마동석 염정아 12월 개봉 준열이도 그래요. 그 친구의 행보를 보면 그 베풂과 선행이 존경스럽죠. 짧게 언급했지만 내용이 훈훈해서 들고와써! 이거 꼭 보세요. 말 정말 잘하고 재미있어요. 넘 재미있어서 TV 예능 보는 것처럼 시간이 후딱 지나가요. 영화 시사회 인터뷰 같은 거 보면 빵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