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고 존나 반해서 녹두전 보고싶은데 이거 봐도 됨?? [단독]전현무X손담비X장동윤, '2019 KBS 연예대상' MC 낙점 야 근데 군대에서 장동윤 페인트엎은썰 나만 안웃기냐 장동윤 진짜 인간녹두야

듣고 파워납득함ㅋㅋㅋㅋㅋ 글구 볼수록 그냥 사람 자체가 너무 ㄱㅇㅇ 당신 이제 내 안의 넘버원 왕자님이야 ㅠㅠ 장동윤이 준비한 계리사도 있고ㅋㅋㅋ언더라이팅이나 손해사정사나 의료심사...말고 일반 기업에 있는 재무팀 마케팅팀 당연있고 근데 보험회사 다닌다하면 맨날 설계사로 오해해서 해명하고 다님 장동윤 강도 안잡았으면 연예인 캐스팅





하면서 느낀건 뭔가 연기하는게 신나신나 하는게 느껴져ㅋㅋㅋ 아 이걸 어케설명해야하는지 모르겠당ㅠㅠ 여튼 여기서 녹두캐라는 장동윤 아니면 진짜 어쩌냐 할정도로 소화너무잘하고있어 진심 와 난 장동윤때문에라도 이드라마 끝까지볼듯 배우 장동윤과 김소현이 '조선로코-녹두전' 비하인드를 방출한다. 오늘(2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월화드라마





장동윤 녹두해줘서 고마워 비글비글하게 잘할꺼 같은데ㅋㅋ 나는 아닌줄 ㅋㅋ 소현이 동그스름하고 장동윤 갸름해서 안그래보여서 근데 근접샷 보니 남자는 남자였고 여자는 여자였음 저래서 케미가 더 돋기도 한듯 아니,, 몸도 옷 벗으니까 더 커지고 얼굴도 저때 더 커진거 같고 머지 ㅋㅋㅋ 장동윤 너무 잘 맞음...ㅋㅋㅋㅋㅋㅋ 목소리도 별로 이상하지가 않아 남자가 높은





잘 소화해서 그런거 앎) 누가 찍으면 어떨까 했을때 다들 싫어하길래 완전 망캐가 될줄 알았는데 진짜 까알인듯 깨발랄해선 귀여워 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 좀 놀랐어 헐 짤 더 있으면 추천해주라 ㅋㅋ 깐달걀 같은게 말갛고 예쁘다 공부존잘 모범생이 정의롭기까지한데 얼굴도 잘생겨서 캐스팅당하고 연에인돼서 승승장구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울고 싶을때





후 전 (오른쪽) 후 ---------------------------- 문 제시 장동윤 내남편 농담이구 문제시 자삭할게~ㅋㅋㅋ 피부가 하애서 그런가? 온갖 색깔들이 잘받는다 부러워 ㅜㅜ 내가 장동윤에 대해 아는것들인데 키워드만 나열해도 족터젘ㅋㅋ



탄생시키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장동윤이 아닌 ‘녹두’를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작품과 캐릭터에 몰입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것. 능청스러운 여장부터 액션까지 노련하고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위험에 빠진 과부촌에서의 액션신들과 동주를 만났다가 잠시 헤어지는 부분이 흥미진진했다”며 명장면을 짚었다. 쏟아지는 호평 중에서는 “액션 연기에 소질이 있다는 이야기가 기분이





발견한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반전을 선사했다는 평을 얻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9% 상승했다. 10월 2주차 ‘우아한 가’가 기록한 화제성 수치는 해당 작품의 자체 최고 화제성 점수이기도 하다. 뒤를 이어 드라마 8위는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 드라마 9위는 tvN 금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으며, “2막이 되면서 분위기가 사뭇 달라지고 재미는 배가 될 것.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하면서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고 있는 김소현은 “동주가 그네를 뛰는 장면이 제일 애착이 크다”며 당찬 면모 속에 아픈 과거를 숨긴 동주가



마음까지, 불이 제대로 지펴진 삼각 로맨스가 설렘의 텐션을 수직 상승시킨다. 여기에 녹두의 비밀을 감싼 베일이 하나둘 벗겨지며 휘몰아치는 전개 속, 이들의 운명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조선로코-녹두전’ 제작진은 “직진하는 녹두와 자신의 마음을 숨긴 동주 사이에 율무가 등장, 예측 불가한 삼각관계가 더욱 짜릿한 설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