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딩동 박슬기 이정도인듯 박슬기 배고프대 ㅋㅋㅋㅋㅋㅋ '라디오쇼' 박슬기 "임신 7개월, 살 엄청

명이 참석한다. 프로야구선수 출신인 배우 윤현민도 함께한다. 올해 개최국인 대만은 지난달 25일 대회 선포식을 하고, 이번 대회를 국가적인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 현지에서는 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개막식에 참석한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다. 하지만 한일무역전쟁으로 경색된 국제관계 속에서 열리는 행사인 만큼 관심이 집중된다. 대회 관계자는 "정치적으로 분위기가 안 좋을 수 있지만, 문화나 체육 교류를 활발히 하며 더 가까운 이웃이 돼야 할 것 같다"며 "연예인들이 민간교류를 통해 외교사절로서 역할을 하고 우정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6일엔 일본·대만, 한국·대만전이, 17일엔 준결승전과 결승전이 열리며 이후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영화계에서 뚜렷한 족적을 남기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됐다. 영화계 한 관계자는 "박찬욱 감독은 신작 주인공으로 이병헌을 고집한 것으로 안다. 준비하고 있는 작품 속 캐릭터가 이병헌이 적격이라는 판단 때문이다"라며 박 감독의 지속적인 러브콜이 공동 작업에 이른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이병헌은 당초 2020년 촬영을 시작하는 노희경 작가의 신작 '히어'의 촬영 스케줄로



있는데 내가 영어 영화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작품이 현재 준비 중인 신작과 동일한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박찬욱 감독, '신작 주인공은 이병헌이 적격' 러브콜 성사 [더팩트|박슬기 기자] 충무로 최강 조합이 탄생했다. 연기파 배우 이병헌이 세계적 명장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14일 취재 결과 이병헌은 현재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기로 확정하고 일정을 조율 중이다. 앞서 그는 다른 작품

처음에는 박찬욱 감독의 제안을 정중하게 거절했다. 일정 조율에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박찬욱 감독은 미국 LA에 있는 이병헌을 직접 찾아가 설득했고, 이병헌은 결국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은 현재 베일에 싸여있다. 그는 지난달 6일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오픈 토크에서 준비 중인 작품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박찬욱 감독은 "제 필생의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는 작품인 '액스'가 있다. 코스타 가브라스 감독이 이 작품을 불어로 만들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데 내가 영어 영화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 상암 블루카펫 런웨이 첫방전에 그 무슨 박슬기랑 게임하는거? 암튼 하나도 빠짐없이 다달림ㅋㅋㅋㅋ거의 3월?4월부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연구 많이 해오신 티도 나고 안 처지게 잘 이끌어줌 박슬기ㅋㅋㅋㅋ 박경림 박지선 궁금하다ㅋㅋㅋ 박찬욱 감독, '신작 주인공은 이병헌이 적격' 러브콜 성사 [더팩트|박슬기 기자]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단독] 이병헌,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라디오쇼' 박슬기 "임신 7개월, 살 엄청 쪄..다들 보기좋다고" 제1회 아시안컵 연예인 야구대회 15일 개막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이태성이 제1회 아시안컵 연예인 야구대회 한일전 선발투수로 나선다. 6일 취재 결과 이태성은 오는 15일 대만 타오위안국립야구장에서 열리는 제1회 아시안컵 연예인야구대회 개막 첫날 경기인 한일전에서 선발투수로 활약한다. 고교시절 국가대표 야구선수로 활동한 그는 남다른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태성은 에 "처음 개최되는 국제경기에 선발투수로 뛰게 돼서 개인적으로 의미도 있고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부담감이 크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황금정원' 촬영으로 야구시합에 제대로 참가를 못해 걱정이 되지만 지금은 투수로서 몸 만들기에 매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2012년 도쿄돔에서 일본프로야구 원년올스타와 경기에서 9회 완투를 한

[단독] 이태성, 아시안컵 연예인야구대회 韓日전 선발투수 [단독] 이병헌,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박슬기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이병헌,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첫 만남' 박슬기 배고프대 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프엑 초초초초창기부터 다 달렸음 박슬기 계속 건빵 맛있대 ㅋㅋㅋㅋ 박슬기 배고프대 ㅋㅋㅋㅋㅋㅋ 팬미 엠씨 박슬기 좋았음 예진핸드에서 확인 ㅋㅋㅋㅋㅋㅋ 엠씨 만나본게 김신영 엠씨 딩동 박슬기 이정도인듯 [단독] 이병헌, 박찬욱

충무로 최강 조합이 탄생했다. 연기파 배우 이병헌이 세계적 명장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14일 취재 결과 이병헌은 현재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기로 확정하고 일정을 조율 중이다. 앞서 그는 다른 작품 촬영 스케줄로 박찬욱 감독의 제안을 고사했다. 하지만 계속된 러브콜에 긍정적인 메시지로 화답했고, 마침내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영화계 한 관계자는 "박찬욱 감독은 신작 주인공으로 이병헌을 고집한 것으로 안다. 준비하고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너무웃겨 원본보기 배우 이병헌(왼쪽)이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을 확정하고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더팩트DB 박찬욱 감독, '신작 주인공은 이병헌이 적격' 러브콜 성사 [더팩트|박슬기 기자] 충무로 최강 조합이 탄생했다. 연기파 배우 이병헌이 세계적 명장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14일 취재 결과 이병헌은 현재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기로 확정하고 일정을 조율 중이다. 앞서 그는 다른 작품 촬영 스케줄로 박찬욱 감독의 제안을 고사했다. 하지만 계속된 러브콜에 긍정적인 메시지로 화답했고, 마침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