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애중계 내보내주세요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방송 mbc 편애중계 다시 하는군요... 편애중계 고등학생들

힙한 프로그램이나 추천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아..막 시작한 MBC 편애중계도 나름 설정 재밌던데 지켜보고 애정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따뜻하고 유쾌한 ‘편애’를 보여준 MBC ‘편애중계’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 속 ‘최애’ 예능으로 등극했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부 3.6%, 2부 2.9%(닐슨 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입담과 유머감각을 입증한 바 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양세형 김희철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해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전국 기준 시청률 11.2%(1부), 16.5%(2부)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6.9%(1부), 9.6%(2부)를, MBC '편애중계'는 2.5%(1부), 2%(2부)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2049 시청률에서도 '슈돌'은 3.9%(1부), 5.4%(2부)를 기록하며 '집사부일체'(3.2%/4.2%), '편애중계'(1.4%/1.5%)를 압도적인 수치로 꺾고 앞서나갔다. 이로써 '슈돌'은 73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라는 대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가 차지했다. 울산 태화강 너머로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음식을 시켜 먹을 수 있는 신흥 명소 '배달의 다리'를 찾은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 남매의



김성주, 김제동과 각각 짝을 이뤄 활동에 나선다. 여섯 명의 출연진은 도전을 앞둔 사람들을 찾아 응원하고, 그들의 도전을 중계할 계획이다. 각종 스포츠를 전하는데 이용했던 중계 포맷을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관찰 예능에 접목해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해설 위원과 캐스터들은 각자의 성향이 듬뿍 묻어난 중계 방식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들이 다른 팀을 견제하며 펼치는 입담 대결도 주목할 만하다. ‘편애중계’는 파일럿 방송 때에도 참신한 연출로 주목받았다. 당시 출연진은 거제도 섬총각들의 3대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191112 편애중계 미주 cut, 191119 편애중계,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미주 cut, 191123 배틀트립 수정 예인 cut 기차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방송 엠비씨에서 편애중계라는 예능을하는데..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편애중계 보는데 고1 여학생이 애들끼리 교실에서 라면 먹는장면 나오는데 봉지째 뽀글이 해서 먹네요ㅋㅋㅋ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사건사고의 뒷이야기나 심층 보도 프로그램로서 잘 다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 여러 스포츠 경기에 두루 관심이 많았던지라 현역 시절의 화려함을 알고 봐사 그런가 한 때 한 운동했던 아저씨들의 축구 하는 이야기가 왜 그리 절절하고 웃픈지 모르겠어요. 특히 오늘은 제가 한 때 무지 애정했던 현대전자 이충희 선수 나온다고 벌써부터 설레고 있는 중입니다. TVN 신서유기 시즌 7 또 강호동, 이수근인가





저 이 프로 다시 하는 줄 이제야 봤어요 ㅎㅎ 아이들 왜이렇게 사랑스럽나요 ~ 사자성어 못 맞출 때마다 부모님들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진짜 웃기고 ㅎ 그리고 과학잘하는 아이가 행복은 마음이니까요 하는 이런 말도 넘 좋네요 ㅎ 이 아이들의 행복지수가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지상파 삼사 다 월화드라마 폐지 신기하다.., 그나저나 엠사는 사람이좋다랑 스트레이트를 11시로 보내고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고딩1학년 아이들 귀엽고 재밌네요 ㅎㅎ 순수함이 느껴진다는~ 중계 개잘해 존나 깜찍





돈 없어 공부 못 해…축구 한 길만 팠다"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mbc 편애중계 다시 하는군요...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편애중계 재밌네요 한승우 편애중계 내보내주세요 편애중계 제 모교 중학교 나오네요 ㅋㅋ ㅇㅁㅁ편애중계 보는데 게스트 중에 동명이인 나오는데 은근 많은가봐 같은 이름ㅋㅋ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편애중계 고등학생들 너무 귀엽네요.. 편애중계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즐거운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건나블리는 배달의 다리 위에서 아름다운 경치뿐만 아니라 버스킹, 마임 등 공연과 산책 나온 강아지까지 다양한 것들을 보고 즐겼다. 이어 처음 배달의 다리에 들어갈 때 지정받은 테이블에서 음식을 주문했다. 건나파블리의 선택은 프라이드 치킨과 매콤 프라이드 치킨, 그리고 떡볶이였다. 그중에서도 매콤 프라이드 치킨은 평소에도 매운맛과 치킨을 좋아하는 건후의 취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