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 램4기가도 이젠 힘든가봐요 i3 + 램4기가로 포토샵 힘든가요? 웹개발 하는데

카탈리나? 어떤걸 깔아야 할까요? 그리고 설치파일은 어디서 받아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 그리고 운영체제를 설치한후, 활용 할수 있는 범위가 어디까지 일까요? 웹서핑하고 페이지 파일 정도 만들어서 현재 기기와 연동이 될까요? 그리고 ssd나 램업글을 할수 있는지 아니면 업그레이드 가치가 전혀 없는것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아시는 분 다 아시겠지만 4기가 전부는 긱벤치유출 프로라인 두 모델은 6기가 온리크스 트윗



됩니다... 그리고 중급기이면서도 듀얼 카메라를 채용하고 있다는 점과 NFC를 탑재 하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현재 중국 외에는 인도에 4기가 램 모델이 정식 발매가 되어.. 인터내셔널롬 또한 배포 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롬은 스냅652 & 램4기가 모델에만 사용이 가능하니 스냅653 모델을 구매는 잠시 미뤄두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결론... 그래? 센터 가져갈 거 없네? 네가 그렇게 잘 아니 직접하셔. 공임도 아끼고... 지금...램이랑 SSD 주문했습니다... 주말에는 꼼짝없이 컴퓨터 마이그레이션 작업해서 하드교체해야할 판이네요... 그나저나 이 컴퓨터는 슬림형 PC라서 여분의 하드를 장착할 곳이 없네요. 256기가 ssd로 HDD를 걍 교체해야겠습니다. 잠깐 뚜껑(?) 따보니 하드를 꽁꽁 숨겨놓았네요.





가성비가 좋다고 하던데 눈여겨보는 모델이 기본램4기가에 추가 램 장착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얼핏 듣기로는 램이 듀얼일 경우 같은 용량이어야 그 능력이 다 나오고 용량이 다르면(4+8 or 4+16등) 가성비가 떨어지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1. 온보드4기가+싱글슬롯 추가 램의 경우 듀얼슬롯보다 떨어지는지 2. 듀얼램 구성시 서로 다른 용량의 효율이 떨어지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인터넷 엑셀



걱정없는 lcd 쓴다는거에 xr도 리얼런타임 역대급이었는데 그보다 배터리까지 늘었으니... 적어도 xs땐 xr과 램이라도 차이가 났는데 이번 11 시리즈에선 스펙적인게 프로랑 동일하죠 그렇기에 11이 xr 때처럼 동세대 아이폰중 제일 잘팔릴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사용하던 노트북이 얼마전부터 화면이 깜빡거리길래 서비스센터를 갓더니 메인보드 불량이라네요 ㅠㅠ 새 노트북을 알아보는데요 기존 노트북은 8기가+8기가엿거든요 근데 알아보다보니 라이젠이



포토샵용 노트북이 딱 두달만 필요해서 대여쪽 알아보니까 어떤 곳은 보증금100에 사용료 35만원을 내라질 않아 좀 합리적인 곳으로 찾아보니 i5+8기가 모델은 대부분 대여중이어서 3주를 기다려야한다네요 (이동이 잦아서 가벼운걸 원해서ㅠ) 그래서 3주를 비벼야하는데 주변에 알아봐도 안쓰는 사람은 아예 안쓰고 쓰는 사람은 열심히 써서 빌리기도 애매하고 저사양으로



착각하는 걸까요;;; 지금 찾아보니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난 뭘 본건가 그런 기능이 있다고 하더라도 램4기가로 가능할지도 의문 안녕하십니까! 아주 예전에 맥당에 조언부탁드리고 고심후에 결국 2011 아이맥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맥북도 하나 사고 싶어져서 또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만족해 하시네요. amd는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데 아주 좋네요. /Vollago 중국 거주중이고 아이폰xr을 사용중이었습니다 xs를 쓰고싶었는데 xr 이나 xs max만 듀얼유심이라... xr을 울며겨자먹기로 사용중이었죠 그런데!! 이번엔 11pro도 듀얼유심이 가능하다는 소식에 바로 질렀습니다! 원래 안드로이드만 쭉 썼는데.. 왜 아이폰 쓰던분들은 아이폰만 주구장창 쓰는줄 알 것 같습니다... 빽업같은 부분이 정말 편하네요 뇌이징이 되었는지 카메라부분도 그럭저럭 이쁘네요 ㅎㅎ 다만 램4기가와 아직도 usb-c 를





보조금 때리면 xr때처럼 30~50정도로 구할것 같습니다 밑에 다른덬 질뮨글애 추천해준 노트북인데 4기가 램에 ssd256 이게 48만원 정도더라구 근데 인터파크에서 4기가+4기가 하면 카드 청구할인해서 51만원정도구 4+4기가에 ssd 512로 하면 카드청구할인해서 62정도야 그리고 os설치하면 70만원로 혹 뛰어오르는데 나는 컵퓨터 진짜 하나도 모르는 사람이라서 이게 맞는거 같기고하구 또 찾아보면 지금 그램 쓰고있는데 여기서 윈도우 usb에 내려받어서 새로 산 노트뷱에 설치하면





안 쓰는점은 정말 이해할 수 없네요.... 용도는 프론트엔드 개발입니다 가볍게 들고 다니려고 구매하려는데 램이 4기가입니다 평소 크롬, 파이어폭스 탭10개면 많이 쓰는 편이고 에디터는 vscode입니다 괜찮을까요? 다른 제품은 램이 8기가인데 CPU성능이 20프로 정도 낮습니다 (i5 U프로세서라면 1-20프로는 괜찮은데 둘 다 인텔 m이라..애초에 성능이 낮습니다) 사양은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 셀룰러 512기가입니다. 이번에 여러 커뮤니티에서 QC가 안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