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치커피로 마자그란 만들었는데 얘들아 일주일 전에 산 더치커피 냉장고에 쭉 있었는데 먹으면 안됨?

외쳐보세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가장 많이 듣는 '기본 옵션'은 '샷(Shot)추가' 다 . 샷은 커피의 원재료인 에스프레소(Espresso)원액 1잔을 의미한다. 보통 1샷은 1온스(oz·28.35g)의 에스프레소 원액으로, 샷이 추가될수록 커피가 진해진다.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밀크티나 과일 스무디에도 '샷을 추가해 달라'는 요구를 할 수 있다. '디카페인(Decaffeination) 커피' 는 커피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카페인을 줄인 커피다. 카페인이 들어간 커피를 마시면 밤에 잠을 못 이루는 등 각성 효과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디카페인 커피'가 적합하다. 카페인을 제거하더라도



필립스 커피메이커에 더치커피용 커피가루를 쓸수 있을까요? ^^ 한 친구랑 만날때 늘 제가 만나는 약속 잡고 장소 정하곤 했어요 일상적인 만남일때는 더치페이. 몇년전 제가 승진하고 이러면서 자연적으로 제가 밥을 다 샀어요 즉 최근 만난 요 2년간은 100프로 제가 샀어요 아무래도 제가 형편이 더 나으니까요. 한번씩은 미안하다고 본인이 커피사고 그랬고요 제가 더 승진을 해서 정말 바빠졌어요. 이제는 이 친구가 먼저 보자고 연락을 했어요. 제가 가능한 일정을 두개 내놓고 이날 일때문에 변경될수는 있다. 그러니 날짜 임박해



2탄 3. 턱걸이 초보자 입문 1~4단계 연습방법 4. 중량운동 무겁게하는게 좋을까? 5. 일반인 여자 헬스PT 가슴운동 지도 영상 6. 헬스운동 남자PT 가슴훈련 지도 7. 보디빌더선수 가슴운동 훈련루틴 8. 예쁘고 섹시한 뒷태만드는



은 단맛을 낸다는 점에서는 시럽과 유사하지만, 커피 안에 섞지 않고 휘핑 크림 위에 그물 모양으로 뿌린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영어로 '가늘게 내리는 이슬비'를 뜻하는 드리즐을 추가하면 카라멜·초콜릿 등의 맛이 나는 액체가 커피 위에 뿌려진다. 자바 칩(Java Chip) 은 커피에 뿌려지는 초콜릿 칩을 의미한다. 인도네시아의 자바 섬(Pulau Jawa)을 원산지로 하는 커피에서 유래한 자바 칩은 커피에 씹는 맛을 더해준다.



곰손에 똥손이라 포카랑 투명포카 제작했다가 대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삼만원 ㅠㅠㅠ 그래서 그냥 먹는 거나 나눔할라는데 1. 먹는 거로만 나눔 호올스 레몬사탕, 찹쌀 선과, 미니 자유시간 or 맛밤 2. 마시는 것도 나눔 1번 + 더치커피 파우치(물타먹는거) + 홍콩에서 사 온 밀크티 가루 3. 부피큰 방탄 나눔 1번 + GS25버젼 메디힐 마스크팩 3개 세트(방탄 종이백 + 포스터 포함) 아직 짐을 못 싸고 있어 ㅠㅠㅠㅠ 1번만 하고





29. 귀차니즘을 위한 쇼파위 운동 >> 30. 상체 몸매라인 잡아주는 푸시업 로우 >> 31. 뒤태라인을 잡아주는 스트레칭운동 >> 32. 셀률라이트 제거하는 효과적인 스트레칭운동 >> 33. 수건 1개를 이용한 전신 복근 홈트레이닝 >> 34. 신나게 살빼는 댄스 다이어트운동법 >> 35. 5가지 섹시한 복근 만드는법 >> 36. 친구랑 함께하기 좋은 홈트레이닝 커플운동 >> 37. 커플홈트레이닝 6가지 동작 모음집



결혼을 몇달뒤 한다고 해서 쬐금 바빠진거 빼곤 우정에 문제는 없는데요 최근에 친구의 행동이 좀 섭섭하고 실망을 하게되서 제가 너무 오바하는건지 사실 잘몰라서요... 주저리 말이 많았는데요, 그 친구는 현재 신도시에 집을 보유(거주중)하고 지방에도 집을 보유해서 총 두채 이구요... 직장은 우리나라 굴지의 대기업 s사에 다니고



스타벅스의 얼음과 커피를 갈아 만든 프라푸치노(Frappuccino)가 커피빈·투썸플레이스에서는 블렌디드로 탈바꿈한다. 이디야에서는 플랫치노(Flatccino)가 되며, 빽다방에서는 빽스치노라고 부른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독특한 이름이 많은데, 탄산 음료 대신 피지오(Fizzio)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차(티·Tea)대신 티바나(Teavana)라고 지칭한다. 이디야 커피와 투썸플레이스는 탄산 음료를 에이드(Ade)라고 부르기도 한다. 할리스 커피도 같은 메뉴에 다른 이름을 쓰는데, 라떼 대신 '딜라이트(Delight)'라고 부르며 프라푸치노 대신 할리치노(Hollyccino)를 주문해야 한다. 동네 친구들을 취미활동하며 만나 사귀게 되었어요 아 이 친구들 아주 솔직?해요 여태껏 친구들과는 아주





수도 있다. 커피 안마신지 3일째 입니다. 이젠 좀 두통이 덜하네요.. 내일 오히려 마셔도 될까.. 더 버텨 볼까 생각도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새로운 경험을 했는데 어머니가 드시려고 뜯어 놓은 베트남 G7커피 봉지가 있었습니다. 근데 웃긴게 거기 가루가 순간적으로 물에 들어가면서 향이 확 나는데.. 제가 잠이 확 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잉? 지금내가 뭘 경험한거지? 하는 생각이 들엇습니다. 냄세만으로도 카페인 효과가 나는 것인가 하는 생각도





좋겠네요 1. 목표 몸매 8주만에 만드는 식단공개 (새해에 꼭 실천해봐야할 식단임) >> 2. 57kg 멸치 몸매에서 88kg 근육질된 꿀팁공개 >> 3. 전신 체지방 골고루 녹이는 버핏테스트 >> 4. 30대후반 발레필라테스 선생님 45kg 유지 식단꿀팁 >> 5. 비키니몸매 8주만에 만드는 식단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