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각김밥먹다 이물질나왔는데 씨유계시는분? 고구마어쩌고 50퍼 할인 쿠폰 차이는 씨유 10프로 이벤하는것도 혜자아니에요? 아니

기다리는 중인데 앞에서 엄청 싸우는 소리 들려ㅠㅠㅠㅠㅠ 씨유 마카롱 후기🍴❗️❗️❗️ 지에스25와 씨유의 신시스템 구시스템 비교.jpg 츄츄츄츄츄츄잉껌 하는 것도 엔시티 노래지? 씨유 편의점 가서 뭐 사먹지?ㅠㅠ추천좀 김건모 성폭행 터진 시기가 하필 딱 씨유 도시락할인쿠폰 드링 같이 좀 알아봅시다~~~~~~ 펩시 콜라는 트와이스에게 광고 하나 맡겨야 하는거 아닌가요 식용유 어떤거 쓰세요? 제가 하는 기름관리 차이 쓰봉 실패했네요 씨.U 가요대축제 2차 응모 시작해써! 편스토랑 많이 보나봐..? 씨유알반데 진짜 맨날 편스토랑에 나오는,,어쩌고 10번은 듣는거같음 정국이가 툭툭





마카롱집 없거나 급하게 땡길때 먹으면 좋을듯함 그럼 이만👋🏻 1)지에스 포스기 ㄱ 기본화면 기본 화면 바뀐 후/바뀌기 전 신시스템이 적용되기 전에는 상품 판매화면이 기본 화면이었다. 조잡한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버튼 색깔을 단색으로 밀어버려 근무자가 빠르게 버튼 내용을 알 수 있게 만들었음.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신시스템의 경우 알바생이 아니더라도 일반인 데려와도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인 거 같음. ㄴ 상품 판매 화면 신시스템의 상품 판매 화면은 위 아래 두가지 버전이 있는 것 같아. 상품 판매





금지되어있습니다. 반드시 관계기관의 사전 비행 허가를 받으신 후, 날리시기 바랍ㄴ디ㅏ. - 이동은 각자 조용히 해주세요. 다수의 차량이 이동하면 사고 위험도 함께 높아질 수 있습니다. - 현장내에서의 사고(!) 발생시엔 당사자들끼리 해결하셔야 합니다.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C&C Seoul Guideline for everyone. Please check them in advance to have a fun meeting. 1. Please



KBS연예대상 ‘최고의 프로그램상’의 후보작 중 하나를 골라 사전투표에 참여만 하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투표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동일한 방청권을 증정하며 사전투표는 다음달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옆방에서 글 봐서 가져왔어!! 방울이들 씨유에서 맛난거 사먹고 많이많이 가자!! 영수증은 많이 사야된다길래 초반에 좀 달리다가 귀찮아져서 안 샀는데 헙 디젤차량 etcs보조 이씨유가 모니터화면이



아니라 이런 종류 제품을 사면 되요~ 깔대기 인데 저렇게 여과되는것도 같이 사는거면 청소할수 있는 솔도 같이 사세요 쓰고나면 구멍에 솔로 찔러야 돼요 청소도 고민해야하고 손잡이 있는거 사야 편해요 깔대기 밑에 원지름도 너무 크면 다른 통에 넣기 힘든 곳도 있을 수 있으니 고려해야돼요 oil filter pot 이라고 검색하면





트방, 유캔씨유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2-14 16:07 / no : 6747213) 4분전 문자주세요 오늘 백화점에서 포도씨유와 아보카도오일을 샀습니다. 포도씨유는 sabroso라는 이름, 암것도 모르니 일단 인터넷검색 했습니다. 1 리터짜리 백화점에서 17500원 구입..검색하니 인터파크에서 만원남짓 ㅠ 저 sabroso라는 이름으로 올리브유도 있네요, 근데 딱히 어떤 점이 좋은 건지,,그걸 알 수가 없네요, 건강한 기름이 맞는지 아닌지 알아볼려고 했는데



문어랑 상어 이런거있더라 ㅋㅋㅋㅋ 암튼 여기 사진 잘나오니까 튜브타고 사진 존나게 찍으면 됨 여기 워터슬라이드 두종류있거든 이거타면 물벼락 맞으니까 예쁠때 사진 다 찍고 타 ㅋㅋㅋㅋ 근데 6시까지밖에안하더라 존잼이니까 그전에 꼭 타도록 해,,, 두번타라 사람없어서 10초만에 탑승 가능 막 엄청 무섭고 그런건 절대 아니고 ㅋㅋㅋ





/ no : 6745492) 마카롱 말구 누군지 몰라도 배운양반~ * peace___, 유캔씨유, 파사현정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1-15 19:16 / no : 6709218) 이거 숙취도 없고 너무 좋아해서 주말엔 꼭 마시는데 요즘에 파는 곳 찾기가 힘들더라ㅠㅠ 씨유에 물어보니까 발주 막혔대고 다른 편의점도 거의 찾을수가 없더라고 대지들은 이거 어디서 사? 제젶 바운스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숨어듣죠? 당당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 가락 떡볶이인가 순정휠 + 윈터타이어 꽂은 기념으루 올라왔는데 너무 춥습니다.... 현암정 씨유는 언제





관련하여 외국시선은 좀 어이 없네요. 3400 36 1 86 문재인 정부2년 언론에 나오지 않는 팩트 12154 6 93 87 아들 복싱 훈련하는게 맘에 안드는 아버지.gif 9177 16 4 88 저는 부산의 비빔당면이 왜 그렇게 까이나 했습니다. 3155 36 0 89 G70시승하면서 어이없는게 차선변경이 쉬워요 ㅠ 4226 32 2 90 입술물집 원인이 면역력 저하더군요.. 3789 33 0 91 완벽한 남자의 아이폰.jpg 8778 16 2 92 카카오뱅크로 주거래은행 바꾸려고 합니다 2981 35 0 93 교복입어서 욕먹은 오또맘.



편스토랑] 우리집앞 씨유 아보카도오일이 좋은가요? 일홉 몇시까지나 했을까? (쓸데없는 스압일지도...) 씨유 메론우유 먹는데 기분이 이상해 가요대축제 좌석배치도 존버중인데 아직 안떴지?? 씨유당첨덬들 전화나 당첨문자 왔어?? CU 딸기오믈렛 샌드위치 샀어요 혹시 씨유 1차 당첨덬들 문자 왔어?? 혹시 씨유 1차 당첨덬들 문자 왔어?? 씨유는 커피행사 엄겟쥬.. 씨유 노이즈마케팅한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홍보 존나 잘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