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는 얼굴이 복지인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진짜ㅋㅋㅋ톰 크루즈 내안의 재발견이었음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는

두 배우분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라는 영화에 나왔음 석진이 뱀파이설에 로지컬한 이유 또 추가됨 석진이가 언급한 헐리웃 두 배우분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라는 영화에 나왔음 브래드 피트보다 잘생겨보이긴 생전 처음이었어 그리고 작품성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파이어 극장씬 다시보니 굉장히 잔인하고 무섭네요 예전에 볼땐 그냥 그랬는데 다시보니 소름이.. 브래드 피트,톰 크루즈의 천상의 외모는 당연한 거고...게다가 엄청 젊네요. 커스틴 던스트의 연기도 끝내주고... 어린아이가 어떻게 그런 감정들을 표현했을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생각나 ㅋㅋㅋㅋㅋㅋ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로 처음 봤을 때 진심 뭐 저렇게 잘생길



인터뷰' 시사회 사진 브래드피트라는 배우가 매력적이거나 끌리지 않아요. 그리고 작품성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4년 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절세미남 두 배우 (But, 당시 브래드 피트 팬들은 탐 크루즈 옆에 가지 말라고 수근덕 거렸음 ㅋㅋ) 1963년생 1962년생 리즈시절은 정말 ㅎㄷㄷ 했던 배우. 그렇지만 아직도 ㅎㄷㄷ한 외모 어쩌면 백인 남성들은 중년의 멋짐이 리즈인듯 . 석진이 뱀파이설에 로지컬한 이유 또 추가됨 석진이가 언급한 헐리웃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는 얼굴이 복지인 영화 탐 크루즈, 리즈 시절이 머에요? 영어 잘하면 석진이 주접떨고싶은거 있당 영어 잘하면 석진이 주접떨고싶은거 있당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진짜ㅋㅋㅋ톰 크루즈 내안의 재발견이었음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는 얼굴이 복지인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오늘은 존나 뱀파이어잖아 톰 크루즈 뭐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잘 생길수가 있냐 싶었음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진짜ㅋㅋㅋ톰 크루즈 내안의 재발견이었음 뱀파이어 영화중에 기억에 남는거는 25년전 영화 '뱀파이어와의





미세스 스미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간다..이렇게 여러 영화들을 봤거든요. (정리해보니 생각보다 더 많네요..--;) 그런데도 수많은 영화를 봐온 시간 속에서도 피트에 대한 끌림은... 결단코 단 한점도 찾아볼수가 없었어요.. 과거의 기억들을 겨우겨우 생각을 떠올려보면...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때 사악한 동료 흡혈귀로 나왔던 탐 크루즈가 그나마?? 더 섹시하고 돋보였다는 기억이 있네요.. 이게 저도 참 신기해요.. 많은 영화속에서 그를 숱하게 봐왔지만 브래드가 연기를 잘해서 감명 깊다거나,



끌린다, 매력있다 하는 아우라를 단 한번도 느껴본 일이 없거든요. (내가 진정 4차원인거???) 브래드하면 남자로서 얼굴, 몸매 다 평균 이상되고.. 블론드색 머리칼도 예쁘고 그런데.. 그럼에도 잘생겼다!!!고 혹하는 느낌이나 남자다운 느낌이 부족해요. 그렇다고 해서 배우의 이미지가 친근하거나 코믹하지도 않고...성숙함도 잘 모르겠고 팬들에게는 미안하지만..왠지 배우 자체가 지루하고 평범하게 느껴집니다. 제가 존잘배우 정우성한테도 매력을 못 느끼는데... 이거랑 비슷한 맥락 같아요. 둘다 밍숭맹숭 선량하고 착한 이미지들이라



수가 있지? 했음 ㅋㅋㅋ 레스타드 ㅠㅠㅠㅠㅠ 연기 잘하고 여전히 잘생김 브래드 피트보다 잘생겨보이긴 생전 처음이었어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드라큘라 (게리 올드만, 위노나 라이더) 이렇게 두개 좋았던거 같아여 좀비 영화는 그래도 꾸준히 나오고 재밌는것도 종종 만들어지는거 같던데 (최근 좀비랜드) 뱀파이어 소재는 좀처럼 보기 힘드네요~ 넷플릭스 뱀파이어 3부작 미드는 확실히 1,2화까지만 좋았던.. 2명만 전설이 되었군요. 반데라스나 슬레이터도 더 잘 될 수 있었는데 아쉬운 배우들.. 가운데 여자가 스파이더맨 1편 여 주인공

항상 이상하다, 이상하다 했던 사실인데요. 브래드 피트하면 오래전부터 잘생긴 배우의 대명사 급이고 많은 여자팬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저(여자)는 브래드피트란 연예인에 대해 단 한번!! 끌리거나, 매력을 느껴본 일이 없어요. 그 잘생긴 얼굴을 하고 있어도, 잘 생겼다는 것도 왠지 썩 와닿지 않구요.. 저 브래드 피트의 까마득한 과거 데뷔작, 델마와 루이스부터 평작 이상이라고 해서 본 영화들... 흐르는 강물처럼,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가을의 전설, 조블랙의 사랑, 미스터 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