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조회 수 1 딱좋아 들어가는 다른곡있나 1. 무명의 더쿠 02:37 송대관 딱좋아

95년도 여러분의 인기가요 50 하네요 ㅍㅁ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송대관 태진아 여전히 인기 좋아? 김수찬 데뷔 전국노래자랑에서 함 태진아 송대관 노래는 진짜 중독성이 심한것 같아요. 오래오래 뮤뱅에서 하는 딱좋아 갓세븐이야 송대관이야? 라스 잠깐 보는데 송대관,신동 많이 늙었네요 아래 트로트 얘기





앨범 뒷장에 이렇게 떡 하니 박혀 있죠.. 신성우 내일을 향해.. Asia - Don't cry 신성우의 내일을 향해가 반헤일런의 Jump 와 도입부가 똑같다고도 하는데 제가 듣기에 그건 그냥 키보드 연주 라인이 비슷하게 느껴질뿐 전혀 표절이라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근데 아시아의 돈크라이와 노래 멜로디와 스타일은 엄청나게 닮아 있죠.. 신해철 - Machine Messiah 주다스프리스트 - Metal Messiah 이건 주다스 프리스트가 신해철 곡을 표절했던 사건.. 신해철이 99년 모노크롬 앨범 발표를 할때 프로듀싱 퀄리티를 높이겠다고





썰렁해 86. 식인종이 우사인 볼트를 보면? 패스트푸드 87. 의사들이 좋아하는 시간은? 내시경(네시경) 88. 매일 미안한 동물은? 오소리 89. 신발이 화나면? 신발끈 90. 피아노를 던지면? 어떻게 피하노 91. 사람이 죽지 않는 산맥은? 안데스 산맥 92. 지방흡입의 반대말은? 수도권 배출 93. [계란을 차에두고와] 라는 말은 4글자로 줄이면? 알 카에다 94. 앉아있으면 졸린 이유는? 안자서 95. 오리가 옳다고 인정을 하면? 덕수궁 덕수궁 = 덕 수궁 = duck 수긍





연관검색어 개뜬금없는데 아까 딱좋아 신청했더니 송대관 노래 나왔다던 갓덬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계에 송대관태진아가 있었다면 배우계는 신현준정준호가 있음 근데 알고보니 갓세븐 딱좋아 아닌거아님? 무명의 더쿠 | 02:36 | 조회 수 1 딱좋아 들어가는 다른곡있나 1. 무명의 더쿠 02:37 송대관 표절 얘기가 나온김에 몇곡 퍼와봤습니다.. 😭😭😭😭😭 그후로 그 모임가면 맨날 그거틀어줘ㅋ 진짜 클라스가 장난아니네요 . [@@youtub_tag-0@@] [뉴스엔 이민지 기자] 2월 12일 방송되는



부엉이가 물에 빠지면? 첨부엉 첨부엉 30. 소 두마리가 산에 있으면? �� +) 부부가 산에 올라가면? �P 31. 어벤져스가 쓰는 펜은? 블랙펜서 32. 중국사람이 칼을 쓰다가 옆에 있던 사람이 조심하라고 했던 말은? 칼에 베이징 33. 말이 쇼핑하는데 다 별로면? 다 그닥 34. 서울에 산이 없는 지역은? 서울산업대 35. 아홉마리의 강아지가 알을 낳게된다면? 구독 알람 36. 길에 넘어지는것을





디스의 끝판왕을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은 사랑할거야.. 쿠와타 게이스케 just a man in love 이건 뭐 완전히 걍 갖다 베꼈죠.. ctrl + c, ctrl + v 수준.. 마지막승부가 이곡 번안곡이라고 해도 될 노래.. 테라다 케이코의 파라다이스 윈드.. 베낀 수준이 아니고 걍 똑같습니다.. 당연히 마지막 승부가 갖다 베꼈죠.. 박진영 - Kiss Me 스티비 원더의 수퍼스티튜션.. 이 노래 얘기 할때마다 박진영 빠들이 달라붙어서 표절이 아니고 샘플링 어쩌고 저쩌고 하는 분들 있는데



많이 안듣는데 태 송 가수 노래는 그냥 쉬워서 따라 부르네요.. 송대관 [@@youtub_tag-0@@] ? 나이 생각하면 당연하지만 송대관 할아버지가 보이고 신동이도 폭삭 늙었고 아재 다 된듯 오랜만에 두분 방송에서 보는것 같네요 참 신기해요. 우리나라에 오랜기간 사랑받은 대중 음악 장르인데 싫어하는분들이 이리 많으시다니. 저도 30후반인데 싫거든요. 저희 아버진 좋아하셨어요.





이게 참 신기해요. 저는 이게 무슨 심리인지 궁금해요. 취향의 문제라기엔 전 다양한 음악을 다양한 이유로 좋아하고 많이 듣거든요.. 오빠 제발 머리좀......ㅜㅜㅜ 송대관인줄 ㅜㅜ 송대관이 형아 오래오래~~~ 부탁해요 가수들 뭐 2집 4집 앨범 나왔어요 어쩌고 하는데 전혀 관심없음 본인은 노래를 대할때 곡을 찾아서 노래를 듣는거지 가수를 찾아서 노래를 들어본적이 태어나서 4번정도있으려나 나머지 수천 수만번은 다





영국가서 작업을 했는데 그때 프로듀서가 2년후 주다스 프리스트 앨범 프로듀싱 하며 베껴먹음.. ;;; 신해철이 자신의 우상이었던 밴드와 표절시비 가리고 싶지 않다며 소송 안해서 걍 넘어간 사건.. 요 노래도 송대관 쨍하고 해뜰날 표절곡으로 강력하게 의심 받고 있는 곡인데 표절을 한 증거가 없어서 암소리 못하고 있는..





나 갓덬 실제로 여러명이서 어디갈때 신청곡받아서 딱좋아 신청했는데 송대관거 틀어줌 송대관도 160억 빛을 4년만에 90%청산햇다네요. [신청곡] 송대관 - 오래오래 '라스' 정차르트 정경천 "원인불명 질병 얻어, 회의감에 눈물"[오늘TV] 트로트 세대=현철 주현미 이미자 남진 송대관 태진아 나훈아 전성기 구또형아 신청곡 송대관 오래오래 딱좋아 이랬는데 송대관노래면 '라디오스타' 박현우X정경천, '박토벤VS정차르트' 마성의 티키타카 송대관 오래오래 올리실줄 아시는분 좀 트러주세요 송대관 오래오래좀 부탁해요 헐 mbc on 채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