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마 전 올라온 이신영 인스타에 유수빈이랑 탕준상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싶 김주먹 이름

한 사람 한 사람 만나보신다면 정말 사랑스럽구나 느끼실 것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김주먹 역 유수빈에 대해 그는 "평상시에도 리액션을 잘해준다. 그 리액션이란 게 상대방으로 하여금 말을 하고 싶게 만드는 리액션이다. 상대방을 유심히 관찰하고, 배려해 준다. 그래서 그런 리액션이 나오는 게 아닐까 싶다. 그리고 되게 장난기가 많은데 아주 살짝 소심하다. 장난을 치다 상대방이



살짝 언짢은 것 같다고 느끼면 바로 꼬리를 내리고 사과를 한다. 상대방은 생각보다 아무렇지도 않은데 그렇게 나오니 정말 귀엽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다"라고 전하며 입가에 미소를 머금었다. 양경원은 "광범이, 이신영 배우는 극 중 역할과 정반대의 성향이다. 처음 만났을 때는 광범이스럽게 시크한 모습을 보여주더니 요즘에는 그런 허당이 따로 없다.(웃음) 굉장히 순수하고 엄청 해맑다. ‘너 처음에 왜 그랬냐’고 물으니 ‘형,



손예진 배우는 배려심이 정말 깊다. 내심 아쉬웠던 컷이 있어도 얘기를 못하고 있는데 대신 한 번 더 가자고 하더라. 방송 선배인데 부담스럽지 않게 많이 챙겨준다. 사실 너무 예뻐서 화도 안 난다. 연기를 잘 받아줘서 저는 그냥 얹혀서 가고 있다”며 손예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윤세리가 여권을





총을 겨누던 리정혁이 윤세리가 난관에 봉착한 순간이면 언제든지 나타나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해왔다. 또한 윤세리 역시 서서히 리정혁에 대한 불신을 거두고 신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처럼 낯선 환경에서 리정혁을 믿고 의지하는 윤세리와, 그녀를 지켜주는 리정혁으로 인해 무르익는 이들 케미스트리가 재미를 상승시키고 있다. ◇ 사택마을 주부군단·5중대 4인방까지…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 리정혁과 윤세리를 둘러싼 북한 주민들의 유쾌 발랄한 케미 역시 주목할 만한 포인트. 사택 단지 내 주부 친목의 중심을 이루는 마영애(김정난 분), 나월숙(김선영 분), 현명순(장소연 분), 양옥금(차청화 분)은 탐탁찮게





조조, 정서연, 제니장 - 3표 12위 송자인, 한태주, 이선심, 차수현, 강단이, 차현, 구해령 - 2표 13위 오진심, 김선영, 서연아, 희주, 윤혜원, 이영애, 최서희, 강권주, 배타미, 강시영, 여주다, 최향미, 베로니카박 - 1표 덩배 덕들 기준 올해 최고의 커플은? 1위 단하루 (어쩌다 발견한 하루) - 61표 2위 동전 (조선로코 녹두전) - 32표 3위 만찬 (호텔 델루나) - 31표 4위 호두 (동백꽃 필 무렵) - 24표 5위 이유 (봄밤) - 7표 6위 우유 (열여덟의 순간), 문리버





생활을 했다. A씨는 "리정혁 정도의 위치가 아니라도 유학갈 수 있는 북한 주민들도 있다"며 "마땅한 요건을 충족하면 가는 편"이라고 했다. 다만, 상당한 권력을 지닌 총정치국장 아들인 리정혁이 전방 부대에서 일하는 설정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는 지적이다. #장마당에서 한국 제품을? 극 초반 리정혁은 목욕용품이 필요한 윤세리를 위해 장마당에 가 한국산을 의미하는 '아랫동네' 제품들을 사 왔다. 장마당 상인은 천을 걷어 한국산 화장품, 목욕용품, 속옷 등을





회를 기다리게 만드는 쫄깃한 전개를 이어가며 진정한 ‘엔딩 맛집’ 드라마로 등극했다. 안방극장의 심장 박동 수를 최대치로 높이며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리정혁과 윤세리의 명품 엔딩과 함께 에필로그 역시 놓쳐서는 안 될 종합선물세트다. 때로는 로맨틱한 기류를 불어넣고, 때로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들어 매번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엔딩 장면뿐만 아니라, 본편에 등장하는 복선들을 하나둘 확인시키며 극을 완성하는 에필로그 역시 본방 사수를 부르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이날 오는 5일 오후 9시, '사랑의 불시착



및 기자간담회가 취소됐다"라며 "이와 함께 공개 일정도 연기됐다"라고 알렸다. 이들은 "갑작스럽게 들려온 비보에 급히 결정을 내리게 됐다. '선물' 제작진과 배우들도 슬픔을 함께 하며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전했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물이다. 배우 신하균, 엑소 리더 수호(김준면), 김슬기, 유수빈 등이 출연한다.



들어봤다. 북한에서 40년 넘게 산 A씨는 "100% 완벽하지만 않지만 최근 북한의 현실을 반영하려고 애쓴 모습이 보인다"며 "특히 북한 시장과 집단주의, 그리고 공동체적인 생활을 잘 표현했다. 북한 관련 작품 중 가장 완벽하다"고 극찬했다. 드라마에 나온 북한 휴대폰, 탄산 단물 등 일부 소품들은 실제 탈북민이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실제 북한 물건을 볼 수 있어서 친근했고, 사실적이었다"고 분석했다. A는 특히 극 중 서단(서지혜)의 엄마 고명은(장혜진)이 사택마을 주민들에게 비싼 화장품을 건네는

오져서 앞내용 다 까먹음.. 주먹이 본명 왜케 이뻐 ㅋㅋㅋㅋ 김향기 "자신만의 중심 잘 잡는 사람 되고 싶다"[화보] "제 O.O.O에게" '사랑의 불시착' 현빈의 심쿵 짜릿한 엔딩 (2회 시청률 6.8 7.8) 유수빈 인스타그램 (ft. 탕준상) 나 요즘 자꾸 우유깅 콩알 피구씬 생각나 ㅋㅋㅋ 유수빈 인스타그램 (ft. 탕준상) 얼마 전 올라온 이신영 인스타에 유수빈이랑 탕준상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수호 영화 '선물', 내일(17일) 특별상영회+간담회 취소 "故 설리 비보, 깊은 애도" [전문] 이때싶 김주먹 이름 유수빈 92년생 이거 넘 귀엽지 않음? 급 퇴화된 달리기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