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벤틀리 태어나는 날 좀 더 크고나서 영상 보는거 있는데 개슬픔 윌리엄이

두리번거리는 습관이 생겼네요. 세젤귀 윌리엄, 벤틀리. 혹쒸~! 보일까 싶어서요.ㅎㅎ 1. 인물/문화 부문 누르고 투표하기 클릭 2. 이름 / 이메일 입력 / 신상정보 입력(상품 준다함. 별거없음) 3. 2020년을 이끌어갈 남자아이돌 항목에서 뉴이스트 투표 >>>> 투표 다 할 필요없음 남자아이돌 1개만 해도 됨 4. 조사종료 / 1분컷 -끝- !!!!이메일 있는거 다 털기!!!!! 10개 있으면 / 3분컷 20개 있으면 / 5분컷 가능이유? -> 신상정보는 한 번 입력하면 자동기억 되는지 걍 클릭만 해도





화가 형제로 변신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샘 해밍턴이 아이들에게 조용히 해야 한다는 듯 주의를 주는 모습이 보인다. 마지막으로 심각한 표정의 윌벤져스가 포착돼 이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샘 해밍턴은 윌벤져스와 함께 루브르 아부다비를 찾아갔다. 루브르 아부다비는 세계 최대 박물관인 루브르 박물관의 첫 분관으로 현재 전 세계 셀럽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윌리엄 벤틀리 ㄱㅇㅇ 아 ㅅㅂ 윌리엄이 벤틀리 태어나는 날 좀 더 크고나서 영상 보는거 있는데 개슬픔 ★오늘이 마지막★ 툽하고 싶어도 내일은 못함★ 브랜드 대상★ 1분컷★ 슈돌 건후랑 윌리엄 너무 귀엽네요 ;;; 윌리엄하면 벤틀리한테 가지가지한다고 하는거 생각낱ㅋㅋㅋ 박주호 해트트릭으로 슈돌 제작진 싱글벙글이겠네요 ㅎㅎ 샘해밍턴 윌리엄이랑 슈돌 나오고 있었는데 태어난 게 벤틀리라니 ★오늘이 마지막★ 툽하고 싶어도 내일은 못함★ 브랜드 대상★ 1분컷★ '슈돌' 2019 KBS 연예대상 5관왕→3주 만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겹경사' 아 존나 웃겨 윌리엄 개구리 키우는데 벤틀리 오자마자





1분컷 -끝- ★★★!!!!이메일 무한 투표 가능!!!!!★★★ 10개는 / 3분컷 20개는 / 5분컷 100개 ~ 무한대는 / (마음속) 10분컷 무한대 가능이유? -> 이메일 아무거나 적어도 되더라 헐ㅎㅎ -> 신상정보는 한 번 입력하면 자동기억 되는지 걍 클릭만 해도 됨.(폰 기종,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슈돌 윌리엄&벤틀리가 꽃 줬던 그 시상식★ (좋은 상인지 아닌지는



먹는 모습이 보인다. 보기만 해도 과즙미가 터져 나오는 아이들의 귀여움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날 샘 해밍턴은 윌벤져스와 함께 귤 농장을 찾았다. 이들은 응암동의 할머니, 할아버지들에게 사랑의 귤을 나눠주기 위해 깜짝 일꾼으로 변신했다고. 하지만 새콤달콤한 귤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귤 먹방에 빠져들었다는 전언이다. 윌벤져스는 귤을 한 입 먹을 때마다 생생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표정에서





사랑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일기장이었다. 이를 읽으며 장윤정이 감동하는 모습에서는 시청률이 14.5%까지 치솟으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또한 일기장 끝에 연우가 진심을 꾹꾹 눌러 담아 쓴 엄마를 향한 편지는 장윤정과 시청자를 모두 울컥하게 만들었다. “엄마도 가치오면 조캐다. 엄마 사랑해요. 보고십퍼요. 빨리 오새요”라고 고백한 연우의 편지는 많은 워킹맘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보고, 혹시 모르겠지만 광고모델 측면에서도 좋지않을까?) 다들 1번이라도 툽하고 뿌듯한 밤 보내길❤ (욕심있는 야망 제육이는 10번이상 툽하길❤) [서울경제]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방송 3주 만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2월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22일 방송된 KBS 2TV





다시 윌리엄과 놀아주던 펭수는 스케줄 탓에 현장을 떠나야 했다. 두 아이는 섭섭한 마음에 “가지 말라”고 말하며 펭수를 향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펭수는 동심을 깨뜨리지 않기 위해 날아가기 위한 작전을 세웠다. 자신은 매트로 떨어진 뒤 드론을 이용해 펭수 인형을 멀리 날려보낸 것. 이 장면을 본 윌리엄은 “펭수를 또 만나”고 싶다고 인사했다./ watch@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한결 가까워진 이들의 사이를 짐작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윌리엄은 펭수의 품에 안겨 썰매를 탈 준비를 하고 있다. 신난 윌리엄과 윌리엄을 꼭 붙든 펭수의 모습이 보는 것만으로 따뜻함을 선사한다. 이날 반나절도 안되어 절친이 된 윌벤져스와 펭수는 계속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갔다고 한다. 썰매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핫바 먹방부터 눈썰매 대결까지, 아이들과 펭수의 즐거운 웃음이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그중에서도 이미 펭수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윌리엄에 더해 이번에는 벤틀리까지 펭수와 친해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있었고... 이제는 나은이 건후 윌리엄 벤틀리 때문에 시간이 또 순삭되네요...ㄷㄷ 윌리엄은 진짜... 귀여운 개구리 닮아서 ㅜㅜ 영상 계속 클릭하게됩니다 애가 또 너무 착하네요 ㅠㅠㅠ 제가 본애기들중에서 가장 깜찍합니다 ㅋㅋ 그다음에는 나은이 건후??ㅋㅋ 옛날에 문메이슨이라고 귀여운 애기있었는 데 이 과거 애기들보다 지금 슈돌아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