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뭔지 알아? 미국 박중훈이다'라며 두 팔을 벌리고 껴안았다"고 회상했다. 박중훈 똥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구 - 미술 : 조융삼 - 제공 : 한국영상자료원 - 장르키워드 : 드라마 - 개봉 : 1990년 3월 의 줄거리 실업자로 놀고 지내던 일도(박중훈)는 치마공장에 취직되어 가족과 함께 서울을 떠나 경기도 외곽의 한적한 시골마을 우묵배미로 온다. 일도는 치마공장에서 옆자리에 앉은 민공례(최명길)에게 관심을



쓰기 귀찮아서 그랬음 자 출발 배우이름 출연작이름으로 쓰겠음 1990 안성기 남부군 1991 임성민 사의 찬미 1992 문성근 경마장 가는길 1993 김명곤 서편제 1994 박중훈 게임의 법칙 / 문성근 너에게 나를 보낸다 1995 최민수 테러리스트 1996 문성근 꽃잎 1997 한석규 초록물고기 1998 박신양 약속 1999 이정재 태양은 없다 2000 설경구 박하사탕 2001 최민식 파이란





박영한 - 제작사 : ㈜모가드코리아 - 촬영 : 유영길 - 조명 : 김동호 - 편집 : 김현 - 음악 : 이종구 - 미술 : 조융삼 - 제공 : 한국영상자료원 - 장르키워드 : 드라마 - 개봉 : 1990년 3월 어제 제가 운영하는 15분컬러캐리커쳐채널을 홍보하였는데요ㅜ 전체적으로 홍보글 성의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반성 다시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형님들! 바쁘시더라도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고요 주로



박중훈 영화중 최고 베스트 비와 당신 가수가 박중훈이였군요 누구랑 있어도 케미터지는 정유미 [영화캡쳐] 한국영화 최초로 시도된 싸이코패스 스릴러영화 1부 有 KBS1 한국영화 100년 더 클래식 [우묵배미의 사랑] 잠시 후 25:05 주진모 골프 멤버들 배우 박중훈 어머니가 명언 오랜만에 단독 토크쇼, 이동욱이 성공하려면… 개인적으로 후속편을 기달린 인정사정 볼것없다 결혼이야기 보고왔는데 장동건 의외의 싸구려말투,주진모 양아본성 박중훈도





공형진 김상경 김민종 김수로 주진모 차태현 현빈 이한위 김래원 탁재훈 지진희 등 주로 영화배우들이 회원으로 있으며 매월 월례회를 갖고 친목을 도모하며 봉사활동도 하고 있다. 싱글 벙글...좋아하는 배우들 많이 있는데 .. 연예인 이미지 정말 알 수가 없네요 근데.. 낀 세대로서 어린 것들은 너무 영악하고 늙은이는 또





캐릭터 - 마동석 ------------------------------------------------------------------- 엑시트 재난 상황에서도 웃음을 주려한다.. 하지만 재난을 피할려는 상황과 재난 속으로 들어가서 재난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은 좀 다른듯..ㅋㅋㅋ -------------------------------------------------------------------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박중훈이 제일 존경하는 분이 어머니라고 하네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처음에는 마동석이 나오는 영화가 개봉한다고 해서 보기



쯧쯧. 박중훈이 안성기 존경힌다고 했던게 새삼 와닿네. 안성기말곤 다 바람핀다고 했었던. 태진아나 니들이나 다른게 머니?? 존나 유니콘임 ,read,,8,864728 # 우묵배미의 사랑 - 감독 : 장선우 - 출연 : 박중훈, 최명길, 유혜리, 이대근, 최주봉, 김영옥, 신충식, 정상철, 서갑숙, 양택조, 서권순 - 각본 : 장선우, 임종재 - 원작 :





같은 영화이다.” (김영우 부산국제영화제 프로그래머, [영화천국] 61호) 배우 박중훈이 해병대 복무 중 휴가를 나온 샤이니 민호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중훈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좋아하는 동생, 민호! 휴가 나온 날 바로 체육관에서 운동! 더 멋진 남자가 됐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민호와 박중훈이 체육관에서 다정하게 서있는 모습이 담겼다. 민호는 여전히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끈다. 햇빛에 조금 탄 것 같은 구릿빛 피부도 매력적이다. 민호는 지난 4월 15일 해병대에 입대했으며 오는 2020년 11월 제대할 예정이다. 고인물이라길래 찾아봄 90년대 이후인 이유는 별거 없고 원덬이가



어겐투미에서 잘돌아감. 26.송승헌 : 사지 멀쩡한놈이 내과질환이래. 원인은 아무도 몰라..몸은 해병대감임 27.이지훈 : 어깨 탈골로 면제인데 산장미팅에서 통나무위에서 베개싸움 열라 잘함. 어깨가 완전히 빠져서 잘 휘둘르는 듯함 28.홍경인 : 원인불명 군대가려는 움직임도 없음. 숏다리도 군대면제사유인가? 29.유지태 :허리가 아파서 면제. 허리아픈놈이 주유소습격할 땐



좋은거 마니 나왔슴다) 14.김현철 -뇌경색 후유증(그래서 tv에 안나오나 보죠?) 15.은지원 -정신질환(이 병은 언덕위에 하얀집에 보내야하는거 알죠?, 게다가 학력미달임, 하와이에서 대학다닌다던데 암튼 우리나라에선 중졸이라네요) 16.김경호 -간질병(게거품무는 병인데...공연가신분들..저 분 희생이랑 와인부를때 개거품 어떻게 나오는지 잘보셨겠네여) 17.신혜성 -무릎수술(목표달성 서바이벌에서 어떻게 달리고,춤구고,뒹굴고 했는지 대단하네요, 신화멤버인거 자체가 신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