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이 진다네? 여행스케치 이노래 어느 드라마에 나왔어?? [사랑찬가님 신청곡] 여행스케치 옛 친구에게 여행스케치

쓰는 편지 난치병 여행스케치를 아는 사람들에게는 추억 여행이, 몰랐던 사람들에게는 힐링 타임이 되길 바라면서 프리스타일 3곡 다 추가하고 여행스케치는 운명 중학교때부터 들어온 여행스케치가 으헝헝 ㅠㅠ 감동밀려오네요 레알.. ㅠㅠ 그런 느낌 저 윤사라, 이선아님 있을 때 갔었는데 1996년. 같이 갔던 그 사람 왠지 여기 있을 것 같네요. 잘 지내오? ㅁㅈ! 정말 정말 설레는 금요일 밤이네요. 여러분도 행복하세요~ 스토브리그 시작하네요.. 아 넘 좋아요~! 이렇게 듣게 되다니요... 메들리 또





정희경님? 이라는 분도 목소리 엄청좋던데 찾아봐야 겠어요 벌써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네요 지나간 세월 붙잡을 수 없지만 참 그립네요 혹시 여행스케치의 별이 진다네 나오나요?? 추억과 힐링과 감성 다 잡았어 ....♡ 개구리 어제는 양준일 편에 이어서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싸이월드 시절을 생각나게한 프리스타일도 좋았지만 여행스케치 노래 들으니 노래들도 잘하고 노래도 너무 좋고...각자 다른 일들을 하면서도 함께 모여 노래부르는 모습 보니 좋네요. 슈가맨의 프로그램 취지와 적합했던 회차가 아닐까 생각되네요...오랜만에 여행스케치 노래 또 찾아듣고



ㅠㅠㅠㅠㅠ 잘어울릴거같아 여행스케치 노래 맞힐때 40대 남자분 인터뷰하시는데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예전에 무도 타인의삶 편에서 박명수씨랑 역할 바꿔서 나오신 의사분같네요 ㅋㅋㅋ 진짜 여행스케치인가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지금 들어도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이 노래도 은근 들어본 노래일텐데.. 추억과 힐링과 감성 다 잡았어 ....♡ 별이진다네 아는 덬있니??



못한 것 같아요. 나중에는 ccm가수로 활동하다가 사라졌구요. 자화상이라는 그룹도 보고싶구요. 정말 좋아했던 그룹이에요. 나의 고백이라는 노래는 노래방 애창곡이었고요. 정지찬씨는 꾸준히 활동도 하고 이승환 옹과 같이 작업도 했었던것 같고요. 나원주씨도 가요계에 종사하시는 것 같은데...많이 보고싶네요. 이 곡입니다. 기타 연습 무지했었죠. /Vollago



여행스케치면 대박 여행스케치라니 ㅠ [슈가맨] 여행스케치 노래 메들리 슈가맨 지금..? 오늘 프리스타일이랑 여행스케치 두 팀 넘 좋다 ...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맞네 슈가맨은 참 좋은 프로인듯 여행스케치 여성멤바는 없군요 오늘 슈가맨에서 힐링타임이었던 여행스케치 노래들 영상 모음 오늘 슈가맨 보고 프리스타일이랑 여행스케치 노래 플리 추가함 와 슈가맨 너무 아재취향 저격인데요. S.E.S.가 리메이크한 여행스케치의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라이브(유희열의 스케치북) 여행스케치 인가보다 별이 진다네 여행스케치 콘서트 여행스케치 더 보고싶은데.. 슈가맨 여행스케치 노래 메들리~ 아.. 여행스케치... [음악] 여행스케치 - 별이진다네 (1989) 슈가맨 재방 곧 여행스케치 나온다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슈가맨을 보고나니 보고싶은 가수가 많네요. 여행스케치곡 중 최애는 역시 권진아 여행스케치도 듣고 싶어 ㅜㅜㅜㅜㅜ 슈가맨 보고 있는데... 울엄마가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좋아하는데 나 여행스케치 노래 진짜 엄청 좋아하는데 사람은 오늘 처음봄 여행스케치 노래중에 기분 좋은 상상이라는 노래도 들어봐봐 오늘 프리스타일이랑 여행스케치

소리가 들어오죠. 그때 불끄고 여행스케치의 별이 진다네를 틀어놓고 누워있으면 30년전으로 돌아가는것 같은 기분이네요. 젊은 세대들은 잘 모르는 노래일텐데.. 시대를 뛰어넘는 그 특유의 감성은 살아있는듯 합니다. ㅇㅇ 반갑습니다!!!! 모여서 맥주 마시고 싶어요!! 워낙 작사가로도 유명하시죠.. 예전 가요들 보면 오래전에 지금 김이나 작사가처럼 그정도였음요.. 진짜.. 노래도 엄청 잘하심..ㅠㅠ 이 노래도 은근 들어본 노래일텐데.. ㅠㅠㅠㅠㅠ 잘어울릴거같아 개명곡들많은데 개구리 소리때문에 알겠음.. 오늘 슈가맨에서 여행스케치 보면서 추억여행하고 유툽에서 긁어 모은 노래 영상들 우선 슈가맨 직캠 슈가캠 영상

두 팀 넘 좋다 ... [사랑찬가님 신청곡] 여행스케치 옛 친구에게 슈가맨 여행스케치네요 여행스케치 이노래 어느 드라마에 나왔어?? 여행스케치는 실물을 본건 처음 이네요... 여행스케치 인가보다 별이 진다네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여행스케치 나와?? 눈을 감으면 불러줘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맞네 지금 이 계절. 별이

이게 정상 맴버인지는 모르겠는데 중딩때였나 고딩때였나 투테크짜리 카세트에 테입으로 처음 별이진다네를 듣고 진짜 좋아 했었는데.......... 그뒤로도 방송에를 나오지를 않으니 그사이에 방송에 나왔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저렇게 완전체가 방송에 나와서 노래 하는건 처음 보네요... 그런 느낌 ? ㅠㅠ 개구리 여름을 지나 가을로 접어든 지금 밤에 창문 열어 놓으면 풀벌레

슈가송이었덬 별이 진다네 운명(원덬이 최애곡) 옛 친구에게 (원덬이 세컨 최애곡) 산다는 건 그런 게 아니겠니 왠지 느낌이 좋아 여행스케치 초등학교 동창회 가던 날 난 나직이 그의 이름을 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