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토 크레스티드 게코 사육기 (최고의 반려동물!) - Vol. 2 독신여성들에게 반려동물 지원해주는

사흘 만에 파보바이러스 진단을 받고 결국 폐사했다. [홍석씨 제공] 반려동물 줄줄이 폐사해도 펫샵 단속 책임 없어 동물판매업체에서 아픈 반려동물을 판매해도 별다른 제재 수단이 없어 애견인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아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아지를 팔고 있다. 현행법상 반려동물 관리 책임이 있는 농림식품부 동물복지정책팀 관계자는 "업체에서 환불을 해줬다면 아무 문제가 없다. 판매자가 '영업자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았다면 문제가 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정부에서 행정처분할 수 없다. 판매 애완동물이 여럿 폐사했다고 해도 별도로 조사를 나가는 경우도 없다"고 답했다. 그나마





어린 아이들에게까지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어린 아이들의 경우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때문에 걱정을 하는 부모님들에게는 조금 나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GPad5는 LG의 V50, V50s와 같은 플래그쉽의 라인이 아닌 보급형에서 중급정도의 위치를 가진 제품입니다. 퀄컴의 스냅드래곤 821AP(CPU)를 사용한 부분도 그렇고 가격적으로도 크게 부담이 되는 제품은 아니죠. (저렴하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 제품을 테스트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액정(화면의 색감, 밝기) 부분이였습니다. 처음에





보이는 강아지 한 마리가 담겨 있었다. Instagram 'bandforanimal' 커다란 눈에 눈물을 가득 머금은 채 힘없이 올려다보는 강아지는 따뜻한 사람의 손길이 그리웠던 건지 만져주자 맑은 눈물을 뚝뚝 흘렸다고 한다. 그런데 녀석은 다른 강아지들과는 조금 달라 보였다. 배가 볼록 나오고 젖이 불어있는 모습을 미뤄보아 녀석은 임신한 상태인 것으로 추정됐다. 배 속의 아이를 위해서라도 한창 잘 먹고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야 할 시기에 녀석은 강추위가 이어지는 날 쓰레기장에 버려진 것이다. 아산동물보호연대가 공개한 영상에서 녀석은 마치 사시나무 떨듯 온몸을 떨어 안타까움을





조미애입니다. 뭐든 안그러겠느냐만은 아무튼 동물들이랑 하루종일 붙어있을 수 있는 사람이 최고의 주인이래 고양이 개발자님의 ‘살고 싶다’는 글을 읽고 든 생각입니다. 어떤 일이든 혼자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 뿐 아니라 사람에 대해서도 그렇습니다. 사람의 감정은 기복이 있어서 잘 나가고 있을 때에라도 뜬금 없이 내리막으로 치닫기도 하거든요. 여럿이 모여 분업하거나 의논하며 일할 때, 생산성과 퀄리티도 올라가지만 인간관계에서 안정이 생기고 감정적으로 더 건강해집니다. 혼자 사는 것보다



만든 60대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지난해 방치 행위가 동물보호법 상 학대에 포함된 가운데 나온 처벌 사례로 적절한 사육의무 이행에 대해 경각심을 갖게 만들고 있다. 서울동부지방법원(형사8단독 김재은 판사)는 최근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김모(63) 씨에게 벌금 250만원을 선고했다고 23일 밝혔다. 김씨는 자신이 키우던 개 4마리에게 물과 사료를 주지 않아 죽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상태였다. 김씨는 지난 2017년 12월 자신의 가게에서 키우던 닥스훈트 1마리를 숨지게 했고, 지난해 5월에는 집에서 기르던 다른 반려견 3마리를 죽게 만든 혐의를 받았다. 김씨



아주 편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자세와 편한 초점으로 기존의 풀프레임 카메라보다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로 EOS RP 바디의 작고 가벼움이 더해져서 한 손으로도 충분히 촬영 각도를 잡고 사진, 동영상을 찍기가 아주 수월합니다. 회전형 풀 터치 LCD와 가벼운 바디를 이용해서 동영상 촬영을 몇 개 해봤습니다. 우선 회전형 풀 터치 LCD 모습입니다. EOS R 과 RP를 사용하기 전 카메라는 모두 회전형이 아니라서 얼마나 편리한지 몰랐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맘에 쏙 들어서 이제 회전형 아니라고





있고 높이도 적당하여 반려동물 산책전 채비하기에 좋을듯하여 구매를 희망하는데 뭐라고 검색을 해야할지 몰라 이렇게 질문글을 남겨 봅니다 선생님들 좀 도와주세요 ~! 오늘 사타프라는 전반부 다이소 후반부 고양이 진행! 후와후와 포무포무 안녕하세요 하는 오늘 마루 머리 아래의 물건이 어떤 용도인지에 관한 질문이 마루는 "마늘에 씌워 마늘을 쉽게



마루ㅋㅋㅋㅋ 너무 진지하게 "낚시"를 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안 놓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로 태어날껄..... 본능적으로 낚시를 하고 있는 손과 방송을 하려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고양이들에게 뻗는 마루의 손이 좋았어 영상들을 보고 조금 키우고싶은 마음이 들었다는 마루 아앜!!!!!!!! 귀여운거 + 귀여운거 = 세계평화!!!!!!!!!! 마루 발 만질 때 긁히지 않을까 조마조마함ㅋㅋㅋㅋ 마루 냄새맡는거 좋아하기는 하는뎈ㅋㅋㅋㅋ 진짜 젤리냄새 맡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소해요!!!!!"



여러개 등록이 가능합니다. LG GPad5 10.1 태블릿의 초기 화면입니다. 역시나 IPS 패널답게 상당히 진득하고 좋은 색감이였습니다. LG 스마트폰을 사용해본 사용자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노크온 기능은 정말 편리합니다. 빠르게 두번의 터치로 태블릿의 화면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폰만 계속 사용하다가 얼마전에 갤럭시 노트로 바꾸고 가장 불편했던 부분중 하나가 바로 이 노크온 기능이였습니다. 기존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애플의 IOS만 사용했던





까게 해주는 물건 아닐까요?" 라고 답변에 너무 격하게 웃어주는 코자카이상 때문에 부끄러운 마루ㅋㅋㅋㅋㅋㅋㅋ (저 물건은 단 3형 건전지, AA 건전지,를 단 2형, C형 건전지,으로 더 큰 제품은 단 2형을 단 1형 건전지, D형 건전지, 로 바꿔주는 물건이라고) 스튜디오에 타블렛 형식으로 된 화장수를 흡수시켜 사용하는 페이스 마스크가 나와 원래의 형태를 보고 무엇에 사용하는 건지 예상하는 코너가 진행됐어 킁킁킁킁 오늘 본 다이소 물품들 중에 마루야마상은 어떤 걸 갖고싶으신가요? 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