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라밍고가 물 마시는 방법 난 원피스 도플라밍고 나오는곳 까지 봤는데 여기까지는 재미있게

플라밍고가 물 마시는 방법 언니들을 기다리는 마마무 막내라인 (feat. 댄싱머신) jpgif 태형이 다정모먼트중(ft.봅) 이때이거 태민이 원피스 덬후야?? 사람이 동물의 다리 뼈 구조를 가졌을 경우.jpg 립발색 보고가~~(톰포드/카바나/아서) 오늘 주운 호비 사진 주위에 동물들 넘 귀여워 죽어있던 트위터 부계정 마음함에서 건져온 태형이들(스압) 빼입어>플라밍고 이렇게 나오는건 반칙 아니냐 스페인이 우리와





끌어와서 담뱃불을 끄면 시류의 컨디션이 나빠진다. 회를 치냐 담뱃불을 끄냐의 싸움이지만, 칼은 근거리고 물대포는 원거리다. 징베 승 침착맨 : 왜 도피라고 하시죠? 도피라고 하는 것 보니까 친군가봐요? 도플라밍고라고 해주세요. 도피라고 하지마시고. vs오덕 침착맨 승 침착맨 : 대결일을 차일피일 미루면 잇쇼가 자연사 할 것이다. 니디가 자꾸 미루면 잇쇼가 협박을 할텐데





먹으면 어르신도 때릴 수 있다. 도플라밍고 같은 악당도 멈칫할 정도의 노인인데도 루피는 때릴 수 있을 것 같다 루피 승 침착맨 : 츠루는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한데 약자를 만났다 돈클리크 승 침착맨 : 돈클리크는 바늘 발사하는게 있는데 바늘 가는데 실가야해서 도플라밍고가 따라갈 것이다. 바다에 바늘을 쏘면, 도플라밍고는 헤엄을 못쳐서 죽을 것이다. 이게 카운터네. 이게 상하관계네 돈클리크 승 말잇못 소금광산 비스켓





유적지 성당 건물등이 격이 다른 것은 말 할것 없고요 극단적으로 예를들자면 우리는 요란한 졸부고 스페인은 오래 중산층 이런 정도요? 열흘에 관광지만 보았으나 많이 놀래서 다른 배움 얻고자 글 올려봅니다 와노쿠니는 재미있든 없든 그냥 보기 싫어 침착맨 : 흰수염은 기대에 비해서 보여준게 없다. 그리고 이미 죽어있다. 죽어있는 애들은 살아있는 애들을 이길 수 없다. 코알라가 뒷발차기 한 번 하면 그냥 이긴다. 코알라 승 침착맨 : 한냐발은 참공무원이다.



루피가 임펠타운 쳐들아와서 깽판치면서 범죄자들을 풀어줬을 때, 한냐발은 자기가 죽을 걸 알면서도 그 앞을 막으면서 '너희들은 최악의 범죄자'라며 어떻게든 내보내지 않으려고 했다. 책임감과 직업에 대한 소명의식이 있기에 할 수 있는 일이다. 그에비해 바질 호킨스는 하다가 안되니까 부하로 들어간 졸렬한 녀석이다. 그래서 한냐발이 책임감과 소명의식으로 싸우면 호킨스가 이기겠죠. 호킨스 승 침착맨 : 이거는 볼





초 낫투데이 무대&팬싸(같은날임) 2016년 연말시즌 2016년 공항패션 14년도 말 15년도 초 마무리는 잘자란 최근 태태 넘 신난다구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댄브 갓전드 꼬뭉꼬물 통역사한테 가서 배워온 말 존중입니다 취향해주시죠(feat.최애만화) 2016년 여름 해외투어 2017년 초 일본 팬미팅 2017년



승 침착맨 : 스모커가 실실열매를 먹었으면 실뭉치 블로어 했을 것이다. 실뭉치 뭉쳐서 압축해서 썼을 것이다. 스모커는 멍청하다. 도플라밍고 승 침착맨 : 크로커스는 로저팸 중에 하나 아닌가? 로저팸 중 선의였다. 크로커스는 럭키쵸파다. 거물인데 혼자산다는 것은 자기 몸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이다. 조라 정도는 한방에 끝낼 수 있다. 그리고 불쾌한 것은 조라 여기. 이말년





시리즈 왜 반쪽으로 갈라놨죠? 니 맘대로. 더 맘에 안든다. 오다 선생님. 주의해주세요. 이말년 시리즈 반쪽으로 갈라놓으면 참지 못합니다. 참고 이말년씨리즈 로고 침착맨 : 칠무해는 겟코 모리아 빼고 단톡방이 있을 것이다. 겟코 모리아는 칠무해 애들이 다 무시한다. 혼자 틀어박혀서 존재감도 포스도 없다. 디아만테 승 침착맨 : 모건은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시계추걸! 하! 전화걸! 하! 셰퍼드걸! 언니들 왜 안오는걸?! ㅡㅡ^ 하.하.하.하. 유쾌하게 등 장 호석이가 지나가는말로 플라밍고 한번도못봤다는 말 기억하고 태형이 플라밍고인형 보자마자 호석이생각하더니 팡팡 사격 올킬해서 호석이한테 건네주던거 너무 설렜쟈나 ㅠㅁㅠ 저렇게나 좋아하는 호석이도 넘 귀여웠음 ㅠㅠ 도플라밍고 새장 같다닠ㅋㅋㅋㅋㅋ 사람 - 개 - 말 - 플라밍고 발색이 정확하지 않은데 느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