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첨봤는데 본투비 배우인줄 알았어 블랙독은 안판석 느낌나네요? 블랙독 서현진 백팩 블랙독 비현실성

당하고 복수에 나서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로 분한다. 최강희는 SBS 수목극 ‘굿캐스팅’에서 ‘추리의 여왕’의 면모를 과시한다. 국가정보원에서 밀려나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에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물이다. 황정음은 육성재와 JTBC ‘쌍갑포차’ 주연을 맡았다. 영화 ‘신문기자’에서 호연을 펼쳐 일본 영화제인 타마 시네마 포럼에서 최우수





pd가 트와팬인가 아님 제왑이 드라마 제작사임?? 블랙독 안 떨어진거 대단함 크 어제 존잼이었는데 최근 몇달 티비엔 드라마들 러닝타임 대충 보고왔는데 80분 넘어간건 블랙독뿐이던데 블랙독 드라마, 요즘 입시가 저렇게 치열한가요? 블랙독 러브라인 없음? 블랙독 저여자애 뭘 잘했다고 내향적이고 밝은건 아니라고 해서 블랙독취급받을때 말도못할까 블랙독이 진짜 은근 과하지 않아서 쭉 보게됨 블랙독 여자애 실제학교면 걍 친구다떠남 ㄹㅇ 티벤도 상반기 다 찬거아니냐 블랙독 존버했는데 드라마 잘 뽑혀라 시청률 기록할때 옆에 러닝타임까지 같이 기재하면 인정 블랙독 보는 덬들있냐..



타고 온 거 누구냐고 물어보는데 손예진이라고 대답하고 싶었어ㅋㅋㅋㅋㅋㅋ ㅇㅇ 개담백 차라리 내가 더 요란하게 울음;; tvn블랙독 vs jtbc검사내전 뭐보실예정ㅇㅣ세요? 서현진 vs 정려원,이선균 사랑의 불시착 블랙독 vip 요 3개 보는데 또 재밌는거 있나요? ㅇㅇ 각각 다르게 장점도 확실한거 같아 감독도 잘만났고 공홈 다시보기 기준이니 광고 다 빼고 순수 러닝타임이겠지 87분이라니.. 지금 봤는대 작가





출신 박지선 팬미팅계의 강자 ‘3박(朴) 체제.’ 방송인 박경림, 박슬기와 박지선이 연예계의 다양한 행사 진행자로서 ‘강자’의 자리를 꿰차고 있다. 영화 제작보고회부터 드라마 제작발표회, 팬미팅 등을 분점하다시피하면서다. 각각 친숙함과 순발력, 공감 능력을 무기 삼아 대중은 물론 관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 박경림…하정우도





인정한 ‘영화 요정’ 10년 가까이 영화 관련 행사를 진행해왔다. 최근에만 영화 ‘클로젯’ ‘정직한 후보’ ‘남산의 부장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 제작보고회에 나섰다. ‘명량’ ‘극한직업’ ‘신과 함께:죄와 벌’ ‘국제시장’ 등 ‘1000만 클럽’ 영화도 그가 소개했다. 주연배우와 감독의 전작 정보까지 세세하게 메모해 무대에 오를 만큼 철저히 준비한다. 장르에 따른 의상 스타일은 기본이다. 언론인터뷰에서 밝힌 대로 “많은 사람들이 오랜 기간 대규모 제작비를 들여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인기가 좋다. “‘팬심’을 잘 안다”는 평가 덕분이다. 그룹 H.O.T.의 팬클럽 회원 출신으로 팬들의 심리를 누구보다 잘 파악한다.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 “다음에도 진행자로 섭외해 달라”는 요청이 날아온다. 스타들의 호평도 줄을 잇는다. 연기자 박정민은 “팬미팅을 재미있고 원활하게 진행하는, 고마운 누나”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상처 안받은척 해도 상처일텐데 한재희쌤 한테 교무실 불려갔다가 나왔을 때도,책임지라는 소리 들었을 때도 아무렇지 않은 표정이어도 속으로 엄청 상처였을



입봉이라던데 심상치 않아 내일은 더 재밌을거 같아ㅋㅋㅋ 그런 느낌드는 글이랑 댓글들이.... 휴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생기고 싶어 인상 개 좋아 보임 ㅠ ...개띠용 ㅈㄴ이뻐ㅠㅠㅠ 슼에 박제시켜놓고 맨날 힐링해야지ㅋㅋㅋㅋ 교사도 실수한다는것을 보여주는 한화인데 성숙이가 바나나와 사과 두개를 샀다 에서 바나나가 사람이름으로 해석되는게 맞나요?? 이걸 중의적표현이라고 이야기하는게 보면서 좀 너무하다 싶었네요 아 평소에 드라마를 안 봐서 그런가 못 보던 배우분들 나오는데 서현진 라미란하고 서현진 이모부 역인 교무부장 선생님 제외하면 걍 학교에 계신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류지은이 드라마 '블랙독'으로 브라운관 첫 데뷔를 확정 지었다. 소속사 STX 라이언하트 측은 8일 "류지은이 오는 12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에 캐스팅됐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류지은이 출연하는 드라마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화만봤는데 난 지루하고 답답해서 청률잘나올타입은 아니라고 생각했거든 2화는 좀 달라? (혼란) ■ 장외행사 진행자 박경림-박슬기- 박지선 ‘3박 체제’ 박경림, 영화 관련 행사 10년 베테랑 리포터 13년 박슬기 제작발표회 No1 덕후 출신 박지선 팬미팅계의 강자 ‘3박(朴) 체제.’ 방송인 박경림, 박슬기와 박지선이 연예계의 다양한 행사 진행자로서 ‘강자’의 자리를 꿰차고 있다. 영화 제작보고회부터 드라마 제작발표회, 팬미팅 등을 분점하다시피하면서다. 각각 친숙함과 순발력, 공감 능력을 무기 삼아





서현진 나한테 진짜 믿보배 🐶오늘 방영해유🐶 월화가 즐거운 이유. ‘블랙독’ 측 “서현진→라미란, 입시전쟁서 고군분투하는 선생님..새로운 모습” 정해인 걸어보고서도 길게하니까 1,2부 차이가 1퍼가까이 나잖아 블랙독은 더 긴데 영향이 없을수가.. 블랙독 어제부터 뇌절하더니 말 나올 줄 알았음ㅋㅋ 11월, 12월 새 드라마 블랙독 대타 또 그 사람 아니야? 블랙독 어제꺼 개존잼이네 진짜 요즘 볼만한 드라마가 많은것 같습니다 블랙독 태풍각 블랙독 권소현 완전 사탐쪽 쌤같아 블랙독 차라리 송영태처럼 투명하게 다 보이는 선생이 나음 블랙독 국어과바나나사건 지금 실검20위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