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5년전 싸이월드시절 이연수가 올린 사진.jpg 라디오스타 이연수씨 엄청 동안이네요 이연수씨 진짜 너무 예쁘네요... 라스 재방보는데

있기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또한 권일용은 “사이코패스 성향이 강한 사람들은 아주 짧은 순간에 사람을 통제하려고 한다"며 강호순과 기싸움을 했던 일화를 밝혔다. 강호순은 2006년 9월부터 2008년 12월까지 10명을 살해한 연쇄 살인범이다. 권일용은 ”강호순을 만났을 때, 내가 의자에 앉기도 전에 '물이라도 떠와야 나랑





나이 못속인다는게 목 주름인데 그것도 안보이네요. ㅎㄷ ㄷ ㄷ ㄷ ㄷ 36살때 불청 한 번도 안 챙겨 봐서 가끔 짤막한 영상들 보면 그냥 예쁘구나 싶은 정도였고 하이틴 스타였다고 하길래 으레 돌싱이신가 싶었더니만 70년생에 아직도 미혼이셨던... 괜히 죄송... 스튜디오에 딱 차려 입고 나오시니 세상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착하게





있는데 저도 그분들과 좀 아는사이처럼 친분이 있게 나오고.. 이런 꿈은 대체 뭘까요? 평생 처음 꿔본 꿈이구요 지금 정오 지났으니 말해도 될까요? 그 꿈의 당사자들은 바로 최성국 이연수 결혼발표였네요 ㅡㅡ; 새해부터 참 특이한 꿈이죠 올해 이 두분 뭔일 생기면 저한테도 떡값 좀 생기려나ㅋ 참고로..저 촉이 좀 잘맞는 사람이에요.. 라시 재방 보는데 이연수누님 겁나 이쁘네요 ㄷㄷㄷㄷ 나이가 50인데...어떻게 얼굴은 그렇다쳐도 목에 주름이 없을수





조사됐다. 국민 35만여명이 마일리지를 활용해 유럽을 무료로 왕복할 수 있는 규모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5000억원에 육박한다. 마일리지는 항공사들이 고객에게 진 ‘빚’임에도 불구하고 항공사들은 정확한 현황 공개를 거부하고 있다. 정부도 이 문제를 외면하고 있어 소비자 권익 보호는 뒷전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서울신문이 29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송언석 자유한국당 의원실과 항공사별 재무제표를 분석한 결과 올



3분기까지 국적 항공사의 누적 마일리지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대한항공이 2조 2135억원, 아시아나항공이 7237억원으로 총 2조 9372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내년 초에 소멸되는 마일리지 규모를 나타내는 ‘유동성 이연수익’은 대한항공이 3940억원, 아시아나항공이 996억원으로 모두 4936억원 수준이다. 이는 마일리지로 환산하면(1마일리지는 통상 20원) 246억 8000만 마일리지가 된다. 평수기 유럽 왕복항공권 일반석 구입에 7만 마일리지가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35만 2500여명이 사용할 수 있는 규모다.



칼을 빼든 것도 이런 배경에서다. 2008년 마일리지 10년 ‘유효기간’ 설정 두 항공사는 누적 마일리지에 따른 부채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공정위와 수차례 논의한 끝에 2008년 마일리지에 10년의 ‘유효기간’을 설정했다. 그런데 이게 부메랑이 됐다. 소멸 시기가 도래하자 보너스 항공권이 부족해 마일리지를 사용하기 어렵다는 소비자의 불만이 빗발쳤고, 공정위가



퍼스트 좌석은 69% 공제 마일리지가 늘었습니다. 동남아시아 중에서도 거리가 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발리는 일반석은 개편 전보다 37.5%, 비즈니스는 57% 더 많은 마일리지가 필요하고, 일등석은 83% 인상돼 아예 2배에 가깝습니다. 특히, 등급이 높아질수록 인상률도 높은데 이번 개편의 초점이 노선별 거리보다 사실상 좌석 등급에 맞춰져 있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와 퍼스트 좌석의 공제



공정거래위원회도 지난달 26일 대한항공에 개편안 재검토를 요청했다. 대한항공 측은 “세계적인 추세에 맞춰 더욱 합리적인 기준으로 마일리지를 적립·사용하도록 하는 방안”이라면서도 “올 11월부터 새로운 스카이패스 제도를 시범 운영하면서 소비자 불만을 적극 수렴하겠다”는 입장이다. 공정위의 재검토 요청은 법적 구속력이 없어 대한항공의 제도 변경을





“2011년 지방법원 판결에서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이를 이용하는 고객의 권리는 단순한 기대권을 넘어서 재산권으로 보호된다’고 판시한 판례가 있다”고 답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에 대해 “기존 마일리지에도 소급적용 예정”이라고 말했다. 항공사의 마일리지 제도 변경 과정에서 소급적용 논란이 일어난 적이 있다. 2003년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보너스 항공권을 발급하는 데 공제하는 마일리지를 늘리는 제도 개정을 추진했다. 당시 공정위는 항공사가 일방적으로 마일리지의 가치를 소급 변경하도록 하는 약관조항이 신의성실의 원칙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정호근, 권일용, 이연수, 장동민이 출연했다.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은 “프로파일러는 용의자의 범죄심리와 현장의 행동을 분석하는 일이다”라며 “표창원과는 결이 다르다. 표창원과 이수정 같은 분들은 범죄를 연구하는 분들이고 그 연구한 학문을 현장에서 쓰는 사람이 프로파일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17년에 명예퇴직했다. 죽을 것 같아서 그만뒀다. 28년간 시신을 2000구 이상 봤다. 그것도 처참하게 살해된 시체만 보니 어금니도 3개 빠지고 공황장애, 우울증이 왔다. 3개월간 내가 아는 설득기법을 총동원해 아내를 설득해 퇴직했다”고 밝혔다. 그는 수많은 범죄자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