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푸시알림 이거 맞어?? join 어플 sms 리모트 푸시 기능 질문 드립니다 유산슬..

높여 찬미하고 영원한 기쁨 속에 다시 모일 때까지 서로 위로하며 사랑하게 하소서. 우리 주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 아멘. ╋ 주님, 강한옥 데레사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 영원한 빛을 그에게 비추소서. ╋ 강한옥 데레사와 세상을 떠난 모든 이가 하느님의 자비로 평화의 안식을 얻게 하소서. * 아멘. 부디 그리스도의 품안에서 평안하소서. 가볍게 몸푸시고... 하루를 시작해 봐유... 오늘도... 아자!!! 원래는 대륙산이 뭐 그렇지... 어차피 애플 카피캣이잖아



포함하여 microSD 카드와 각종 확장 보드들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라즈베리파이 IoT 키트 구성품 살펴보기 보물 상자인 라즈베리파이 IoT 키트에는 다음의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만 있다면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필자는 화분에 적용해 보려고 합니다.





부드러움을 느껴보면 세세한 부분에서도 애플워치가 빠른 게 느껴집니다. 알림은 둘 다 빨리빨리 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부드러움은 단독사용시 전환속도를 말씀드리는 것 인데요, 예를들면 설정에 들어가서 항목 바꾸기. 묘하게 애플워치가 빠르고 부드럽습니다. 블루투스 상태에서 셀룰러로 전환하기. 이 점에서도 애플워치가 빠릅니다. 애플워치역시 셀룰러 신호를 차단하다가 활성화시켜서 잡는만큼 딜레이는 있습니다만, 갤럭시 워치보다 빠릅니다. 3. 기능의 풍부함& 설정의 자유도 갤럭시 워치의 압승입니다. 비교하면 애플워치는 할 수 있는 게 없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1) 자주 쓰는 앱의 바로가기



것을 보여드립니다. 바로가기 대시보드 꾸며보기 일반적으로 2~30불 정도에 팔리는 대시보드, 어드민패널 류를 굳이 구매하지 않고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을 권합니다. 구매해봐야 남이 짠 소스에 차트와 패널만 덕지덕지 붙혀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css와 배치를 연구해보는 것으로 한 두개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 최근에 뷰티파이가 1.5 릴리즈되면서 스파크라인등이 추가되어서 더 아름답게 대시보드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추후에 다시 만들어보겠습니다. ) 바로가기 파일 업로드 하기(multer) RESTful API로 주로 텍스트만 주고 받고





잘못했다. 그만 싸우자 했어요. 제가 지쳐서 살수가 없드라구요ㅠㅠㅠ 제 마음은 치유가 안됬고, 인제 어머님도 밉고, 남편도 밉고.....그게 티가 났나봐요. 어머님이 저한테 제가 차갑게 변해서 서운하시데요.ㅜ 죄송하다, 남편이랑 너무 싸워서 힘들었다. 달래드리고는 인제 다 끝났다 했는데... 1월1일 시작하지마자 새벽1시에 남편이 저한테 한소리 합니다. 왜 그렇게 엄마앞에서 차갑냐고...하기싫으면 아무것도 하지말라고....아무것도 못하게 해주겠다고 소리를 지르더라구요ㅠㅠ 나도 노력하고있다. 좀 시간을 줘라 난 지금 엄청 애쓰고 있는중이다 당신 진짜 못됐다. 소리 지르니....... 어디서 버릇없이 싸가지없이 어른한테 그러냐고..ㅠㅠㅠ 가슴이 터져버릴것같아서 어머님한테 가서



않을까요 저는 사랑나무님 처럼 조용히 억울 한 사람을 돕는 감사한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강요 할 수는 없겠지만 제 부족 한 글을 보고 단 한 사람만이라도 생각을 달리해서 악플 대신 선플을 다시는 분이 계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자꾸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니 마음이 좋지 않아 없는 글 실력에



수요일날 받았거든? 국제배송비 냈으니까 국제배송일줄 알고 이제 슬슬 오겠지 조회를 해봤더니 20일날 이미 배송이 됐었더라 국내배송으로.. 배송현황 보니까 지난주부터 계속 들고 우리집 왔었네? 재팬오피셜에서 산 굿즈도 같은 택배사라 난 그거 때문인 줄 알고 그건 전화해서 택배를 지난 주말에 받았단 말이야 아무튼 그래서 재배송 신청을





CLIEN 응용편(서버): CLIEN 응용편(사용자): CLIEN 고급편: CLIEN 강좌가 마무리되어서 처음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모던웹(NEMV) 제작 하기 활용편 정리합니다. 보안연결(ssl) 적용하기 http로 되어 있는 사이트에서 form 내용을 전송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것입니다. 폼에 적혀있는 id/password 같은 정보가 전부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입력폼도, 쿠키도 전혀 사용하지 않는 학술페이지나 홍보용 페이지도 “https를 사용하지 않았으니 주의하세요” 문구가 뜬다는 것입니다. node express로 https가 적용된 사이트를



안됐음) 게이트 내 화장실 같은 것도 확인 가능~!!! 의외로 모르는 사람 많은 것 같아서 추천하고 사라짐 이렇게 보니까 뭔가 되게 신기하다 따로 셋팅되어 있었대 그리고 이분 애들 가까이 앉은거 썰 푸시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뒤로갈수록 또 주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동서 하나 있어요 지방에 사시는 시부모님이 바람도 쐴겸 저희집에 하룻밤 주무신다고 오신다고 했는데요 동서에게 이





대기부터 땀에 쩔어버려 연신 "덥다~~" , "덥다~~" 만 했습니다. 전반 끝나고 그늘집 휴식후 뉘엿뉘엿 정점에 올랐던 볕이 떨어지자 그늘도 만들어지고.. 라운딩하기 괜찮은 조건이였습니다. 염려해 주신 골프당원님께 감사드립니다. 할만 합니다.. 혹서기 라운딩... 휴가기간 동안 잠시 클럽을 놓고 장비점검을 좀 해보렵니다.. 자~~~ 후기는~~~~ 보랄꺼 7.5짜리 삿는데 생각보다 크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