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난 청시 시즌1에서 강언니랑 그 윤종훈 캐릭터 존나 좋아했어...인터뷰에서 친구라고 하고 착잡해하는거ㅋㅋㅋㅋ 혹시 윤종훈 나온

뒤에 리턴팀 윤종훈 박기웅 봉태규 입찢어짐ㅋ 표정은 안 보이지만 옆테이블 김선아도 광대 올라감 뒷테이블 윤시윤이랑 허성태(*해룡이)도 아린이 보고 웃음터짐ㅋ 그밖에도 남상미, 이유영, 안효섭, 정웅인 등이 아린이 멘트할때 함박웃음 지음ㅋㅋ 특히 정웅인 ㅋㅋㅋㅋㅋㅋ 은재랑 종열이 서로 속터놓고 얘기하는거랑 윤박 윤종훈 달려온것도 좋고 쏭ㅆ..통화씬도 좋음 레전드야 존나 좋아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출이어도 좋아ㅠㅠ



어하루덬들아 질문좀 할게 이때싶 작년 스사연대 아린이 멘트할때 배우들 표정.jpg 청시1 은재 병원씬은 통으로 좋음ㅠㅠㅠ 난 청시 시즌1에서 강언니랑 그 윤종훈 캐릭터 존나 좋아했어...인터뷰에서 친구라고 하고 착잡해하는거ㅋㅋㅋㅋ 혹시 윤종훈 나온 드라마중에 추천할만한거 있니.. 내가 윤종훈 좋아하는데 의사쌤으로 나오는거같더라구 특출인데 얼만큼 나왔는지 알려줄 수 있니ㅠㅠㅠㅠ 아님 얼마큼 더 나올지..? 통으로 보긴 할건데 지금은 못 봐서 신동엽(악개) 신혜선 이제훈 신혜선은 진짜 너무 귀여웠는지 "아 귀여워" 하면서 끙끙 앓음ㅋ 최진혁 이엘리야 장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