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처벌 안하는 이유로는 낳아 키워줬다는 이유로 유럽 유로(현금)사용 문의드립니다 보기좋네요 저 여유로움 박지성 맨유

기득권(전교조, 교육 쪽 윗분들)들 때문에 정시비율이 드라마틱하게 올라가진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1. 사실과 다른 보도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최근 일부 방송과 신문에서 근거 없이 청와대가 불법과 비리를 저지른 것처럼 보도하고 있습니다. 그런 보도에 대해 청와대가 확인하고 파악한 사실을 밝힙니다. “유재수, 윤건영, 김경수, 천경득 등 4명이 텔레그램 단체 대화방에서 금융위원회 고위급 인사를 논의했다” 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사실이 아닙니다. 이러한 단체 대화방은 존재하지도 않았고, 금융위원회 고위급 인사를



밥숟갈 던졌다는 분도 계셨는데 ;;;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처음으로 카페를 운영해보는 거라 방법도 세련되지 못했고 또 카페에 많은 분들이 오셨음 좋겠다는 생각에 여기저기 참견을 했었더랬죠. 제가 82죽순이라 매일같이 들어오는데 82분들 읽다보면 인생에 도움되는 것도 많고 또 지혜롭고 현명한 글도 많아서 이왕이면 수준있는 82분들이



장례를 치루는데 어려움이 많다고 했습니다. 당시에도 승려분들이 그나마온 독수리들 먹지도 않는다고 다들 좀 멀리가라고 할정도였으니.... (눈칫껏 알아들음!) 인터넷에서는 월수금이라고 써있었는데, 요일 상관없이 죽는사람이 있어야 하는거다. 요일 문제가 아니야. 라고 ㅋㅋㅋ 신두차오 본디 이곳에서는 하루만 머물고 바로 출발하려했었는데, 4일이나 머물렀었네요. 동티벳에 첫 갈림길 지역입니다. 그래서 숙박업소도 굉장히 많아졌어요. 동티벳 여행은 성도에서 3갈래 길이 크게 나눠지는데 우리에게 유명한 오명불학원 (세계 최대 불교인 마을)같은경우는 구채구쪽 보신다음에 몸이 부셔지게 차를 타고 넘어가셔야되요. -_-; (참고로 2016년



제시하는 것도 쓰고자합니다. 그래서 글의 중간까지는 이전 글의 연장 부분이고, 중간 부터는 "그래서 내가 몇 베이 나스를 사는게 좋은데?"에 대한 초보자 분들에 대해 기본적인 가이드를 제시해 보고자 합니다. 글 보시고 도움이 되시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공감 숫자로 판단해서 적으면 RAID 관련이나 NAS 글을 더 이상 안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일도 많고 강좌글이라면 다른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정부가 각국과 무역협상을 하면서 투자협정을 새로 만들고 ISD 조항을 제외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김형민 kalssam35@donga.com·장윤정 기자 영화 '블랙머니'의 바탕이 됐던 론스타 펀드와 외환은행 매각 사건임. 이게 5조원짜리 소송 사건. 이건 내년에 예정. 현직 시의원이 만남을 거부하는 상대 여성을



미국인 신부가 준비했다. 헬퍼도 누님 자신이 하시면 된다며 결혼식 사진을 찍는 원판과 메이크업만 진행하셨던 분이셨습니다. 원판 업체에 연락을 해서 잘못되었다는 사진을 확인하였습니다. 원판 사장님 말씀을 포함해서 그 사진에 대해서는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주관적 영역이기 때문입니다. 그 누님이 사진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셨습니다. 그 누님이 요구사항대로 구도와 밝기 등 원본 전체 컷을 모두 수정해서 앨범을 제작해 출고했으나 이번에는 앨범의 재질이 마음에 안 드신다며 본인이 직접 앨범의 재질을 선택해서 이렇게 제작해라 하셨고, 출력 할 종이의 재질까지 지정하셨다고 합니다. 원판 사장님께서는 그 분의



글힌 부분도 뚜렸하게 나있고 거기다 앞쪽문짝 안에 비안새게 고무를 이은 곳 끝쪽에 낡은 부분이 두곳이고 또 도어창문 윗쪽 바로밑에 고무가 뭔가에 눌린부분이 뚜렸하게 남아있는데 이런 하자부분들을 낮술들을 드시고 만드셨는지 너무어이가 없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더어이없는 것은 영업소 대리점 사장님한테 전화도 드리고 기아자동차 민원실에다가 항의전화도 넣어 진정한 사과와 조치가 없으면 제가 소속되어 있는 시사매거진에 기사도 올리고 민.형사상 손해배상 청구도 들어갈것이라고 했는데도 평소 소비자 알기를 뭣같이들





입고 다니더군요.. 기사의 댓글을 보다 생각이 드는건.. (틀딱 vs. 중삐리? 라고 서로 지칭하며 싸우는 중) 과연 정말로 학생들을 제약 없이 키우는게 옳은가? 나는 꼰대인가? 다른집 자식은 그러려니 해도 내 딸이 커서 유난하게 입으면 나의 입장은 어떨것인가? 이런 의문들이 떠오르네요. 특히 사회의 어른으로서는 용납이 되나, 부모의 나는 그럴 수 있으련지...이중잣대가 생길 것 같군요. 더불어 생각나는 건 두사부일체?투사부일체던가요? 그 영화에서 처럼은 아니지만 교권이 무너진 현실에 가정에서 자녀 교육을 얼마나 잘 할 수 있을까도 고민이 됩니다.. (학교에서)얻어 맞으면서 자란 세대 이지만, 그것이





했던 역할로 한석규를 추천했다. 여차처자한 이유로 못했고. 지태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론 석규를 간절히 원했다. 아쉽긴 했다. 충무로에선 흔치 않은 제 직계 쫄따구니까. 궁금해 ㅋㅋ 이번 스팀 세일 기회에 산 유로트럭2 입니다. 패드로 하니 옛날에 팔아버린 레이싱휠이 생각나네요 주차 왜 이리 어렵나요? 오늘 설리양이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를 전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느때나 당당하고 남 눈치 안보던 연예인이라 튀기도 하고 여러 구설수에도 오른건





없다 함. 차를 찾으러 갔을 때 원래 흡기매니폴드에 카본이 많이 껴서 밸브가 제대로 닫히질 않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다 함. 떼어낸 매니폴드를 보여주면서 구멍에 끼어 있던 찌꺼기를 긁어서 보여줬지만 문외한이어서 문제인지는 모르겠음. (사진도 없음) - 집으로 오는 길에 자유로 통해서 왔는데 뭔가 애매한 상태였음. 시원하게 가속이 되지도, 그렇다고 안되지도 않는 상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