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슈가맨2 기사를 보고서 문득 든 생각 슈가맨)러블리즈의 슬픈얼굴은 슈가맨에 나왔으면

공감 갔어요. 저아이들이 저렇게 자랄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하는 생각에 울컥했다고. 전 올해로 42살이에요. 살아온 만큼 긴세월을 아니 어쩌면 짧은 세월을 앞으로 더 살아가야 하겠지만 이제 인생의 반을 지나가고 있다는건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네요. 올해도 다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저 노래와 저 아이들 둘다 기억이 나는데 저렇게 아이들은 쑥 예쁘게 다 자랐고 저는 그만큼 나이들었네요... 바쁘게 정신없이 살다보면





유툽에 추천영상에 뜨길래 보기시작해서 지금 한시간 넘게 영상 보다왓어 우툽에 올라온 슈가맨 클립에서 지금 서빙하고 있고 2주 넘게 쉬면 월세 못낸다 이런거만 보이는데 그당시에 비즈니스만 타고 발렌시아가 셔츠까지 입을정도로 금수저였다는데 왜 지금은 이렇게 힘들게 사는건지는 안나왓어? 이미 슈가맨에 출연했었네요. 칫. 그리고 누구야? 내 오빠 삼을라고... 어제 슈가맨3에 울 태사자 오빠야들이 나왔능데요;;; 영상 있으시믄 올려주세요~~~ 너무너무 보고 싶던 오빠야들이라서요~~ 미리 감사합니다~(__) 3명인거 같긴한데;; 원멤버 4명에서 한명 탈퇴했엇던거같았ㄴ느데;;; 이소은의 서방님 저게 재해석이라고 ..



보니 oppa 기억나네요 슈가맨3 양준일이 한국에서 뜰수 없었던 이유 슈가맨에 오투포도 나왔으면 슈가맨에서 재환이 영상 만들어줬던가?? 슈가맨에 롤러코스터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펜타곤 슈가맨 무대보니까 빨리 컴백했으면좋겠닼ㅋㅋ 오늘 슈가맨 예상 슈가맨에 TG 나오면 좋은데요 요즘 다음주 슈가맨 김국환 최불암&정여진?? 슈가맨에 핑클은 안나올까요 태사자 개쩌네요 슈가맨 커버곡 어떻게 부를지 상상도 안가 슈가맨



원곡을 다시 들을수가 없네요.. 슈가맨 나올당시만해도 유튜브에 살아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비공개로 바꼇고 검색해도 안나와요.. 이유가 뭘까요 ? 원곡자가 조취를 취한걸까요? 가수 양준일 팬미팅 포스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JTBC ‘슈가맨3’, ‘뉴스룸’ 출연으로 화제를 받은 가수 양준일이 국내 팬미팅을 기념해 취재진과 첫 기자간담회를



브로마이드 씨디 골고루 다 챙겨서 시골 학교로 보내주셔서 학교가 발칵 뒤집혔었죠!!ㅎㅎ 그때 당시도 인성갑 이셨어요!!! 너무 반갑네요! 진심 잘 되시면 좋겠어요.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에 새삼 감동스럽던데 월세 걱정 없는 수입원이 생겼음 하네요. 지금도 아티스트 필이던데 어떻게 좀 지금이라도 잘 풀리셨으면... Jtbc재방송에 나오네요~보세요들 슈가맨이요 이젠 방청도 못 가겠네. 50대는 자리가



ㅋ 박근혜 탄핵 기여의 No.1 언론 매체 전 시즌들은 편곡자하고 리메이크 가수한테 너무 많은 분량이 갔고 투유 김이나 말곤 진행능력들이 좀 그랬는데 이번엔 보조 엠씨도 나름 음원강자 헤이즈 뽑고 김이나 다시 불러오고 사족같아 보였던 편곡자들 안부르고 딱 가수들만 부르고 원 가수들 스토리에 더 집중해주고 그러니 한결 더 낫더군요. 음향도 이젠 후보정을 제법 잘해주는지





+ 길치 4치를 달성하고도 다음날 바로 팀에 투입될만큼 잘생긴 정석미남 박준석 ⭐⭐⭐얼굴이 곧 재능 그자체⭐⭐⭐⭐ 무쌍임에도 불구하고 큰눈과 외모 3단변화에도 여전한 방부제미모 뽐내는 긴머리 휘날려도 촌스럽지 않은 박준석 청순한 얼굴로 세상 처연처연 퍼묵하며 노래하던 메인보컬 김영민 요즘 돌판에서 그렇게 귀하다는, 지옥에서도 끌고온다는 ⭐비쥬얼 메보에 막내메보⭐ 엉뚱하고 막내미 애샛기미 낭창한 미자막내였음 지들의 매력을 뭐라뭐라 설명하고 있지만 아니야



상승했다. 10위는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X뽕포유'로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방영돼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다.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3일부터 29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4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발표한 결과이다. 전 시즌이든 통틀어 강현수(v one) 슈가맨에 출연한적 있어요? 안나왔다면 보고싶 ㅎㅎㅎㅎ 쿠데타, 그때 한창 MBC 국토대장정ost 였던 기원이란 노래도 좋았는데.. 어제 슈가맨 보니



리베카 보고싶다 ART 분들은.... 슈가맨 다음주 혹시 슈가맨에 이 걸그룹 나왔으면..ㅋㅋ 오늘 슈가맨 보고 이분은 꼭 나와야 된다고 생각 합니다 아미친 슈가맨 태사자 이제봄 ㅡㅡ 슈가맨 시즌3 메인 포스터.jpg 슈가맨3 lpg가 나왔으면.. 나인뮤지스 비쥬는 어떨까여 슈가맨 슈가맨은 시즌3인데 라인업이 좋네요. '아빠의 말씀'





편 추천좀 헐...스토브리그 현지 코디네이터 어디서 봤나 했더니..... 슈가맨 음원 6시에 나오나??? 슈가맨 태사자 보니 생각나는 그룹 이소은 - 닮았잖아.youtube 슈가맨..불..오늘 진짜..현실적인듯. 슈가맨3 금요일 9시면 시간대 완전 잘 바뀐듯...? ㅇㄷㅂ 이번시즌 슈가맨 화제성 좋다 (매우 스압) 어제 슈가맨 양준일의 토크들 캡쳐 사랑해 이 말 밖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