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커.gif 페까들은 존나 웃긴게 슼마갤 글삭당하는게 페이커 비판하면 글삭당한대 다음주 라디오스타 예고편 봇듀출격

않음 skt 롤 팀 잘잡아서 광고효가 엄청나겟네요 멀쩡한 몬엓팬들은 홧병날듯.. 외퀴들이 손흥민 실검 누르라고 트윗 올린다던데 최강 대한민국 흔들? e스포츠 황제 페이커가 다시 뛴다 해외방송 오늘자 페이커 소개.jpg 페이커 마지막 궁쓴거 진짜 대단하다 페이커가 진게 아니라 SKT가 졌을 뿐이에요 페이커는 친지들 끼리 페이커...ㅠㅠㅠ 슼은 19일 자정쯤에 발표할거같은데 쫄리네... 페이커가



13년도부터 페이커 팬인데~ 같음 난 얼빠라서 페이커 좋아하는데... 페이커의 순발력. 페이커 오더였네 페이커가 펭귄 영상도 올려줌ㅋㅋㅋㅜㅠㅠ 헐 페이커 라스 나오네 [롤드컵] skt 쎄네요 ㄷㄷ 풍월량이 인기많아? 페이커가 인기많아? 페이커즈 페이커가 이번에 3년만에 우승하길 바랐는데 롤드컵) 올해는 SKT기대가 되긴 하네요 페이커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기가 왜 레전드인지 증명하고 있네 페이커가 중국으로 떠나지 않은 이유 페이커 올스타 2일차 중국 인터뷰 [LOL] 롤드컵 경기중에 손떠는 페이커.gif 페이커가 뭐야? 롤드컵 뉴스 포함 한국애들 보면... 옾더레 들으셨죠? 페이커 콜입니다 페이커 mvp각 막판에 대체



결국은 페이커는 페이커만 남았음ㅋㅋ 실력+노력+인성+커리어 모든게 커버쳐줘야하는데 lck가 독보적인 리그가 아니게된 이상 커리어 챙기는것도 솔직히 힘들거같고ㅋㅋ 페이커 모르는 사람 전세계에 롤하는사람이라면 없죠... skt도 없을듯... 광고효과가성비 ㅎㄷㄷㄷㄷ 밤엔 페이커고 낮엔 손흥민이야. 심지어 둘 다 안좋은 일로 실검 오른거임. [앵커] e스포츠 종주국을 자부했던





1승 2패, 33.3% (4.9 KDA) 95. 베이가 : 총 60회 플레이, 30승 30패 (50.0%) - 49/100 (3회이상) - 1위 : 플라이 (GEN) - 4승 0패, 100% (9.7 KDA) - 2위 : Nemesis (FNC) - 3승 0패, 100%





1패, 87.5% (7.4 KDA) - 2위 : 펀치 (DWG) - 5승 1패, 83.3% (20.0 KDA) - 3위 : Jankos (G2) - 6승 2패, 75.0% (3.1 KDA) - 4위 : 온플릭 (SB) - 15승 6패, 71.4% (3.1 KDA) - 5위 : Xmithie (TL) - 7승 3패, 70.0% (3.3 KDA) 15.





이번 롤드컵에선 복수했으면 했는데 아..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정말 아쉽습니다. 저것도 언젠간 대회에 나오겠지? 이런 느낌ㅋㅋㅋㅋ 와...대단하네요! 칸 있을때도 페이커폼이 제일 중요했다 믿는다 인성이나 커리어나 실력이나 ㅋㅋㅋㅋ 실력은 가끔 오락가락하지만 무서워질 때가 한두 번 아니라서.. 어제 존나 아쉬웠지만 내년 기대됨 역시나 김구라.. 뜬금없이 막 던지고.. 김희철이 받아쳐내네요.. 김희철이 라스 원년멤버여서.. 라스 엠씨들 스타일 잘 아니깐 잘 받아쳐주고.. 잘 지켜주네요 ㅋㅋㅋ 오랫만에 본방사수해야겠어요 ㅋㅋ



이런거하는 팀처럼 하려면 진짜 카이사가 완벽하게 들어가던가 자야같은걸로 미드 딜공백을 다 메꾸던가 해야되는데 전혀 그게 안됐고 여기에는 또 클레드 픽도 지투가 중요했던 것 같음. 한방에 안터지는 픽이라서 클레드가 뭔가 안하고 그냥 같이 있기만 해도 피곤했을듯 반대로 SKT가 프나틱 2라운드 때 졌던 이유가 베이가였잖아? 내 기억으로 그때 해설이 "지역장악"이라는 표현을 썼는데





조롱하고 욕하는게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 좀 알거같아서. 페이커 같은 선수들만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무시할 수 없는 비율의 사람들이 어려서, 혹은 그 심각성에 대해 잘 모르고 잘못을 저지르는 것도 사실이잖아 본인이 그걸 진심으로 반성하고 고쳐나간다면 내가 낙인찍고 비난할 일이 아니라고 봄 에이밍도 사실 미성년자 터지기 전에 나는 다시 봤었음 사람이 자기의 부끄러운 부분을 인정하고 행동에 옮기는게 쉬운게 아니거든 그러나 그는 다른 추잡스런 행동을 또 저질렀고 그래서 자업자득으로 수습불가하게 된것뿐이지ㅋ.... 여튼 그래서 이번에



설명했다. 또한 승부는 어느 쪽이 승리하든 세트스코어 3:1로 종료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마지막으로 G2의 창의적인 밴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다시 한번 "결승전에서 G2와 만나는 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밝힌 '도인비'는 G2와의 대결을 위해 준비한 조커 픽이 있냐는 물음에 대해 "양 팀이 동시에 조커 픽을 꺼낼 수도 있겠지만, 난 아직 보여주지 않은 챔피언이 100개가 넘는다"고 재치 있는 답변을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원문보기: #csidx56f1251f2895d9b8f52d4cbc3f6e411 1세트 패배원인이 페이커이라 생각하지만 역전승으로 결승갔으면~ 손 떠는거 생각하믄 맘아프다...





까먹고 이제는 좀... 소리듣는거 다 참았음 허구헌날 롤갤새끼들 마갤 셀카각 보고 슼팬이 안한것도 슼팬수준덜덜 떨면서ㅅㅂ롤갤 념글 주작해서 올리면 타커뮤 다 퍼가서 이미 슼팬 땅땅 됨ㅋㅋ올해만 이 꼬라지를 몇번 봤는지 데뷔도 안한 선수 로스터 올라오니까 가족 관련 성패드립으로 념글에 인터뷰주작은 일상에 올스타에서 죽었다고 잼ㅋㅋ이정도로 끝낼거 진지하게 쟤는 이제 안된다 폼 떨어졌다 민폐다 이 소리 듣는 것도 질림 팬들도 질리는데 선수는 어떠겠음 고소만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