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들이 가끔 있는데 ㅁㅊㅋㅋㅋㅋㅋ 누가 현빈 해병대 때 기사 사진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하고 휴대폰 수색을 부탁받았을 때도 망설이지 않았다"며 "A양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수중 수색을 마친 해병대전우회 회원들은 풍암호수에 묻힌 폐플라스틱과 생활 쓰레기 등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수중 정화 활동도 병행한 후 A양에게 핸드폰을 전달했다. 크리스마스의 기적일까. 12일동안 호수 바닥에 박혀있던 휴대전화 기계는 쓸 수 없었지만 메모리를 저장한 유심칩은 사용할 수 있게 돼 A양은 증조할머니의 사진을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전곡 작사작곡 해병대의 자랑 이찬혁군



. 정말 거기 빡세ㅛ 문재인 개새 조국 . 다 터렸어. 안녕하세요 전 해병대 복무중인 동생을 둔 형입니다.사실 지금 너무 당황스럽고 억울해서 글에 두서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사건의 발단 제 동생은 태권도 전공을 한 학생으로 해병대 복무중에도 태권도 경기를 출전하게 됩니다. 따라서 대회에 대비하여 합숙훈련을 하게되었습니다. 합숙훈련 도중 2019년 5월 18일에 A하사





영토인 연평도에 400여발의 포탄을 발사했다 여군이신가 잠시 생각들면서도... 얼굴보면 고등학생처럼 보이던데... 유행인가 싶더군요 ㄷㄷㄷㄷ 일본에도 제정신 박힌 사람이 아직 있군요. 심지어 이 사람은 천황제를 옹호하는 보수주의자인데.. 아베를 극우라고 비판하네요. Q: 그것은 이전의 절대군주적 국가로 돌아가자는 것입니까? 우치다: 절대군주제 국가는 안된다. 되고 싶어도 될 수 없다. 이전이라면 "천양무궁 황운보필", "팔굉일우", "대동아 공영권" 같은 국책 이데올로기가 있었지만, 지금의 일본이 지향하는 독재 체제는 이데올로기가





분량이지만 결국은 300페이지 책을 읽게 된다는 말을 하게 된것은 나를 포함한 모든 독자가 다시 책의 첫페이지 부터 다시 읽게 되기 때문이다. " 뭐야. 왜 500 파운드야? 일기장에 뭐야? 그래서 어디에서 내가 뭘 놓친건가?" 혹시 내 영어 수준이 낮아서 중간에 이해 하지 못한



있는 부사수 자식은 그런적이 없다고 합니다 ㅋㅋㅋ 근데 그때 당황한 척 하면 왠지 분위기가 더 무서워질 거 같아서 그냥 태연한 척 했습니다. 오와 시발 신기하다 그지 크크크크 거리면서 그리고 교대 했는데 후번 근무자들은 울면서 지통실에 전화했습니다 ㅋㅋㅋㅋ 간부 아무나 한명 보내달라고 ㅋㅋㅋ 그 후에도 계속 근무 섰는데 그냥 말소리는 계속 들렸습니다. 근데 귀신은 안보이더라고요 ㅋㅋ - 이종카페 대 통 령님- 강원도에있을때 새벽외곽근무자로 부터 호출이옴





누구를 '맹목적 추종자'들이라고 비아냥 대는지 모르겠군요. 촛불 시민들이 맹목적 추종자들이면 JTBC가 현재 그꼴이 났을까요? 돌아오라 손석희는 왜 외칠까요? 쓸쓸하게 퇴장한 조국 장관이 아직도 당신들이 보기에 '살아있는 권력'이라고 봅니까? 제가 보기엔 KBS 사장이나 대통령보다 보도국장이 더 '살아있는 권력' 같은데요? 조국 장관 일가는 오늘까지도 마치 실제로 죽으라는 듯이 쥐어 패면서





의원의 추천자 또는 명예 훈장 수여자의 자녀' 라는 조건이 명시되어 있는데 (미국 전체 상,하원의원은 모두 합쳐 535명으로 보통 인당 10장씩 추천서가 내려온다.) 브라이언 스탠은 상원, 하원의원 두명에게 추천서를 받았으며 브라이언 스탠을 지목해서 '올해에 내가 추천한 학생들 중 최고' 즉, 그 해에 한 장 뿐인 연방의원의 수석 추천서를 받고 미 해군사관학교에 입학했다. 재학 중에는 미 해군사관학교 미식축구 주전 선수 (라인배커)로





치맥파티 그리고 마누라는 영화관람 달창들은 그래도 문재인 우상숭배 ♡문재인 어록베스트♡ 베트남이 공산화되는것에 희열을 느꼈다 세월호 아이들에게 고맙다 다리잘린 국군장병에게 짜장면 먹고싶냐? 6.25 연평해전은 날씨 병핑계로 불참 (세월호나 5.18였으면 쓰나미오고 코마 상태여도 참여함) 선거에서 지면 사퇴하겠다(구라만 세번 침) 미세먼지 강력히 항의하겠다 (말 한번하고 관심 끊음) 트위터 야동 표지 업로드후 (침묵)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겠다 중국은 높은 산봉우리 대국 한국은 작은 소국 발언 4대강 22조원이면 일자리 100만게 창출할수 있다면서 54조원 퍼붓고도 고용 투자는 IMF 이후 최악 (그돈 다 어디갔음?) 54조원





향후 한국인사들의 공관 초청을 더 까다롭게 만드는 최악의 외교적 사건이다. 미국 대사관을 돌진한 차량 트렁크에 실려있던 부탄가스는 그 출처를 알기 어려울 정도로 깔끔하게 담겨있었다. 묵비권과 차량돌진의 전례 현재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된 범인들은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다. 이들이 소속된 대진연은 체포된 범인들을 풀어주라는 시위를 하고 있다. 시위에는 석방하라는 글귀가 적힌 준비된 플래카드를 들고 있다. 이런 일련의





정보를 빨리 입수하여 혼란에 대처했음에도 불구하고 정작 대북 기관인 국정원은 이에 대해 깜깜이어서 원장의 무능함이 도마에 오르기도 했다 2013년 2월 이명박이 대통령 임기를 마치고 퇴임할 때 함께 사퇴하는 것이 예상되었으나 국가정보원장 후임자 인선이 늦어져 계속 근무하였다. 그러나 2013년 2월부터 댓글조작 의혹이 나타나자 3월 21일 사직서를 제출하고 전격 퇴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