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커 나이가 몇이야? 페이커 나이 96년생임. 96년생 멘탈 관리 좀 해달라고

테디는 쫄보쫄보 상쫄보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3개월만에 트윗도 했는데 펭귄하고 자기가 어지간히 맘에 들었나봄ㅋㅋㅋㅋㅋ 트위터랑 페북 프사도 다 이걸로 바꿈 ㅋㅋㅋㅋㅋㅋㅋㅋ 찍은 영상도 올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이커가 슨스에 올리는 첫 영상이 펭귄일줄이야...... 어제 만났는데



나왔던 거임 그래놓고 이제 와서 분위기 궁예 오지게 당하는 것도 싫고 선수는 저걸로 저번부터 폐급인데 은퇴안하냐 꼰대다 소리 들어야함?ㅋㅋㅋ 남은 선수들이 올해 한체미한체원임 이거 지금 부정하는 것도 존나 웃긴 거 알잖아ㅋㅋㅋ근데 진심 많더라 다른 선수들은 나이가 있든없든 가능성도르 고점도르로 기복 쉴드치면서 페이커는 바로 직전





올려놓은 선수"라라고 언급한 바 있다. 지난 25일 진행된 녹화에는 페이커 이상혁 외에 슈퍼주니어 김희철, 뮤지컬배우 김소현,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함께했다. 특히 '게임 덕후'로 널리 알려진 김희철의 경우 '페이커' 이상혁이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즉각 '라디오스타' 출연을 수락했다는 후문. '라디오스타' 연출자 최행호 PD는 스포티비뉴스에 "녹화를 잘





오는 1월 1일 오후 11시5분 방송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DA:클립] ‘라스’ 페이커 “연봉 50억? 중국서 100억 제안도” 세계 최정상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봉 50억설의 진실을 밝힌다. 오늘(1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잘한것들 다 까먹고 이제는 좀... 소리듣는거 다 참았음 허구헌날 롤갤새끼들 마갤 셀카각 보고 슼팬이 안한것도 슼팬수준덜덜 떨면서ㅅㅂ롤갤 념글 주작해서 올리면 타커뮤 다 퍼가서 이미 슼팬 땅땅 됨ㅋㅋ올해만 이 꼬라지를 몇번 봤는지 데뷔도 안한 선수 로스터 올라오니까 가족 관련 성패드립으로 념글에 인터뷰주작은 일상에 올스타에서 죽었다고 잼ㅋㅋ이정도로 끝낼거 진지하게 쟤는 이제 안된다 폼 떨어졌다 민폐다 이 소리 듣는 것도 질림 팬들도





그정도 단계는 아닌 것 같고 슼은 피지컬 좋은 유망주는 이미 라인별로 다 갖추고 있어서 에포트 키우듯이 키우겠지 페이커가 신은 신발이 이번에 지디랑 나이키랑 콜라보한 신발인데 전세계 818족 한정이라 리셀가가 400만원을 호가한다고함 SKT는 기업홍보 수단에서 T1이라는 팀자체 브랜드 강조하는 방향으로 가고있음 지원받는 팀을 떠나 아예 수익창출이 가능한 게임단으로 탈바꿈하는게 목표 현재 국내리그엔 미련없고 수익성 최고인 미국 LCS에 들어가는게 목표 페이커 해외취업 가능한 나이인 25세 안에 T1이 움직일 거란 썰 꼬감독의 경우 강제 기러기 생활�そ� 나간거라는 썰





그 이유와 함께 은퇴 후의 삶까지 털어놓는 등 확고한 소신을 밝혀 감탄을 더할 예정이다. 페이커를 둘러싼 소문들의 진실은 오늘(1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엔 좀 관심있게 봤는데 어제 SKT를 마지막으로 한국 다 떨어졌네요. 더이상 롤에 한국 국뽕은 없는건가.. 페이커에 대한 아쉬움은.. 논타겟 스킬은 거리 상관없이 왠만해선 보고 피하는 수준으로 안 맞았는데.. 나이들었는지 예측 무빙만 하다가 맞는걸보니 그 강점이 사라지고나니 평범한 미드유저가(그래도 0티어..) 되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칸은 피지컬만보면 전성기 페이커가 생각나지만 실수 확률이 좀더



출연한다. 세계 최정상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그가 어떤 이야기들을 꺼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페이커가 연봉 50억설을 언급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앞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홍진호가 페이커의 수입에 대해 “순수익이 30억, 인센티브 합치면 약 50억 정도일 것”이라고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이에 페이커가 “그런 소문이 있더라고요”라며 입을 열어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는 한 달 지출액까지 솔직하게





대해 “순수익이 30억, 인센티브 합치면 약 50억 정도일 것”이라고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이에 페이커가 “그런 소문이 있더라고요”라며 입을 열어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는 한 달 지출액까지 솔직하게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국을 알린 3대장으로 꼽힌 페이커가 중국 100억 연봉 제안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국을 알린 3대장으로 꼽힌 페이커가 중국 100억 연봉 제안과 북미 백지 수표설에 대해서도 말을 덧붙인다. 특히 그는 해외 구단과 계약을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페이커가 e스포츠 1세대 선배 임요환과의 비교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다. “둘 중 누가 더 훌륭한 것 같나?”라는 질문에 자신의 생각을 밝힌 것. 감탄을 불러 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