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X말의 영화: 잠은행' 오늘(4일) 오후 7시 유튜브 개봉 잠은행 포스터 공개 주말의 띵화사 잠은행

지금 엠비씨에서 하는 중인데ㅋㅋ 넘나도 진지하네여(...) .... 어우어우야.. 이거 모아서 그냥 극장 개봉하시죠??? 어우.. 이거 엄청납니다 ㄷㄷㄷㄷ ㄷㄷㄷㄷㄷ ㅠㅠㅠ 보니까 슬프네요.... 뭔가 사회 상황에 딱 맞는달까 이런 생각이 드는군요. 제작자 : (주호민/이말년,침/펄) 이 병맛 광고를 기획 했었던 영화 감독 : 신우석 (브롤스타즈 광고/ 고래먼지 감독) 배우 : 김소혜 ( 최고의치킨&강덕순&윤희에게) 그리고 첫화에 잠깐 나온 시나리오 중 하나인 이말년 작가의 잠은행 제작기부터 실제 영화까지 나오는 과정을 다보여준다니까





침착맨-주호민 주X말의 영화, '잠은행' 포스터 공개 잠은행 영상 때깔뭐냐? 이말년 원작 잠은행 메인포스터.jpg 침X펄 주말의 영화, 잠은행 포스터 공개.jpg 잠은행) 파트 2 영상이 떴습니다~ 디지털 무비 '잠은행' 박희순, 양동근 쩐다 잠은행 공식 포스터(new) 유튜브 선공개 '잠은행 PART1' 잠은행) 박희순, 앙동근이 라디오에 나오나 보네요? 장안의 화제작! 영화 '잠은행' 촬영장에 간 주호민과 이말년! "이게 영화가 된다고?!" 이 말이란다... I [(유튜브 선공개)



4부작이면 ㅎㄷㄷ 이거 진짜 크리스마스나 설날에 특별방송되는것도 가능하겠네요.. 저예산이라면서 멀티엔딩까지있다니.. 생각보다 진지함 생각보다 진지하다...? MBC ‘주X말의 영화’는 이말년씨리즈 중 ‘잠은행’을 영화화하기로 결정하고, 배우 박희순, 양동근, 김소혜와 영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주목도를 높이며 또 하나의 웰메이드 영화가 탄생할 것을 예고했다. 주호민, 이말년, 박희순의 인증샷이 공개된 가운데, 음악감독 뱃사공, 절친 기안84까지 총출동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이번 주 ‘주X말의 영화’에서는 주호민, 이말년 작가가 영화 제작자 겸 카메오 배우로 ‘잠은행’의 촬영 현장을 찾는 모습이





양동근 포스터 보고 ...뭐지 했는데.. 예고편 보니까 ..퀄리티 죽이네여.. 나와봐야 알겠지만...예고편만 보면 우왕 굳이네여 퀄리티 좋네요... 고래먼지 감독이라 ..기대는 했지만...생각보다 더 좋네요.. 몰입도있구..박희순 ..답답한 캐릭터연기도 좋구..ㅎ 4부작으로 나온다고 어느 블로그에서 봐서 4부작인줄 알았는데 2부작으로 끝이고 멀티엔딩이 있다는 거였네요 멀티엔딩도 유투브로 업로드될려는진 모르겠는데.. 초저예산 영화 퀄리티가 이정도면 제대로 투자받으면 도대체 어느정도까지 만들수있다는건지 ㅎㄷㄷ.. 영화 결론은 박희순 한명 가지고 모든걸 다 할수 있네요.. 나미춘은 목소리로만 나오는게 아쉽.. 다른건 다 그렇다치고 원작의 병맛을



잠은행에 삶을 차압당하면서까지 힘들게 일해야 하는 각박한 현실은 실제 우리의 삶과 사뭇 다르지 않다. 이와 더불어 원작에는 없던 현수 역의 배우 김소혜, 초저예산을 염두 해둔 ‘잠은행’ 미장센의 구현,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뱃사공 등 다양한 카메오의 열연도 관전포인트다. 예고편만 봤는데 다



전언이다. 그러나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긴장한 두 작가와 달리 기안84는 다수의 연기 경험을 자랑하며 자신감을 뽐냈다고 전해져 이들이 무사히 카메오 연기를 마쳤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MBC ‘주X말의 영화’는 내일(30일) 토요일 밤 12시 4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금주 주호민, 이말년 작가의 영화 제작기를 담은 예능 방송분이 마무리되면, 차주부터 디지털 무비 ‘잠은행’이 방송될 예정이다. ‘잠은행’은 오는 12월 4일 수요일 저녁 7시 유튜브 MBC entertainment 채널에서 선 공개된다. 이말년 만화 원작이고 이말년 주호민 나와서 컨셉 유튜브 찍는데





돌고래유괴단과 신우석 감독이 ‘잠은행’의 영화화를 리얼 스태프로 준비했다. 주호민, 이말년, 신우석이 만장일치로 ‘잠은행’의 영화화를 결정한 것이 10월 초임을 감안하면,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단편 특선을 만들었다는 것 자체가 도전이다. ‘잠은행’을 통해 원작 웹툰의 메시지 구현에 대한 기대감이다. 2011년 9월 시작된 웹툰 이말년씨리즈의 ‘잠은행’처럼



가사가 그냥 무작정 좋을거야라고 하는게 아니라 지금은 힘들고 희망이 안보이겠지만 꿋꿋이 견뎌내면 보이지 않을까? 라고 진심으로 공감하고 위로해주는 느낌이네요 예고편만 보면 완전 대작 스멜.. ㄷㄷㄷ 이말년의 만화가 원작인데.. 이거 완전 원작을 수만배 뛰어넘네요.. 박희순 한명이 모든걸 다 해버리는 느낌.. 파트1만 보면 완전 호러물 같음.. 저예산으로 만든게 이정도면 도대체 제대로 만들면 어떻게 된다는 건지 ㅎㄷㄷ 이거 정말 제대로 제작지원 받으면 못해도 300만 들어갈 영화는 될것같아요 ㄷㄷㄷ 해피엔딩이네요. . . .





조금 있다 유튜브에서 오픈하네요 이거 섭외과정은 그냥 예능 그 자체였는데 막상 포스터보니 생각보다 진지하게 찍었나보네요? 양동근에 이어서 박희순이라니.. TV로는 12월 7일 방송될 예정이고, 12월 4일에 MBC엔터 유튜브 채널로 선공개 한다고 합니다 헐?! 느낌뭔데;;; 12월 4일 유튜브 공개 / 12월 7일 생방송 한다네요 ㅋㅋ 주말의 띵화사 유튜브 잼나게 보고 있어서 페이크 다큐인줄 알았더니 영화로 진짜 나오나보네요 파트1 나중에



기대됨 그리고 주연 배우에 박희순도 추가됐네요? ㄷㄷ 형이 왜 거기서 나와?! Part2 유튜브 선공개 보고 마음이 쓸쓸하구 쿵 했는데, 틱톡에서 진엔딩을 찾아냈다 ㅋㅋㅋ 이 사람들 정말~~~~~ 잠은행 OST인데 주말의 띵화 보면서 뱃사공 처음 봤는데 뭔가 무례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계속 보다보니 꾸밈없이 솔직한 사람인 것 같더라구요... 처음 가이드 공개했을때도 제 스타일이었는데 너무 좋네요 잠은행에 어울리게 약간 몽환적인 느낌도 나고 무엇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