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쇼... 커쇼 ㅋㅋ 귀쇼되었네요 린드블럼 가을야구 커쇼 되려나요? 커쇼 ㅠㅠ 커쇼가 또...;;;;;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언급됐다. 다저스웨이는 “류현진이 2019시즌 평균자책점에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기록했으나, 그는 기교파 투수다. 콜, 슈어저, 스트라스버그가 갖고 있는 강속구 에이스 스터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뷸러를 받쳐줄 2번째 에이스가 없다”고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와서 증명해라! 워싱턴 우승에 커쇼지분 상당수있는거 아닙니까? 휴스턴은 다저스가 올라오길 바랬을꺼 같은데 6연패라고 하네요 ㄷ ㄷ ㄷ 그래도 커쇼보단낫네요.. 커쇼는 걍 디비전 부터 망인데.. 벌랜더도 참 문제네오...월시올라가는게 힘들다 해도 올라가면 전패니.. 투구동작이 첨엔 굉장히 느린듯하다가... 던질때 확 던지는게 강하네요 강약조절이 가능하다는 얘기인데 이런 요령이 우리나라 선수보단 확실히 많더라구요 저도 수영을 오래하다보니 대쉬할때 스트로크를 동일하게 하는것보단 처음부분은 느린듯하게 하다가



피안타가 아예 없는 선수는 린드블럼이 유일하다. 자이언츠 레전드 범가너에 대한 커쇼의 예우 야이 씨벌 커쇼 뭐하냐?? 커쇼가 또...;;;;; 역시 가을 야구는 커쇼죠!!!! 와~~ 커쇼;;;;; 백투백 홈런;;; 동점이군요 가을 커쇼 모아서 보면 (펌) 슈어져의 워싱턴... 이야~~각본대로 둘다 망쳤네요. ㅋㅋ 아나운서고 해설자고... 팔이 안으로 많이 굽었네요...ㅋ 커쇼가 2차전 6이닝 3실점 패전입니다... 오늘 류현진이 공격 찬스에 대타로 바뀌면서... 5이닝밖에 못던졌는데... 2실점으로 나쁘지 않게 던졌습니다... 근데 말하는게 커쇼 3실점은 매우 못던진거고... 류현진의 2실점은 매우



3:3 커쇼 가을은 안되나봐요;;; 순식간에 동점이네요 ㅎㅎ;;;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매년 반복되는 가을 다저스 절망의 역사네요 ㄷㄷㄷ 월드시리즈 7차전... 휴스턴대 워싱턴... 워싱턴은 슈어져를 선발로 냈는데... 5차전 선발등판 예상했지만... 등 부상으로 선발등판이 취소됬고... 어제는 불팬 등판하려고 몸을 풀었었죠... 근데 제가 봤을때는... 다저스의 커쇼 상황과 같아보입니다... 시즌 초반에는 정말 잘했지만... 부상 이후로 급격히 하락했고... 지금 상태는 에이스라기 보다는 그냥 평범한 정도의 투수라 생각되는데... 팀을 위해 희생은 좋지만... 커쇼처럼 두둘겨 맞아 패전되면...ㅡㅡ;; 뭐 그래도 커쇼보다는





챔피언십 올라가면... 1선발은 류현진이 될테니깐요... BK월드시리즈의 추억 사랑해요 김병현 ㅋ 커쇼대신 류가 나왔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거 같은데 말이죠... 역시 가을 커쇼는 과학!! 이건 뭐 1차에 초대형 유망주 뽑혀야 대충 비슷한 수준인데 누가봐도 바이킹스 개손해같음 ㅋㅋㅋㅋ 두기가 가을커쇼급인가 뷸러가 역투에 역투를 해놓은거 커쇼가 시원하게 말아 드셨네요. 시거는 번번히 선풍기 돌리고 뽈락은 끝에 나와서 또 삼진...13타석에 11삼진인가... 아 맞다...켈리도 추가... 켈리가 2년 연속 다져스에



것이다’고 설명했다. 렌던의 주 포지션인 3루에는 저스틴 터너가 붙박이 주전으로 있다. 하지만 ESPN은 ‘터너의 계약은 1년 남았다. 렌던, 코리 시거, 럭스, 맥스 먼시의 내야로 구성할 수 있다. 터너는 1루, 2루, 3루 모두 가능하다’며 ‘2루수 럭스를 유격수로 옮기며 시거를 트레이드할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다저스에 이어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랭킹 2위에 올랐다. FA 콜의 이적 가능성이 높은



바이킹스가 개꿀이지. 되게 시적인 표현 아닌가요? ㅋㅋㅋ 올 시즌을 끝으로 LA 다저스와 계약이 끝나는 앤드류 프리드먼 사장은 "며칠 안에 재계약을 마무리 지을 것"이라며 잔류를 시사했다. 다음 시즌 전력 구상도 프리드먼 사장이 지휘한다는 뜻이다. 15일(한국시간) MLB.com 다저스 담당 기자 켄 거닉에 따르면 프리드먼 사장은 "일단은 잰슨이 다음 시즌에도 마무리"라고 말했다. 프리드먼 사장은 "올 시즌 다저스 불펜으로 월드시리즈 우승이 가능했다"고 주장하면서 커쇼를 2차전에 선발로 내고 5차전에 불펜으로 투입한 로버츠 감독의 결정도 감쌌다. 또 프리드먼 사장에 따르면 다음 시즌 투수



8회초에 추가 득점 올리면서 2점차로 벌리네요... 휴스턴이 원정에서 3연승 하며... 휴스턴으로 우승이 기우는거 아닌가 했더니만...ㅋ 경기 초반만 하더라도... 크레인키가 슈어져를 압도해서... 부상중임에도 무리해서 나와서 커쇼꼴 나는거 아닌가 하고... 슈어져를 걱정했는데... 슈어져는 커쇼랑 반대로 영웅이 되겠네요...ㅋ 오늘 5차전 초반에만 하더라도 스트라스버그가 다소 일쩍 3실점 하면서 다저스가 경기를 다소 싱겁게 잡아내나 했는데 커쇼가... 커쇼가... 커쇼가... 오늘도 다시한번 '가을의



이번 포스트시즌은 최대한 본인의 취향을 배제하였으나, 믿었던 선수들이 결국 무너지면서 같이 자멸하는 뉘앙스네요. 결국 3차전을 제외하고 전술적으로 워싱턴에 완패를 했다고 보면 됩니다. 국뽕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1차전 류현진, 2차전 뷸러로 갔어야 했습니다. 당시 혼자만 외친 얘기지만.. 이번에는 극복하겠지 생각하지만 그럼 그렇지 할때가 벌써 몇번인건지.. 커쇼~~ 2차전 선발 커쇼vs 스트라스버그 3차전 선발 류현진 vs 슈어저 ㅎㅎㅎ 아무나 이겨도 좋지만 이왕이면 LA다저스가 이겨라 아니 반드시 이길거임^^ 젠장... 커쇼만 안나왔으면... 이미 이겨서 밥먹고 있을텐데... 야구 끝나면 밥 먹으려다가... 연장갔네... 에휴... 가을 커쇼...





감독지시에 따른 선수에게...후폭풍이...분명, 그 옛날의 커쇼는 아니지만 지금도 충분히 제몫은 해주고 있다 봅니다 돌버츠 양심이 있다면 팀을 떠나주는것이... 팬들을 위해도,무엇보다 한시즌 최선을 다한 선수들을 위한선택이라 생각되네요 다들 류현진 경기 보고 계신가요??ㅋㅋㅋ 1회부터 투런홈런 맞았네요... 1차전 이길때만해도 3승 무패로 이기지 않을까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