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버풀이 황희찬동료 일본선수 미나미노 영입할거라네요 미나미노 황희찬 홀란드 핫하긴 하네요 황희찬보내고

제일 잘해 카메라도 계속 쿨로즈업해주네 ㅋㅋ 리버풀 최강팀 맞으니깐 피르미누의 후계자ㄷㄷ 클롭이 존나게 원해서 선택한 미나미노 대단해~~~ 리버풀 주전가능ㅇㅇ 이지랄하지말라고 그러는거지 7.5 가격이 존나 메리트인데 ... ㅈㄱㄴ 홀란드 챠니 미나미노 안나와서 그론가🤔 근데 잘츠 유니폼 후뢰시맨 생각남 물론 여름에 살수도 있지만...갑분미나미노??? 클롭이 챔스에서 감탄 했다네요





펼치는 것에 대한 헌정 영상이다”라며 한국의 반응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사커 다이제스트’는 한국 언론 반응과 함께 “리버풀은 공식으로 사과하라”, “케이타 사건이 벌어진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다”라는 팬들의 목소리도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1부리그에서 킥력 통하는것만봐도 백업으로 데리고있을만한것같은데 반다이크 벗겨버리는 황희찬 한일 합작 황희찬 크로스 미나미노 골 정말 뿔뿔히 흩어지네 ㅋㅋㅋㅋ 보는거 재밌었는데 ㅋㅋㅌㅌㅌㅌ 둘다 잘 모르지만 미나미노가 챔스에서 활약도하고 괜찮아 보이는데 반다이크 제친애 어쩌고 하면서 ㅋㅋㅋ 얼마전 잘츠에



메리트도 잘 모르겠는 ㅋㅋㅋ 물론 나이 많은 편도 아니고 7m이면 괜찮긴 하지만 와서 적응은 잘 할지.. 미나미노가 잘됐다는 얘기 ㄴㄴ 미나미노 95 나이랑 변방리그만 봤을때 성공한선수있어? 너무 조급해보임 그냥 감독과 팀만 보고 구단에게 저는 무조건 이쪽으로 가겠습니다 라고 한거 아닐까??? 왠지 그런듯 리버풀 쪽에서 보면 꿀영입이긴 하네 일단





그랬냐 클롭이 마음에 든 거래? 아님 이번에 챔스에서 본거? 일본사람들 행복회로 엄청돌리겠네요 ㅎㅎ 쿠보는 슬슬 잊혀질듯 ~~~ 쿠보도 그렇고 언론들이랑 일뽕때문에 선수들 욕먹는거 존나쉬름 미나미노 리버풀로 이적함 리버풀 홈피에 욱일기게시 이러니 리버풀을 좋아할수가 없어요 쪽빠리들ㅋㅋ흥민이랑 동급이라고 좋아하겠지? 경기라도 나오면 다행이겄지ㅋㅋ 일뽕들 평소에는 쿠보 웅앵웅하면서 좆도 관심 없다가





사무국, 잉글랜드축구협회, FIFA에 리버풀 건을 설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가 공식적으로 항의할 계획이 있다. 일본 언론은 한국이 또 과민하게 반응했다고 전했다. 리버풀과 일본의 반응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사진=리버풀 일본어 계정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남의나라 독립축하글도 깽판치는 새끼들 수준



one)이었다, 특히 안필드에서." "3-0으로 앞서고 있을때, 그는 경기를 조율하기 시작했다. 조금씩 우리에게 덤벼들기 시작했고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게 아마도 감독이 그를 주목하기 시작했던 이유이며 '이 선수 누구지?'라고 생각했던 이유인 것 같다." "그는 우리에게 웰컴 에디션이 될 것이다 난 그가 환상적인 선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1월 그가 합류하길 우린 학수고대하고 있다 그리고 그가 이 스쿼드에 높은 퀄리티를 추가할거라고 확신한다." 데뷔가자... 이대영 ㅋㅋ ㅇㅇ 리버풀 얘네





어울릴거 같아서요 (((혹시 이런 글 문제되면 삭제함!!!!))) 이재성 선수 좋아해서 예전에 전북 경기 몇번 봤었는데(독일 가고나선 하이라이트 밖에 안봐봄..) 그때의 이재성 피지컬이랑 플레이 스타일이 비슷한거 같움.. 밑에 짤들 올려진거 보니까 이재성한테서 보던 플레이들 떠올라서 나만의 생각인가 싶어서 써봄..ㅎㅎ 라리가가 잘 맞아보인다는 반응 꽤 있더라ㅋㅋㅋ 전범풀 '日 미나미노 영입한 날' 리버풀, 또 욱일기 논란 미나미노가 한국에서만 후려치기 당한다는 글은





세계에 알리려 해” 리버풀 경기 다 챙겨보는 타덬인데 NHK 방송 총국장, 피에르, 토쿠이, 사와지리 용의자로 수난 이어지는 대하에 「출연자의 불상사가 속출하고 있는 것은 사실. 더욱 확인 작업을 진행해 나가고 싶다」 미나미노 그래도 희찬이 친구라서 그런지 아직 미나미노 와서 경기 뛰지도 않았는데 이지랄인데





일뽕 극혐이지만 난 개인적으로 미나미노가 리버풀 와서 트로피 들던 말던 노상관임ㅋㅋㅋㅋ 바이아웃 황희찬 264~330억 홀란드 265억 미나미노 114억 리버풀저거 미나미노왔다고 저런것도아니지않음? 잘츠부르크 단장 "황희찬만은 후반기까지 남긴다" 미나미노는 bbc피셜까지 떠서 확실한데 황희찬은 아직 모른대 황희찬 아스널 가면 주전 가능할까요? 미나미노가 리버풀을 가든지 말든지 내팀 아니라서 크게 노상관인데 오늘자 일뽕어록.txt 차라리 돌문 카가와얘기를하면서 미나미노얘기하면 그러려니하지 뭔 다실바고 뭔 에릭센이야 일본





미나미노 포지션은 극복이 가능함 다른 일본 선수랑은 다름 EPL))) 리버풀이 로또 귺네요 [M.E.N] 맨유가 미나미노에 관심있다는 보도는 거짓, 그들은 미나미노를 노린 적이 없다. 챔스보는데 황희찬네팀 개잘해 1. 무명의 더쿠 10:25 그때는 이렇게 구단이나 선수단 차원에서 떠들석하지 않았잖아(마팁 제외) 싸서 데려온게 아니라 실력때문이라고 구단이 못 박을 정도면 기대치는 확실히 높아 미나미노가 잘하면 같은 일본인한테 더 기회가겠지 [Mirror] 경기 후 리버풀의 선임선수들이 미나미노를 영입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였다 미나미노 싸인중 굳이 일뽕들때문에 미나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