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너희와 살련다"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15살부터

더 많은 케이스들도 있는데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 평균적으로 며느리는 남의 식구라 더 존중하고 조심스럽게 대하는거 같아요~ 선을 잘 지키는거 같네요 아이돌 했으면 인기 많았을 듯..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살아있는채로 넣는데 장어가 다 튀어나옴 ㅋㅋㅋ 튀어나오는 장어 보고 부부가 혼비백산해서 도망가고 장어= 뱀과 같은 형상이라 엄청 징그러운데도 튀어나오는



눈에 밟히는거야 그래서 친구한테 카톡으로 "야 이상하다 왜 이렇게 갑자기 강아지가 눈에 밟히지???" 이랬는데 다음날 내 생일 새벽에 갑자기 하늘 갔다고 카톡옴...ㅠㅠ 여행 올 스탑하고 바로 서울로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내가 보낸 톡도 있고 그래서 착각은 아니었던 것 같아 지금 스퀘어방 보다가 함소원이 느낌 있어서 남편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나가서 사고 났다는 글 보고 불현듯 생각나서 써봄.... 존나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이런사주도 다 보시고 맞춰서 출산하신거에요? 욕하지마시고



챙기며 예능 야망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짝을 이뤄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에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기사 또





탄 택시가 음주 뺑소니 차량에게 들이 받혔다는 전화를 받고 뛰쳐나가는 충격적인 상황이 벌어진다. 함소원이 낯선 이에게서 “진화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순식간에 핏기가 가신 채, 이내 “촬영 못할 것 같아” “진화가 다쳤대”라는 말을 남기고 허둥지둥 뛰쳐나가면서, 제작진 역시 깜짝 놀라 촬영을 접고 뒤를 따랐다. 무엇보다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 진화에게 “오늘따라 느낌이 안 좋아”라는 말과 함께 진화의 핸드폰까지 숨기며 진화의 외출을 만류했던 상태. 진화는 결국 핸드폰 없이



예능의신이 빙의한 함소원 근황.jpg 불길한 일에 촉이 있는 것 같은 중기 ㅇㄷㅂ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촉이란게 있나봐 함소원 신기해 남편 사고났는데 당일날 못나가게 했대 40대후반인데 40대하고 데이트하기싫어요 함소원 남편 진화 존잘 존귀 ㅋㅋㅋㅋㅋ ㅜㅜ 임 아내의 맛 시청자들이 함소원-진화 부부에



채널 삭제하고싶은데 tv조선말고 뭐가 있나요?? 변두리빌라에서 서민인척하는 함소원이나 국가적 개인회생파산 정책 암만봐도 한명만 총대메고 대박나든 쪽박차든 지 멋대로 정책인듯 돈은 돈대로 빨아먹고 책임은 전가하고 그걸 악용못하는 사람이 바보되는꼴 회생과 파산의 그늘 함소원 1976년생 44살 진화 1994년생 26살 -_-;; 아 웃겨서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존나웃기내 아내의맛보면 한번도 자기일하는거 안나오는거 같네요 지금도 무슨 식당가서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같은 극찬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7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동탄2신도시 편에 배우 함소원과 함께 '밥동무'로 출연했다. 그는 시종일관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선보이며 강호동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는 호평까지 받았다. 이에 이진혁에게 직접 소감을 물어봤다. 그는 28일 OSEN에 '한끼줍쇼' 출연과 관련해 가장 먼저 '예능 대부'라 할 만한 2MC 이경규, 강호동과 호흡한 것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떠본거였다해도 다짜고짜 합가하자는건 막무가내긴하네요... 조 금만 잘 대처했으면 서운하게 안만들었을지도 ..? 극 중에서ㅋㅋㅋㅋㅋ이제 싸우는 씬 별로 없나 초반에 둘이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웅...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하고 곰곰 생각해보니 함소원 진화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극 중에서ㅋㅋㅋㅋㅋ이제 싸우는 씬 별로 없나 초반에 둘이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tv조선 아내의 맛. 제목도 참.. 거지같은.. 그래 제목대로 함소원아내는



꺼내 함진 부부의 마음을 소란하게 만든 것일지, 네 사람의 숨겨진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장어 무서운데 너무 웃겨서 거의 오열하면서 봄 [OSEN=강서정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과 제작진이 청천벽력 같은 진화의 교통사고 소식에 일제히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뛰쳐 들어가는 역대급 사태가 발발한다. 지난 19일





폭탄'으로 함진 부부를 기함하게 했다. 게다가 중국에서 사주를 보며 둘째에 대한 가능성을 들었던 중국 마마는 곧장 '신혼방 무드 살리기 대작전'을 펼치며 함진 부부의 방 인테리어 바꾸기에 돌입했던 터. 과연 중국 시부모님의 손녀 사랑이 가득 담긴 끝없는 선물들은 무엇일지, 중국 마마의 강렬한 기운으로 탈바꿈된 방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끌어내고 있다. 이어 중국 마마 파파는 며느리 함소원이 준비한 보쌈을 마주했고, 특히 중국 마마는 한국에서의 한상 차림에 '먹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