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 기사랑 시점 자체가 달라 장원영은 확실하다고 하면서 유연정은 아니라는

여름 보나 설아 유연정 wjsn 내가 좋아하는 음색이나 창법들이 신용재 김필 이창섭 아이유 펀치 여기에 소유까지 진심 숨소리 없으면 못살고 소유는 거의 공기90 소리10 인 수준인데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연정이까지 좋아함 유연정 목소리 어쩜 저렇지ㅋㅋㅋ 근데 혼자 부르는 발라드같은 노래에선 숨소리 느껴지는데 되게 매력적이야 그래서 좋은가봄 이렇게 말할 정도로





무산 거의 확정인듯 시즌1은 스타쉽 유착 정황도 없고 얜 오히려 편집이 안좋았지 내가 이걸 해내다니는 사실상 보내버리는 편집아닌가ㅋㅋㅋㅋ 그걸 뚫고 실력으로 데뷔한것같은데 ㄹㅇㅋㅋㅋㅋㅋ 찐 재능충 3세대만 해도 내 기준 메보하면 떠오르는 유주 유연정 둘다 파워메보 슼 최근어쩌구사진 올라오더니 딴데서도 말 나오던데 덬이라 존나 지침ㅋㅋㅋㅋ 했으면 ㅇㅇ함 하면 끝인데 안한 눈 가지고 우기니까 짜증날 수 밖에... 눈화장 벗기면 걍 무쌍되어버림 앞트임 얘기도 나오던데 ???화장 벗기면 걍 앙때랑 똑같음ㅠ 눈 자체가 큰편이 아니라서 화장 전후 차이가



건 아니었다. 연내 컴백할지 내년 컴백을 목표로 준비를 할지 내부적으로 좀 더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아이오아이는 2016년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등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1년으로 한정해 활동하다가 지난 2017년 1월



장원영) 4. 최종 1위들은 모두 포지션 평가에서 댄스 선택 (전소미, 강다니엘, 장원영) 5. 커트라인 순위로 데뷔한 연습생은 모두 메인보컬 경험 있음 (유연정, 하성운, 이채연) 6.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순위 2위, 4위 연생들 데뷔 (정채연, 김세정, 배진영, 황민현, 김민주, 장원영) 7. 연습생들이 뽑는 고정픽 1위들 데뷔 (주결경, 윤지성, 최예나) 8. 데뷔조에는 반드시 F등급 연습생이 들어감 (김소혜, 라이관린, 배진영, 강혜원,





아이오아이 컴백에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기 시작했다.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불거진 조작 논란이 ‘프로듀스101’ 전 시즌으로 번진 상황에서 시즌1 우승팀 아이오아이의 컴백은 괜한 논란을 확산시킬 수 있다는 신중론이 CJENM 내부에서 힘을 얻고 있다 유연정은 그냥 스타쉽이라 같이 싸잡히는것같은데 와 유연정 목소리 개사기다 메보로 유명한 돌들 대부분 파워메보 같은데 유연정 아직도 걍 존나 무쌍인데 쌍수염불 미쳐벌이겠음......... 스타쉽이면 유연정도 뭔가가 있는거야? 생각할수록 스타쉽이 영악하긴 하다 ㅋㅋㅋ 1때는 팡수가 겸업 젤





플타게 만든 기사도 탈락멤만 주어 까인게 아니라 프엑 데뷔멤도 주어깠음 그래서 더 괴리감 쩔어 와 ㅁㅊ 스타쉽 프듀멤 유연정 / 장원영 안유진 / 송현준 강민희 노래도 시원하게 부르는데 눈코입도 시원해서 뻥뚫림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되게 잘하는건 아는데 성량도 어나더임? 뭔가 음색 자체가 꾀꼬리 스탈이라 성량까지



티어로 진짜 의심가는 3명 있는데 거기에 2명 추가면 갠적인 계산으로는 벌써 5명임 궁금하다 시즌1이 오히려 자리안잡혀서 안준영이 마구잡이로 주작했을수도 있을거같음 ... 내가 아는 3세대 여돌중 파워메보 (데뷔순) 유연정 짧게 지나가는데도 확다르더라 후렴 반복구 뽑는건 좋은데 곡이 심심해졌음 보컬좀 써도됐는데 본인이 존나 잘한거지.. 소평 때도 유연정은 김태하 옆에 있는 것만 잡히고 다만세도 허찬미 보내기지 유연정 푸쉬는 아니었던거 같고.. 하루하루는 노래는 잘했어도 욕심냈다고 개욕쳐먹음 같곳도





유연정 재환킴 이미 고막 녹았다 I.O.I, 재결합 비상..유연정·전소미 불참, 최유정 활동 중단에 일정 연기 와 근데 유연정 김재환 같이 무대하는거 신기하다 트와x태민 / 장우혁x청하 / 성시경x레벨 / 송가인x국카스텐 / 케이x김재환x유연정 솔직히 스타쉽은 소속사 괜찮단 이미지였는데 더러운짓 존나 하고다녔네 유연정이 피디픽이란건 내가 모르는 동명이인이 있는 수준인데;;;; 얘들아 유연정하고 사나 무슨 조합이냐 3명중 1명에 스쉽도 포함이라고? 우선 아이오아이 재결합을 추진하던 CJENM이 ‘프로듀스’ 시리즈 조작 논란에 휩싸인 뒤



결국 주어 이안에 있다는거네 난 프듀에서 실력파 이미지로 나온 애 중 인정하는 애들은 스타쉽이면 유연정도 뭔가가 있는거야? 유연정 나랑 결혼해 프듀1은 최종 데뷔조를 주작했다는 말이 없으니 플이 안타지 프듀2랑 다르게 유연정은 춤도 잘춰 춤 깔끔하게 춰 김재환 유연정 쎈 노래도 들어보고 싶다 내 취향 한결같은 것 같아?? 일단 스타쉽은 거르는게 답인가요? 근데 3월 15일에 투표하던게 1명인지 2명인지는 모르지 않나? 유연정 나랑 결혼해 ㅅㅂ 저 기사에서 스타쉽도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건강 상의 이유로 최유정이 속한 위키미키 활동에서도 빠진 상황에서 아이오아이 재결합 준비에 얼마나 참여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아이오아이 관계자는 "10월 컴백을 미룬 뒤 이후 일정에 대해선 확정하진 않았다"며 "12월 컴백설은 있었지만 12월 컴백을 공식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