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 조보아&성유리 옥주현 송혜교 우정 보기좋아 옥주현이랑 송혜교 인스타 댓글ㅋㅋㅋ 옥주현은 나덬의

여자 연예인.jpg[14] 어? (구) 람보 탈퇴 했네요 옥주현 송혜교 우정 보기좋아 옥주현은 나덬의 생명의 은인임. 캠핑클럽에서 옥주현 되게 권위 있어보이네요.. 조여정 절친 옥주현의 축하글 덬은 아니지만 인정하게 되는 돌이 옥주현 박재범임 핑클 JTBC 노래하는거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고등학교 졸업사진 뮤지컬이 넘 비싸네요 세계적인 성악가 조수미의 성덕 성유리가 그런케이스 아냐? 옥주현의 빠워.jpg 포털 다음에서 본 옥주현 사진.. 캠핑클럽이 끝난 이후 옥주현이 일요일마다 하는 일 캠핑클럽도 옥주현 계속 2 하자고ㅋㅋㅋ 스위니토드 4차에 옥주현도





잘치네요. 하지만 써드샷.. 온그린 실패. 이제 다들 버디를 노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이진님 빼고 온그린 실패.. 역시 신은 공평했습니다. 드라이버의 위기를 아이언으로 커버하네요.. 드로우를 친 이효리님은 어프로치 뒤땅으로 온은 온인데.. 젠장... 쓰레기 온... 여튼 이래저래 성유리 파, 이효리 보기, 이진 보기, 옥주현 파 2번홀. 파3 이제 후기가 걸린 파3입니다. 다들 니어하겠다고 난리 치네요... 옥주현님 탑볼을 때려 온그린 실패 성유리님 핀빨로 쭉 날아가네요.. 아까비 좀 짧았어요 이진님 살짝 핀 왼쪽 온그린.. 성공... 이효리님.. 살짝 핀





것이고 할지는 저녁에 나오겠죠... 미리 작성해놓으니.. 편하네요. 케사장님. 파라오님, 후기좀 시간내서 한땀한땀 작성좀 해주세요.. 지난번 기흥 번개가니... 오탈자 검사도 한다던데... 시간 없으시면 이글 카피해서... 이름만 바꾸세요..ㅋㅋㅋ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 이후... 쓰레기들은 탈출을 자축하며 스크린으로 갑니다. 오락글님은 아쉽게도 동참하지는 못했네요. 여튼 밤





이런거 왜 시키냐면서 할건 하는 옥주현 ㅋㅋㅋㅋㅋㅋ 핑클 블루레인이 엄청나게 높은 노래였군요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고등학교 졸업사진 뮤지컬 처음임 ㅜㅜ 마리앙 VS 레베카 추천 점 !!!! 옥주현이랑 송혜교 인스타 댓글ㅋㅋㅋ 14년 전 오늘 발매된_ "FINKL" 박근태 아는사람 노래방 가서 미친듯이 걸그룹 노래 열창하는데 옆방에서 그팀 메인보컬이 내 노래를 듣고 있는 시츄에이션 박효신 딱따구리뽀뽀 근데 옥주현은 노래만 좀 잘했으면 좋겠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형이 잘된



니어라고 우기면서 카트를 탔습니다. 하지만.. 이효리님 건은 조금 짧았네요. 허나 옥주현님이 니어를 용납하지 않겠다며 죽어도 같이 죽어야 겠다고 지우개를 도전합니다. 어프로치가 홀컵 50근처에 떨어집니다. 이로서 온그린한 이효리님과 성유리님은 버디만이 살길이라며... 퍼팅 하는데 옥주현님의 어프로치를 보고 멘붕에 빠져서리.. 파로 마무리 되네요.. 카트를 타니 다들 쌍욕을 날립니다. 좀 살아 보겠다고 후기좀 피해보겠다고 그러는데 ㅋㅋㅋ => 공부를 진짜 안했나



또하나의 기대를 갖습니다. 오늘은 제발 미녀캐디?를 기대하며 왔건만.. 현실은 우람한 체격의 건강한 남자캐디. 젠장... 볼거리가 하나 사라졌다고 다들 투덜 투덜 댑니다. 옆 카트를 바라보며.. 부러워합니다. => 이 말은 정확하게 예측한데로... 한치의 오차도 없었습니다. 1번홀. 파4 (쓰레기, 파라오, 케사장, 오락글) 이효리(케사장)님의 티샷으로 시작합니다. 멋지게 드로우가 걸리면서 왼쪽으로 떨어집니다. 옥주현(파라오)님의 티샷은 긴장한 탓인지... 약간 당겨지네요 이진(오락글)님의 티샷은 그냥 슬라이스가 나네요. 캐디님이 괜찮아요 일단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다가와 날 잡아줘 작곡가인데 개쩌네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에일리 : 저녁하늘, If You, 낡은 그리움 룰라 : 백일째 만남(데뷔곡), moving





마신 맥주한잔 탓인지.. 대기시간 탓인지.. 드라이버가 난을 치기 시작합니다. 급격히 무너지네요 이효리님. 성유리님 서로 치고박고 싸우면서 민감하게 반응들 하시네요.. 이 구역의 1등을 하고자... 서로 민감하게..ㅋㅋㅋ 14번홀 - 파3 이진님... 툭 쳤는데 홀컵으로 날아갑니다. 누가 그렇네요.. Get In the Hole... => 젠장... 날아가다가 툭 떨어지네요... 이효리님 쳤는데.. 확



잘지내고 그랬는데 방송들이나 대중들이 오지게도 싸움붙였던.. 아직까지도 예민하더라 나이들도 비슷한데다가 포지션이 개인으로도 라이벌 분명하게 딱 겹쳐서 더 그랬나봐ㅇㅇ 안녕하세요. 곧 쓰레기를 탈퇴할 날나리입니다. 오늘 후기는 제가 아닌데. 이분들이 후기를 작성하라 하니 다들 이핑계 저핑계 대시고 공만 치러 다니셔서 미리 템플릿을 만들어



뒤늦게 캠핑클럽 핑클공연 봤네요... 아스라히 지난날의 추억이... 핑클 4명 모두 좋은 모습으로 남아주고 있어서 고맙더라구요... 특히 옥주현이 저는 좋아보였어요...더더욱 원숙해진 가창력이...크~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네요! 이제 여름동안 우리가 사랑했던 아아를 잠시 멀리하고 따듯한 물, 음료를 가까이 해야할 계절이 왔어요~ 오늘도 노래 들으면서 열심히 일해 봅니다! 0 먼데이키즈 - 부르고불러도 3:50 스프링쿨러 - 보물섬으로의 항해 7:25 허각 - 나를 잊지말아요 11:20 이종현 - 내 사랑아 15:00 성시경 -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