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개 or 미세먼지 미세먼지 마스크 쓰세요 미세먼지 누가 국내용이래!!! 오늘오전 9시와 12시 초미세먼지 현황

매립하며 동해, 서해,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멍들게 하고 있다. 대체 이게 말이 되는 상황일까? 국내 화력발전소 석탄재 매립현장 실태 조사를 위해 강원도를 비롯해 경남 하동화력발전소, 삼천포화력발전소, 충남 서천화력발전소, 보령화력발전소 등을 돌아보았다. 먼저 경남 하동화력발전소로 가보자. 발전소 좌우편에 두 개의 석탄재 매립장이 있다. ▲ 하동화력발전소 좌측 바다를 메워 석탄재 매립장을 만들었다. 석탄재매립장 바로 인근에 굴 양식장이 있다. 남해의 맑은 바다 연안에 제방을 쌓고 매립장을 만들었다. 시커먼 석탄재를 붓고, 바닷물을 채워가며 매립하고 있다. 석탄재는 납, 구리,





일부 하이브리드, 일부 휘발유/가스 차량 3등급 : 일부 휘발유/가스 차량, Euro-6, Euro-5 경유차량 4등급 : 일부 휘발유/가스 차량, Euro-4 경유차량 5등급 : 일부 휘발유/가스 차량(삼원촉매 미부착), Euro-3 이전의 경유차량 대형, 초대형자동차의 배출가스등급 1등급 : 전기차, 수소차, Euro-6 이상의 경유차량(2016년식 이후) 2등급



눈뜨니 7시... 음 5분만더 7시 5분 음... 다시 5분만 ㅋ 7시 10분 음 ..... ..... .... ! 8시!!!! 등원 시켜주고 가면 지각할랑말랑 ㅎㅎ 오늘 미세먼지도 심하니 집에서 와이프가 데리고있는다고 저야 땡큐 ㅎㅎ 겨울왕국 보고싶다는거 아침에 vod로 겨울왕국1 틀어주고 출근했네요 주택거주에 개인전용 충전기 없으면 존나 불편하겠네요. 충전하러 슈퍼차저 찾으러 여기저기 멀리 돌아다녀야



니 머릿속이 어떤 상태인지 계속 관찰해 볼게 얼마나 세상 비리에 관심이 많은지 풍향 바뀌니 또 시작 11월~4월은 항상 이럴텐데... 망할 짱1깨들....ㅜㅠ 삼성 블루스카이 에어워셔(AX40M6580DMD)를 2년간 쓰고 있던 중, 공기청정기를 추가 구매하려고 제품을 비교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삼성 공기청정기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게시물 남깁니다. 다나와 삼성 블루스카이 기준 상위 1~6위



때문에 공기 정화가 필요한 곳이라면 집 안 어디든 쉽게 옮겨가며 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북유럽 스타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심플함이 돋보이는 블루에어 블루 퓨어 411 공기청정기는 360도의 몸통 전체가 공기를 흡입 정화해 상단의 공기 배출구로 내보내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정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ARB 인증을 받아 오존의 걱정으로부터도 자유로우며 AHAM 인증을 받은 최고 수준의 CADR,



시 대응요령과 탈출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흡연예방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학교 시설 공사를 진행하시던 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며 교내 흡연 금지에 대한 법규를 홍보하는 모습을 바라보며 가끔 놀라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겐 비효율적이거나 필요 없어 보이는 작은 변화들이 또 다른 작은 변화의 디딤돌이 되기도 한다는 사실을 변화된 교육환경에서 느끼며 지내는 요즘입니다. 그 작은 변화의 시작은 안전 교육, 건강 교육, 미세먼지 교육, 생활 교육, 인성 교육의 의무화에서





환기 시키다가 다시 다 닫았네요 ㅋ (제 기준 어떤 건물 간판이 집에서 완벽하게 보이면 좋고 흐리게 보이면 안좋음인데...) 27일까지인 쿠폰있구 집에는 모카포트랑 좋은 원두 있음 나가면 능률은 오를것같은데 지금 너무 귀찮구 미세먼지 대박이야ㅠ 머리론 나가야하는데 마음으로는 집에서 뒹굴면서 하고싶다 ㅠㅠㅠ미세먼지때문일까 감기일까 나쁘지않네 집에서 자야지 샤오미 가습기 3세대 하나 장만 해 볼려고



차량 1대 만났네요 ㅎ 그 외엔 바이크와 사이클링~ 즐거운 드라이브 되세요! 코스트코에서 미세먼지 마스크를 추가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이리스 일회용 마스크가 일본제품이네요....ㅜㅜ 제조자: "아이리스오야마" 수입자: "아이리스코리아" 조금 더 비싸더라도 클리넥스 마스크로 갈아타야겠네요. 한전, 적자누적에 “특례할인 폐지”… 경영악화 우려에 공개반발 정부 “공공성 다해야… 모두 보전 못해”, 年3000억 손실에 1015억만 지원 여름철 전기요금 누진제 완화로 한국전력공사가 매년 떠안는 3000억 원의 손실 중 정부가 일회성으로 1015억 원만 보전해주기로 한



슼글 보고 짜증나진 나.... 저는 임차인이예요 누수공사로 집을 5일 가량 비워야 할것 같아요 여름에 부분 공사를 했지만 여전히 누수가 있어서 오늘 누수검사 하고 갔는데 배관 문제는 아니고 테라스를 전부 뜯어서 방수를 다시 해야 한다네요 문제는 집을 5일정도 비워야 하고 테라스 세탁실에 물건을 전부 이삿짐 보관을 해야 한다고 해요 물론 제 돈이 드는건 아니지만 추운 겨울





교통섬, 빗물펌프장 부지를 활용해 도시공간을 재창조하는 새로운 유형의 콤팩트시티 모델을 연이어 내놓은 바 있다. 콤팩트시티는 서울시가 작년 말 발표한 ‘주택공급 5대 혁신방안’의 핵심 중 하나다. 저이용되고 있는 공공부지에 주거·여가·일자리가 어우러진 시설을 복합개발하고, ‘도시 재창조’의 관점에서 주민의 삶의 질과 미래도시 전략까지 고려한 공공주택 혁신모델이다. 서울시는 앞서 북부간선도로 상부를 활용한 ‘도로 위 콤팩트시티’(8.5), 방치됐던 교통섬과 빗물펌프장 부지를 활용한 ‘청년 맞춤형 콤팩트시티’(8.22)를 각각 발표했다. ‘북부간선도로 입체화사업’은 국제현상설계공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