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룡 남주 만약에 송강호 안주면 조정석 줄거같았는뎈ㅋㅋ둘다 틀렸넵.. 영화갤럽 송강호 최우식 류승룡 조정석 윤아

중에 어떤 친구는 쉬는 날 매일 아침 아홉시부터 연습실에 나가서 뭐라도 한대요. 연습해야 할 게 없으면 호흡 훈련이라도 한다고. 지금 당장 도움이 될지 안 될지 모르는 일이라도 꾸준히 하는 사람들이 참 대단해 보여요. 저는 작은 목표를 세워 조금씩



무조건적인 착륙을 선언하는 비상사태'임을 뜻하는 항공용어인 '비상선언'이 제목인 본격 항공 재난 영화. 2020년 상반기 크랭크인 (with 이병헌) 📌[증인]의 [정우성]📌 - 영화 일본 소설 원작. 의문의 사체, 은밀한 제안, 베일에 싸인 과거.. 절박한 상황 속,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인간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택한 예상치 못한 결말을 밀도있게 그려낸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2020년 개봉 (with 전도연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신현빈 정가람 진경 김준한) - 영화 영화 '변호인' '강철비'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철봉장면이나 클리프 행어 장면들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그가 배역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게 충분히 느껴졌다. 임윤아 배우 역시 매우 좋았다. 기대치가 없었던 탓도 있겠지만, 선을 잘 지켜서 예쁘게 망가지고, 연기도 좋았다. 솔직히 티비 드라마에선 영 별로였다. 뻔한 연기랄까? 하지만 영화에서는 자연인 임윤아의 매력이 좀 더 배어나오는 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로 몸쓰는 장면들이 자연스러워서 좋았다. 보기보다 운동신경이 상당히 좋은 편인 모양이다. 표정도 아주 다양하다. 조연들은 대단하다. - 말해뭐하나?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은 관객을 배신하지 않고, 다른 단역들 모두 자신의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 윤아 배우는 경마장 가지 마세요 . 미모에 말 이 안 나오니까· ( ˚ ˃ ̣̣ ̥᷄ ⌓˂ ̣̣ ̥ ᷅ ) ‧ #COSMO GLAM NIGHT 출처: COSMO GLAM NIGHT 중국 내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조연이고 유연석만 주연롤인데 무서운 이야기가 옴니버스 영화라 롤만 주연이지 분량은 조연이나 마찬가지 후보 오른 배우들 중에서 그해 활약? 있었던 배우들 주던데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19년 충무로 [더팩트|박슬기 기자] 한국 영화 100주년을 맞은 2019년도 벌써 끝을 향해 달려간다. 올해는 다섯 편의 천만 영화가 탄생했고,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한국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하지만



: 이성민 (미생) 여자배우상 : 김혜수 (시그널) 베스트MC : 신동엽 예능아이콘 :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 콘텐츠본상(예능) : 집밥 백선생, 문제적 남자, 더 지니어스, 화성인바이러스, 코빅, 롤러코스터, SNL코리아8, 신서유기2,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로코킹: 에릭 (또 오해영) 로코퀸: 서현진 (또 오해영) 스페셜 연기상 : 성동일 (응팔) 콘텐츠본상 (드라마) : 응팔, 응사, 응칠, 오나귀, 시그널,



비우고 차분하게 마쳤어요. 워너원의 옹성우라는 사람을 연기자로 캐스팅했을 때 그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거든요. 큰 변화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차츰 자라간다는 걸 느껴요.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어요. 어느 시점이 지나면 받을 수 없는 상이에요. -연기로 상을 받는 자리에 서 있다는 사실이 민망했어요. 상을 받을 자격이 있을까? 과분하게 느껴졌거든요.



될 듯. 조정석 미친ㅠㅠㅠ 오나귀 대충 간보다가 와 연기 너무 잘하는거야ㅠㅠ 얼마전에 엑시트 본생각도 아른아른해서 질투의화신 얘기만 듣고 이번에 봤는데 존나 입덕할기세 생활연기 개쩐다 조정석이 연기하는거보면 뭔가 연기한다는 생각이 잘 안드는게 몸도 진짜 개잘쓰고 표정 말투 목소리 다 존나 자연스러워 나 연기합니다~ 이런 느낌이 하나도 안듦 오나귀랑 질투 보니까 큐티 섹시 개잘어울려ㅠㅠㅠ 주연으로 맡은 작품중에 비슷한거 없겠지..?ㅠ 작품상 기생충 감독상 봉준호 남우주연 송강호 여우주연





될 것 같은데 말이죠. 찾으려고해도 없어 막상 있다해도 인기 존나 많아서 짜지기만 하는.. 이해해 나도 마음으로는 박수치고싶었음 라이언빌딩 올라갔을때 내가 대사 치는 거 좋아하는 배우들..... 진짜 너무 좋아 존나 무서워ㅠㅠㅠ 약간 연기찰지게 과 / 얼굴 하얗고 깨끗한과 /무쌍과 / 딕션과 / 로코멜로과 / 사극과ㅋㅋㅋ 교집합군이 좀 다름ㅋㅋ딱히 소나무는 아닌거같고 남여배 묶어서도 교집함임ㅋㅋ근데 저배우들은 무조건 작품 찾아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10분 진지하게 고민함ㅋㅋㅋㅋㅋㅋ 반질반질해ㅋㅋㅋ 1. 극한직업



형들이, 고등학생이 되었을 땐 대학생이, 스무 살이 되어서도 지금 내 나이의 사람들이 자꾸 나이를 먹엇다고 하는 거에요.(웃음) 내가 벌써 반오십이라니? 이런 생각은 안 해요. 스물다섯이면 아직 젊잖아요. 하지만 30대가 되어 연기하는 내 모습을 그려보긴 해요. 연기적인 성장을 거치고 사람으로서 멋이 익었을 때 좋은 연기를 하고 싶다는 꿈이 있어요. 그래서 내년에는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 작품을 하고 싶다는 것 외엔 달리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