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않은데 아이즈원 컴백 무대 취소했는데...엑스원은 스케쥴 강행 [SBS] 안준영 피디, 아이즈원-엑스원 투표조작 자백 ㄷㄷ 와 얘네도 주작

보도에 대해서 의아하다는 반응이다. 아이즈원·엑스원 멤버 전원, 방송 시작 전에 이미 정해졌다 엑스원 아이즈원 쳐패던 애들이 마마 달릴 애들이라는 게 더 소름 분명 교집합있을텐데 지금 공지위반아냐?마마라인업나와서 그거 얘기중-> 아이즈원 엑스원 처패던게 케톸인데 마마는 소비하네개돼지들 근데 지금 엑스원을 상주기는 좀 그런 상황은 맞지? 아시발 아빠가 티비보다가 엄마한테 엑스원 조작 얘기해 프로듀스 시즌 1~4 조작 내용 정리.jpg 근데 프엑에 피해자를 어떻게



극과 극이 다 있는데 얘네가 딱 그 중점인듯ㅋㅋㅋ 대다수인지도 모르겠는데 엑스원 보고싶다!!!! 리더 한승우는 "여러분의 사랑이 저희를 있게 만들어준 것이라는 생각을 한다. 거기에 많은 보답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이 자리에 쭉 설 수 있는 엑스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지금와서 왜 강행지지했냐고 덬들 패봤자 달라지는게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 존나 싸패같음 프듀 1~4 모든 시즌, 아이돌학교까지 엠넷 아이돌 오디션 방송 조작 실체 이전 보도 내용들



서로 달라 결론까지 이르지 못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요한 김우석 그 애기같은 애 또 있나 암튼 얘넨 빼박으로 계약했겠다 출연료 때문이라도 ㅇㅇ 그럼 성적대로 줘야지 이런짓 이제 그만하고 해체했음 좋겠다 멤 생일이랑 겹쳐서 안타깝긴 한데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안준영 PD 등 제작진 일부에게 유흥업소 접대 등 모종의 대가가 오간 정황이 있어 일부에게 배임수재 혐의도 함께 적용했다. 핵심 관련자 2명이 구속되면서 투표 조작에 관여한 인물이 더 있는지 경찰의 향후 수사에 탄력이 붙을





맞아 그래서 아이즈원 엑스원은 해체해야 되고 안전이별 하길 바람 근데 1,2는 이미 그룹이 없는 상황이다 -> 그러니 이건 어떻게 할 수 없는 건 맞지만 어쨌든 조작인 게 밝혀졌으니 이것으로 피해 본 사람들에겐 보상해줘야지 그리고 그 보상은 씨제이에서 해줘야 할 거고 도대체 파생도 활동 막아야 한다 활동한 게 괘씸 이런 개소리는 대체 왜 하는 거지 그래 맞아~~~ 이 상태임 본질에는 관심



넘어가면 안되지ㅋㅋㅋㅋ 시벌.... 그래도 요즘은 보고싶다고 글써도 조금은 괜찮지않을까해서 쓸래..아무도 몽 말려ㅠ 그럴거면 마마부터 불매해야지 주작으로 잡혀간 새끼가 마마 총괄씨핀데 이런짓 이제 그만하고 해체했음 좋겠다 멤 생일이랑 겹쳐서 안타깝긴 한데 5년동안 외나무다리 걷는것처럼 덕질할





엑스원 후려친거 병신인거아님? 마마가 주작함? 이렇게 얘기하는분들은 아이즈원 엑스원 이전 파생그룹 다 안팼지? 애초에 엑스원 아이즈원은 피해자가 아님 가해자임 이제서야 말하지만 낮에 김우석팬이라고 김우석팬덤만 패라고 하던거 좀 소름이었음 프로듀스48 조작확정이네요 아이즈원 조작멤버는 아이즈원, 엑스원 멤버 사전 내정자 있었다 올해 가요제가 제일 재미없을 것 같아요.. 그냥 엑스원덬들 케톡이 뭐라고 여기 눈치보지 말고 판단 잘 해서 알아서 행동하면됨 물론





조작을 바로 잡으며 세우려는 가치는 약속, 신뢰, 공정함, 거대 권력에 의한 피해자를 낳지 않기 정도일 것 같다. 이러한 주장을 하는 심경에는 십분 공감한다. 하지만 그 가치들은 엠넷을 더 철저히 문책하며 재발을 방지하고, 피해자 구제를 행하는 것으로도 이뤄질 수 있다. 실제로 이만한 메가톤급 논란으로 재난을 당한 엠넷이 아이즈원과 엑스원을 해체하면 다시 조작을 저지르지 않고 해체하지 않으면 저지를 것이라 추론할





것 같습니다. 안준영 pd 구속하고 김용범 cp 구속하는 것에서 어느 정도 협의가 되지 않았나 하네요. 국내 사법시스템에 이런 협상은 성립되지 않습니다만, 아마 cj 내부적으로 저 둘이 책임지는 것으로 결론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경찰이 최종 수사결과를 발표하는 11. 11에도 소위 폴리스듀스를 하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조작이든 어떻든 아이즈원과 엑스원은 꽤나 장사가 되는 그룹이고, cj는 미래의 프듀는 당분간





금지기간이 딱 투어+앨범+시상식 이 시즌인 하반기쪽인데 그 외라도 엑스원 스케줄 없을리가 없고 그럼 엑스원이 우선이될테니까ㅋㅋ 솔로 활동이야 하다가 그룹합류하라 그럼 바로 합류가능하지만 그룹으로 활동하면 이야기가 다르지 저 조건은 한마디로 겸업이나 개인활동 가능하다 해놓고 사실상 파생그룹활동으로 엑스원활동에 지장주는꼴은 못보겠다는 말이나 마찬가지인거같음 ㅋㅋ 하긴 제대로 뽑아먹을라고 계약기간 5년해놨는데 남좋은일 해줄리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진실이라도 알자 여기는 왜 아무도 얘기를 안하지 끝났으니까 그만인가 만약에 엑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