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 진짜 재밋네요 숫자는 지고는 있는데 ㅋㅋㅋㅋ 레알 vs 맨시티는 진짜

뉴캐슬 키퍼가 살렸네요 궁금해서 맨시티로 돌렸어 워커 진짜 장갑끼네 셀비 슈퍼샷 응징 ㄷ ㄷ ㄷ 리버풀 맨시티 하이라이트 뒤늦게 보는중인데 리버풀 맨시티는 감독이 더 큰느낌이라 난 흥민이 맨시티전 골3개도 좋긴한데 돌문전에 넣은게 제일 짜릿함ㅋㅋㅋ [스카이스포츠] 챔피언스 리그 예측 : 맨시티, 토트넘, 리버풀, 첼시 메인 스폰서 비용 비싸긴하다.





가볍게 생김새 만으로 인류 평화 구현 해내는 노엘을 신으로 노엘 이때가 맨시티 경기 직관날...번리던가? 어제 맨체스터 더비는 아닐걸? 어제도 경기해서 헷갈리네ㅋㅋ여튼 둘 다 이겼어ㅋㅋㅋ 일케 예쁘고 뽀송한 겨울 아됴띠 였다니 진짜 하 너무 귀엽다 증말 진짜ㅠㅠㅠㅠ 내가 매애애앤날 왜 경기 보러



EPL 직관 관심있는 분들이 글을 올려달라는 부탁이 많았는데 글을 올려놓고보니 순위가 넘어가 다시 올리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번리전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보고는 박지성이 맨유에서 활약하던 때의 버킷리스트인 ‘EPL 직관 ’ 을 하고자 마음먹었다 . 그때와 바뀐 것이 있다면 당시는 맨유 구장의 직관이었다면 지금은 토트넘 홋스퍼 구장의 직관이다 . 직관을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려면 몇가지 준비가되어야 하는데 첫 번째는 언제 누구와 갈 것인가 ? 두 번째는 표는





그랬냐...... 개잘해 사네=원빈 리버풀 전과 맨시티 전의 감정으로 스털링과 고메즈 사이에 몸싸움physical confrontation이 있었고 충격받은 팀메이트 들이 그들을 분리시켰다는 기사 떴었고 방금 잉글랜드 공계에 스털링 몬테네그로전 명제라는 글 올라옴 ㄷㄱㄷㄱ 아시안컵 스쿼드도 막 짜봤다고 하고 ㅋㅋ 이번에 죽기전 5명이랑 식사자리 누구 초대하고 싶냐하니 맨시티 덕배 ㅋㅋㅋㅋ 봉감독 축구팀 감독도 잘하려나? 니가 안사왔어도 라멜라 데려가 돈많자나 우린돈없어 일단 첼지현설명처럼 4231이지만 오리에가 전진하여 325를 만들었는데 펩이 즐겨쓰는 형태의 325 와 많이 비슷하네요 손 알리 케인 모우라 오리에





표를 판매한다 . 그래서 원 홋스퍼 플러스 맴버쉽에 가입하라는 거다 . 2. 프리미엄권 프리미엄 맴버쉽은 홈피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고 최상의 대접을 받으며 가장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할 수 있다 . 밥도 묵고 , 술도 묵고 , 기부도 하고 등등으로 좋은 자리에서 대접 받는 입장권이다 . 이건 내 체질에 맞지 않아서 포기했다 . 형편이 되는 분은 이걸 추천한다 . 쉽게 표를 구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 . 입장권을 구한 방법 본인은 2020. 1. 11 일 토트넘과 리버풀전을 직관하려고



함께 스쿼드의 완성도가 높아지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원볼란치의 역할과, 백승호선수가 오프더볼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점을 잘했는지를 분석하는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올리버 개쉑 심판놈이 경기 망치는데 한 건 하네요 진짜 무려 챔스 결승에서 시소코가 손 들고



기존에 무리뉴 감독이 맡았던 팀은 대부분 단단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역습 위주의 전술을 사용하였습니다. : 포르투, 첼시, 인터밀란, 레알(vs 바르셀로나)........맨유(?) -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 시절 바르셀로나 이외 팀과의 경기에서는 점유율 위주의 경기를 펼친적도 있었습니다. - 최근 토트넘은 스코어는 지고 있더라도 좀 더 점유율을 가져가는 팀입니다. - 무리뉴과 최근 맨유 감독 시절 및 스카이스포츠 해설 시절 기존의 역습 위주의 전술"만"으로는 더이상 통하지 않는다는걸 절실히 깨달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깨닫지 않으면 안됩니다. ㅠㅠ) - 따라서 토트넘 선수단 구성원중에서 점유율 유지에 필요한



마누라 막강하지 맨시티는 말해 뭐함 첼시는 일단 이적금지 언제 풀릴지 모르지 레스터는 돈 없지 레는 스타성 있는 애들 좋아해서 굳이 동양인을? 차라리 음바페 사지 바는 스페인 애들 널리고 널림 자국 애들 키우는거 선호 뮌은 사네 사는거 성공하면 살 필요 없지 그나마 뮌이 가능성 있는편 거기다 토트넘 구단주가 누구임 사야하는 애들도 절대 안 사주고 깎아대다가 못 사고 이적하고 싶다고 난리쳐도 절대 지 원하는 가격 아니면 이적



착한 친구"라고 말했다. 이어 워커는 과거 유럽에서 거위에게 소리를 질러 겁을 먹게 하면 안 된다는 격언에서 유래된 속담(don't say boo to a goose)을 언급하며 "원래 거위에게는 소리를 지르면 안 되는 법이다. 손흥민은 그 정도로 착하다. 그는 지금 이 모든 걸 누릴 자격이 충분하다. 그는 그렇게 열심히 노력하더니 결국 보상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워커 거기가서 여전히 행복하구나 ㅠㅠ 너 오늘 진짜 웃겼어 ㅋㅋ 지난번에 한경기 결장하니



전 아스날 캡틴이 친정팀의 감독으로 복귀합니다? 유툽에도 올라왔다 ㅋㅋㅋ 챔스에서도 손에 꼽힐 만큼 레전드 경기인데 그걸 최강팀인 맨시티랑 대결해서 한국인이 빨리 멀티 놓고 바르통해서 꿀잼 경기 만들고 내용도 재미도 뽕도 다 가져간 경기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화제돼서 흥민이 더 위상 높아지고 존나 좋음 ㅋㅋㅋ 포체티노는 아주 상대팀 감독이랑 선수들 개꿀인 상황을 지가 나서서 만들어줌 안그래도 수비 좆밥인팀인데 손흥민까지 측면 깊숙히 내려와서 수비중이면 당연히 신나서 라인올리고 뚜드려패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