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집값은 다올랐네요 결혼 시 집값에 돈 보태야할까요? 분양가 상한제로 집값을 잡을 수는

? 배가 고픈건 참을수있어도 배가 아픈건 못참는 민족성이 그대로 드러난 대한민국 신계급 사회 부동산 계급 10가지 배고픔을 면하게 해준 박정희보다는 배아픔이 없는 북한 김일성이 더 존경받는 나라 대한민국 너희들에게 배고픔과 추위가 기다리고 있으리 ~ 이렇게 설명해도 집값이 오른건 이명박그네 탓이라고 하는 ㅂㅂ들에게 팩트 제시한다 . 2017년 문재인 취임후 분양한 가락동 헬리오시티 33평 분양가 7.5억 현재 네이버 실검 17억5,000만원이다 . 문재인 취임후 2년간 10억 올랐다 . 누구탓을 하려면 취임초기 1년간은 가능할지모르나 벌써 3년차 인데 ..언제까지 남탓만 할건가





내로남불인 등 원칙준수나 상대배려가 부족하고 웃통을 벗고 돌아다니거나 침을 함부로 뱉고 공적 자원을 사유화하며 생활공간을 소중히 하지 않는 등 공공생활에서의 매너 결여 및 모범적인 모습을 갖고있지 못할 뿐더러 특히 자녀들도 예의범절이 부족하고 심지어 주변에 폭력을 행사하고 술담배 같은 비행을 저지르는 민폐를 끼치기 때문이라고 해서요.. 즉 가난을 핑계와 방패삼아 멋대로 행동한다는 것인데, 그게 사실이라면 그들은 왜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고 왜 올바르게 자녀를 키우지 않는 것일지요...? 그리고 그런 게 없어져야 분리와 단절이 없어질 수 있는



많은데, 저는 구청장님들이 유권자들을 배려한 조치라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종부세 계산법은 이렇습니다 MB정부 때 워낙 집값이 내려가니까 보유세를 깎아주는 방법으로 도입된 겁니다. (특별한 이유도 없이) 공시가격이 10억이라면 ‘공정시장가액비율’ 80%를 곱해서 사실상 20%의 보유세를 깎아줍니다. ‘공정시장가액비율’은 그닥 ‘공정’하지 않은 비율 같아요. 이러다 보니 서울 260만 가구 중에



없어지는 걸 막고 갭투자를 보호해주는 게 이게 나라인가요 그리고 이런 정책이 있으면 지방 젊은이들도 갈수록 서울로 몰리게 된다는 걸 생각 못하는 건지, 알면서도 이따위 정책을 펼치는 것인지... 서울 집값이 올라서 이 정부 들어 빈부격차가 더 커진 데에 박원순이 적어도 이등공신은 되겠네요 그리고 정말 빈곤한 건 노인들이에요 서울시내 쪽방사는 노인들부터 구제할 생각을 해야지 신혼부부가 사회적 약자는 아니죠 비강남 신축 33평 20억에 안정화





실거래가 신고한뒤 계약취소하는 방법...을 쓴다고 하더군요. (카더라입니다) 이거 국토부, 국세청, 공정위에서 나서서 전수조사해야할것 같아요. 경기부양시킬려고 기껏 금리내려놨더니 그돈은 죄다 부동산으로 몰려가서 돈은 안돌고 집값은 오르고 그러다 보니 월소득의 대다수는 주택 이자+원금갚는데 쓰다보니 소비를 못하게 되고. 그렇게 또 돈이안돌고... 악순환이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터무니 없이 높게 분양한곳들 서서히





난민청원은 무시하고 북한석탄 관련도 침묵 소통한다면서 60만명이 난민반대 청원해도 개무시 그 세금은 국민의 돈 살충제 계란 파동때 태국에서 계란수입하다가 사기 쳐맞기 노무현 묘에 참배(존나 서민적인 대통령) 좌파정권 연속으로 공약 이행률 폭망(김대중~문재인) 문재인 국회의원 시절 법안 발의율 처참 방탄소년단에게 축하편지 김연경 만나기 이슈되는 연예인 기웃거리기 축구 관람때 정숙이 남자선수 락커룸가기 청와대에서 맥주파티 (서민스러움 강조) 마린온 해병대 영결식 안가고 문슬람들과 치맥파티 그리고 마누라는 영화관람 달창들은 그래도 문재인 우상숭배 ♡문재인 어록베스트♡ 베트남이 공산화되는것에 희열을 느꼈다 세월호





4000만원이다. 김상조 정책실장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아파트 시세는 15억 9000만원으로 3년 전보다 4억 4000만원 올랐다. 올해 재산을 공개한 49명 가운데 본인과 배우자 이름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단독주택 등 2채 이상을 보유한 다주택자는 18명으로 전체의 37%였다. 3주택자 이상은 6%에서 10%로 늘었다. 경실련은 “소득주도성장이 아닌 불로소득 주도 성장만 나타나고 있다”고 꼬집은 뒤 ▲공시가격의





집이 2.5배 더 필요했던거죠. 그래서 늘 서울집은 지금이 제일 싸다, 우상향..이게 맞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85년도생부터는 부부 둘이서 애 둘만 낳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부부 두사람이서 0.9명만 낳는대요... 쉽게 말하면... 2000년생이 돈을 버러 기존세대를 먹여살리는 10년후부터는 생산인구는 70년생에 비해 절반으로 줄고...그 이상의 나이대 어른들은 돈도 못 벌고 젊은 애들이 벌어주는 돈으로 건강보험도 연금도 누려야 하는거에요... 전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집값은 유지가 안 될것 같아요... 우선



집값도 비싼.. 명품이라고 (스스로)자랑하는 여기 1만세대 헬리오시티마저.. 초고속인터넷 등급은 1등급입니다 ㅋㅋㅋㅋ 즉, 기가인터넷은 5Gbps까지만 가능하며, 10Gbps는 불가. 광케이블이 올라오는게 아니라 지하 통합 전산실에서 UTP로 올라오는 방식이라죠.. 전문용어로 FTTB.. ㅋㅋㅋㅋ.. Ps.)뭐 제 집이 아니라 임대주택으로 들어온거긴 해서 뭐..ㅋㅋ 내가 잘못알고 있는게 아니지? ㅈㄱㄴ 70년생 100만, 00년생 55만, 19년 29만.. 이거 집값 유지가 될까요? 부동산카페에서 보니 이렇대요.. 이거 너무 놀랍지 않나요? 그런데 지금 1970년대생들은 부모 두사람이 4.5명을 낳는 시대였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70년대생들은 부모세대보다





폭탄돌리기의 끝인지 아니면 이제라도 그 끝자락에 타야 하는지 모를정도까지 되었네요. 부동산이 오르면 주식가격이 떨어지고 주식이오르면 부동산 가격이 오르는것 같은데.. 역행을하여 기회 손실과 실제 손실이 발생하게 되었네요. 참.. 멍청한 행동을 했구나 하는 결론이 나오는데요. 이제라도 서울의 집을 사야 하는지 아니면 그냥 전세로 살다가 조건이 맞는집이 나오면 구입을해야 하는지 참으로 난감하네요. 민주당 이양반들은 야당일땐 일열심히하드마 정권잡고 자리하나씩 쳐받으면 해쳐먹느라바쁜가 나라꼴이 엉망이네 노무현때도그러더니 띠부랄 해쳐먹어도 대니 서민들먹고살수는잇게 일은쳐해라 복지복지복지 세금가지고 돈뿌릴생각만하지말고 ㅅㅂ 실업수당ㅅㅂ 일않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