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병은X줄리엔강, 첫 게스트 출격 미국판 도시어부~ 덬더라 덬더라 도시어부 재밌음?? 엇 도시어부 시즌2

비즈니스차 미국에 태형이는 서준이, 우석이형이랑 출국했는데 ....... 정국아 어디있는고야? 우리 꾸기 음주 라이브 이후 혼난건지 브이앱에도 오질 않고 한강에 자전거 타러 갈까봐요... 저는 남준이 만나게 되면 아는척 할꺼에요!!!(그럴 운명이었으면 오늘 2차에 당첨됐어야해겠죠... 내포도ㅠㅠ) 자 우리 티켓팅 실패하신분 당원님들 9/20부터 미리 인터파크에 아미멤버십 인증해놔요 그때 가서 다시 한번 다같이 체크해요! 요즘 나이가 들어서일까요 아님 콘서트 공지를 어렵게 쓴 걸까요 한글자씩 곱씹지



굳혀져서 사용함 6시 내고향 근황 1818 도시어부가 호주 촬영을 시작했다던데... 목요일 10시대 예능 전국 시청률 도시어부 보면서 낚시 궁금한것 아시나요? 강호동 때문에 빡친 이경규 ㅇㅂㅌ 아니 이번주 해투(해외투어ㄴㄴ)보는데 석진이 정말 도시어부 나가야돼 도시어부 시발점.jpg 박병은 놀면뭐하니에서 그렇게 낚시 다니더니 목요일 예능 전국 시청률 검찰과 언론, 자한당은 웃으면 안될 상황 아닌가요? 도시어부 홍데자막 네캐 고지전할 때도 써먹던거라 이가은 팬이면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2' 첫 게스트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MC 이경규, 이덕화와 함께 호주로 떠나 촬영 매진하고 있다. 박병은과 줄리엔 강은 연예계 낚시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박병은은 그간 언론 인터뷰에서 종종 낚시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으며,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줄리엔 강 역시 '도시어부 시즌2' 촬영장 중 찍은 호주의 풍경과



첫방송 예정 짧은 생각으로 몇자 적어봅니다... 1. 검찰은 지금 겁나 난감할 것 같습니다. 조국이 앞으로 제대로 못나서는 위치에 있는 걸 이용해서 그동안 존나게 털었는데 제대로 나온게 없는 상황. 이대로 덮기도 어렵고 그대로 밀고 나가도 어려운 상황이 된거죠. 밀고 나가자니 조국을 제대로 상대해야 되고 이대로 덮자니 국민들이 두눈 부릎뜨고





같은 고정에다가 도시어부나 뭉뜬도 나왔었고 ㅋㅋ 근데 드라마 텀이 길지가 않음 ㅋㅋ 원래 이시간때 예능 볼거 없어서 안보는데 채널돌리다 김병만 집 가는거 나오길래 봤는데 정글의법칙 도시어부 나는자연인이다 합친거마냥 처음으로 집사부 끝까지 다 봤네요. ㅈㄱㄴ 배우 박병은과 줄리엔 강이 '도시어부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15일 iMBC 취재 결과 박병은과 줄리엔강이 채널A



않으면 당최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나이먹고 너무 대우주스타를 좋아해서 힘듭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뻘글이네요... 과연 남준이를 만나면 아는척 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 도시어부 2 쳐보다 장도연이 참 키가 크다 생각을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장도연이 아니고. .. . . . . . . . . . . . . . . . 이런



펼쳐질 전망이다. ‘낚시계 콜럼버스’ 이덕화와 이경규는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해 지구 반대편까지 달려가며 망망대해에서 더 강력하고 짜릿한 낚시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첫 항해는 바로 천혜의 대자연이 끝없이 펼쳐진 나라 호주로, 청정 바다의 아름다움과 형님들의 스펙타클한 낚시 여정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그렇대ㅋㅋㅋㅋㅋㅋ 볼까 하는데.. 박병은 드디어 나오넼ㅋㅋ 월척이요 ㄹㅇ 방어가 지금 한창인데, 언제 돌아오나요. 전에 예고편 보니까 장도연씨는 이제 안 나오고 고정출연 두명만 확정된 상태 같던데,, 지난 시즌 도시어부는 약빨고 쓰는 자막



두 개의 티저 영상은 ‘방어가 맛있어질 즈음 돌아오겠다’라는 자막과 함께 수산시장을 배경으로 한 활기찬 분위기가 펼쳐져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도시어부’의 터줏대감 이덕화와 이경규가 카메라를 향해 “12월 19일!”이라고 힘차게 외쳐, 어떠한 업그레이드된 재미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쏠린다. ‘도시어부’ 시즌2는 재정비를 마친 도시어부들이 월드클래스 낚시 여정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시즌2의 부제는 ‘대항해시대’로, 15세기 콜럼버스의 대항해시대를 잇는 21세기의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한 여정이



봤으면 좋겠어요. 또 이렇게 힐링할수 있는건가ㅋㅋㅋ 호주에서 시작하는데 멤버는 누구누구지.. 이경규 이덕화 둘은 고정이겠고 나머지둘은 둘다 모자쓰고 썬그리 끼고있어서 모르겠네요ㅋ 한명은 줄리엔강이네욥 아직은 게스트들로 나온건가 근데 방송에서 씨발 도시어부당의 당주님도 도시선장님이십니다. ... 그리고 그 분 과거글을 찾아보면 클량 개발자분으로 확인됩니다. 지금은 나가셨을거 같지만 모르겠네요 배우 박병은과 줄리엔 강이 '도시어부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15일 iMBC 취재





지켜보고 있죠. 검찰이라는 조직이 생긴 이후로 이렇게 수많은 국민들의 애정어린(?) 시선은 처음 받아 봤을 겁니다. 여기에 붙어 먹은 언론도 마찬가지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2. 자한당이 환호를 했다죠? 등신들ㅋㅋ 얼마나 멍청한지 보여주는 행동이라고 봅니다. 그동안 패스트트랙 고소 고발건을 조국 가족에 대한 모함을 이용해 덮어 온게 자한당 아닙니까? 근데 이제 그 패도 못쓰게 되었는데 환호라니 바보들인가 싶어요ㅎ 조국 장관 사퇴 후 나경원, 황교안이 처음으로 한 소리가 패스트트랙 관련 수사 중단인 걸 보니 이게 아킬레스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