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8살 손예진 현빈 손예진 드라마 후속이 바로 김태희 드라마라니 손예진 tvN

그린 달빛'(KBS2)에서 매력적인 왕세자 '이영'으로 분해 일명 '박보검 신드롬'을 일으키며 2016년 ‘올해의 탤런트’ 1위에 올랐다. 이후로는 연기 외 활동이 많음에도 3년 연속 4위다. 공유와 정해인이 공동 5위(4.7%)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tvN)로 2017년 2위에 오른 공유는 이후 드라마 신작이 없지만, 작년에 이어 올해도 10위 안에 들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JTBC), '슬기로운 감빵생활'(tvN)에 출연했던 2018년 3위를 기록한 정해인은 올해 '봄밤'(MBC)으로 시청자를 만났다. '호텔 델루나'(tvN)에서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장만월’ 역의 이지은이 7위(4.2%), 올해 초 화제작 'SKY 캐슬'(JTBC) ‘한서진’ 역의



사기칠려고 할거 같기도하고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은근 하찮을거 같은 저런 포인트에 휘감겨버림 영상 티저만 봤을때는 와이키키 동구랑 시간 천수호랑 섞은 느낌? 냉온냉온도 둘다 섞여있고 매력적인 캐릭터일거임 (흐뭇) 서로 못볼꼴 다 보고 더럽게 헤어진 그런ㅋㅋㅋ 그때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시절이였는데 그래서...예진씨 생일 파티에 참여하였죠...당시 강북개 논란으로 ...그렇게 어렵지 않게 참여하였는데 지금 생각하면 대단히 무례한 행동인데...(지금이라도 무례한 행동) 한번 포옹(?) 상태로





성적으로 체면을 구기고 있다. 그야말로 집단 부진이다. 현재 tvN 드라마 편성표에는 월·화요일 ‘유령을 잡아라’, 수·목요일 ‘청일전자 미쓰리’, 금요일 ‘쌉니다 천리마마트’, 토·일요일 ‘날 녹여주오’가 잡혀 있다. 이 가운데 평균 5%대(닐슨코리아) 시청률을 넘는 드라마가 단 한 편도 없다. 지창욱의 군 제대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날 녹여주오’는 가장 최근인 10일 방송분이 1.8%까지 떨어졌다. 앞서 방영한 ‘위대한 쇼’와 ‘악마가





500억 원을 투입해 블록버스터급으로 완성하면서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처럼 시청률과 인기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기대했지만 예상이 완전히 빗나가면서 타격을 심하게 입었다. 그동안 tvN이 높은 완성도의 대작을 연이어 성공시켰지만 ‘아스달 연대기’는 방송 내내 부진에 시달렸다.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9월 종영한 아이유 주연의 ‘호텔 델루나’를 제외하면 ‘전멸’에 가깝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반기 시장도 하반기만큼



올케로 나오는 입술 빨갛게 칠한 여자 대사 하는 것도 뭔가 웃기구요. 손예진 지금 하늘로 날아갔네요. 작가가 그랬죠. 여러분 잘 하고 있다고 응원해 드리고 싶었다고. 동백이 삶을 보면서 위로 받은 분들 많을 거에요. 동백이가 뭐가 이쁘냐고 타박한 분들 많지만 시골에서 그 정도 미모면 충분히 이쁘다고 할 만해요. 만약 배우가 정말 이쁜 한예슬 송혜교 전지현 손예진 이었다면 저는 와닿지않았을 거 같아요. 동백이는 완전 미인이니까 저렇지 하면서 나랑



보라(전도연) 20 (감독 신상옥, 1958)의 소냐(최은희) 20 (감독 이만희, 1967)의 지연(문정숙) 20 (감독 최동훈, 2006)의 정 마담(김혜수) 20 (감독 장철수, 2010)의 복남(서영희) 영화관계자 208명 대상 설문이라고 함 봉박이 여캐 다 좋아 ㅋㅋㅋㅋㅋㅋ 두번 이상 든 여배우는 전도연, 김민희, 김혜수, 배두나, 전지현 뎡배 펌 스토브리그 쭈욱 볼만하고 다음도 기대되네요. 머니게임도 생각나고, 남궁민 연기도 괜춘하고 사랑의불시착은 현빈 손예진 캐미가 좋긴 한데 북에서 벌어지는 상황들은 너무 납득이 가진 않네요. 제가 판타지를 좋아하긴 하는데



전작에서 박신혜랑 크게 잘 어울린다 라는 느낌은 없었는데 그나마 손예진이 더 나은것 같아 나만 그렇게 느낄려나.. 암튼 뭔가 비주얼적으로 좀 더 어우러지는 느낌? 대사 수준 손예진.... ㅋㅋㅋㅋ닮았다 공중파? 그 이후로는 재밌던데 현빈 손예진 더 많이 붙을거같아서 ㅇㅇ 드라마랑은 다를수 있지만 탑탑이라도 무조건 잘되는건 절대 아니던데 굳이 너무 북한군인걸 강조하지 않아도 오히려 일상짤로 홍보하면 현빈



해변의 정사 - 윤정희(28) 1972 고백 - 고은아(27) 1976 보통 여자 - 김자옥(26) 1978 속 없마 없는 하늘 아래 - 윤미라(28) 1979 목마위의 여자 - 김자옥(29) 1980 심봤다 - 유지인(25) 1981 사랑하는 사람아 - 정윤희(28) 1982 앵무새 몸으로 울었다 - 정윤희(29) 1984





남긴 곳은 다이렉트(인터넷)을 파는데일까요? 다이렉트(전화)를 파는데일까요? 쩝 대구미인 라인업.. ㅈㄴ 화려 비주얼이 아까워ㅠㅠ 왜 둘이 이드라마에서 만났나... 나한테 손예진은 여신 이런 이미지였어서 연예인 아우라 후광 같은게 느껴질 정도로 예쁠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느낌은 아니더라 그리고 생각보다 코가 되게 커서 얼굴볼때 눈만 보일줄 알았는데 코가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지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 하이에나 2020.02.21. 김혜수,주지훈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앨리스 2020. 주원,김희선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